1번 앞의 유리한 표시

스포츠 - 해외야구(MLB)

뉴욕 양키스 옆 15번 앞 유리한 신호는 양키스가 약자라는 것을 보여준다. 만약 그들이 정확히 1점 차로 비디오 게임에서 지거나 어떤 등급으로 비디오 게임에서 이기면, 이것은 그들에게 내기를 걸면 승리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뉴욕시 양키스 : 모든 월드 시리즈 챔피언십은 스스로를 홍보합니다. 2009년은 나머지 부서의 고민스러운 제안입니다. 최고가 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팀을 이길 필요가 있습니다!

약점: 이 라인업에서 전력은 어디서 오는가? 한 시즌에 30홈런을 터뜨릴 수 있는 버논 웰스는 사라졌고, 그를 대신할 라자이 데이비스는 누가 진정으로 호세 보티스타와 애런 힐이 작년처럼 시즌을 보낼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우리는 확실히 그렇지 않다

성공의 모든 이야기에는 패배의 장이 있다.

스포츠 내기 시스템을 정복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실제로 mlb 내기 시스템이 만들어졌다. 당신의 성공 이야기는 당신의 패배의 장을 마지막으로 없앨 것이다. 당신은 이제 일주일에 12,000달러 이상을 스포츠에 베팅할 자신이 있다.

17 시애틀 매리너스 (26-26) – 시애틀 매리너스는 지난 10번의 비디오 게임 중 8번을 우승한 후 실제로 500번으로 다시 올라갔습니다. 시애틀에서 가장 경쟁적인 부문은 여전히 아메리칸 리그 서부에서 모든 종류의 문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이 그룹으로 타율 233을 기록하고 있으며 시애틀의 공격 게이머가 실제로 브렌던 라이언 이었기 때문에 시애틀에서 185점을 득점했습니다. 7 타율 시애틀 선발 투수진은 펠릭스 에르난데스와 마이클 피네다가 이끄는 31개의 품질을 가지고 있다.

28 시카고 화이트삭스(24-31) –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실제로 아메리칸리그에서 가장 실망스러운 팀이었다. 화이트삭스는 트윈스에게 감사하거나, 그들은 리그에서 최악의 기록을 가질 것이다. 화이트삭스가 일요일 토론토에 휩쓸려 시즌이 끝나기 전에 해고될지도 모르는 감독 오지 길렌에게 더위가 가해졌다. 레이데스 화이트삭스는 플레이트에서 고전하고 있고 마운드에서 시카고는 한 조로 248타를 치고 있지만 392자책점을 보유하고 있다.

당신의 위치가 지갑에 대한 더 나은 수익을 얻는 것은 당신의 지갑에 대한 당신의 위치가 끊임없이 훌륭하다. 훌륭한 시스템은 어떤 게임이 훌륭한 내기를 하는지를 알아내야 한다.

이제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있고 당신의 내기를 위치시키기에 가장 좋은 장소가 어디인지 발견한다.

훌륭한 MLB 스 먹튀 없는 사이트 포츠 베팅 시스템은 당신에게 규칙적으로 우승 선택권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런라인 트리거를 당기기 전에 망설이게 할 또 다른 통계는 총 그룹 득점이다. 가장 존경받는 팀을 가장 빈혈이 많은 팀과 비교하면, 스코어보드에 경기당 2점만 올려 놓는 차이가 있다(NY 570, Sea 373). 그것은 그 사이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서로 꽤 가까이서 균형을 잡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만약 런라인의 반대편에서 경기하는 것이 더 현명하다면, 그것은 모두 나를 첫번째 베이스맨: St. 루이 알버트 푸졸스(296, 9HR, 28타점)는 월드시리즈의 주요 숙취인 푸졸스에 갇혀있음에도 불구하고 6연속 선두 자리를 지키고 있다.

비록 카디널스가 5월에 강타자들의 터치를 회복시켰지만, 4월에 평균 250개의 밀워키 프린스 필더(291, 18HR, 41타점)로 끝난 후 이번 달에 340타를 쳤다. 리그 선두인 18위의 성적을 거두며 2008년 푸졸에 10만 표 뒤진 상황에서 이 자리를 차지할 수 있는 시카고 데릭 리(352, 4HR, 30타점)는 타율 2위지만 팬들이 이 자리를 노리고 있는 실전 전력 수가 부족하다.

볼티모어 오리올스 20명(24-27) – 볼티모어는 아메리칸리그 동부에서 꼴찌지만 55경기 만에 1위를 달리고 있다.

하지만 오리올스는 볼티모어가 지명타자 블라디미르 게레로 300을 실제로 볼 수 있는 디비전의 경쟁자로부터 한 연승을 달리고 있다고 느낀다. 공격도 마찬가지로 아담 존스가 6홈런을 터뜨리고, 29홈런을 몰아붙이며, 26득점을 올렸다. 팀이 타율 251을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오리올스는 26득점을 기록하고 있다.

볼티모어의 투구는 실제로 443의 평균 타율을 기록했는데, 이는 야구 전체에서 20번째다.

애틀랜타 브레이브스(29-24) –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시즌 500경기 이상 5경기로 이동했고, 내셔널리그 이스트 애틀랜타에서 2위를 향한 추진은 디비전 플레이에서 필라델피아에 4경기 뒤진 비디오 게임에 불과하다. 브레이브스는 브라이언 맥캔이 이끌고 295타율과 마틴 프라도스가 30타점, 애틀랜타스 투구 29득점이 실제로 주도된 자이르 주르젠스가 이끌었다. 6승 156패로 일요일 밤 경기에 출전하다

투수들이 투구 손에 물집이 생긴 것은 그들이 장애인 명단에 몇 경기를 앉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심각하다고 여겨진다. 왜냐하면 그것은 실제로 그들의 던지기 피처 클레이 부홀츠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보스턴 리에 따르면, 그것은 분명히 지속적인 물집 문제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