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 대한 솔직한 진실

미분류

사진가는 주제의 중요한 특성을 인식하고 자신의 판단, 스타일, 참여에 따라 주제를 해석합니다. 효율적인 사진은 인류와 자연에 대한 정보를 전파하고, 눈에 보이는 세계를 기록하며, 인간의 정보와 이해를 연장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이미지는 인쇄술이 발명된 이래 가장 핵심적인 발명품으로 알려져 왔습니다. 이미지의 본질적인 요소는 일반적으로 홍보 시점에 즉시 확립됩니다. 이러한 속성은 사진만의 고유한 특성으로 다른 이미지 제작 방식과 차별화됩니다. 사진을 컴퓨터로 기록하는 것처럼 보이는 이 방법은 다른 사진 제작 기법에서 볼 수 없는 진정성을 중고필름카메라 부여합니다.

디지털 사진가를 위한 DIY 조명 해킹”조명은 훌륭한 사진과 환상적인 사진을 구분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숙련된 사진가들의 스튜디오에 들어가면 트럭 한 대 분량의 조명 장비를 마주하게 될 것입니다. 일반적인 취미로 사진을 찍는 사람이라면 이 모든 장비의 가격을 생각하면 가슴이 철렁 내려앉을 정도입니다. 스모크 아트 사진 – 소개이 글에서는 스토펠 드 루버의 스모크 아트 사진 아이디어를 선택해 완벽한 스모크 아트 사진을 위한 일상적인 설정, 필요한 기술 및 필요한 변경 사항을 설명합니다.

이러한 인쇄물은 저장된 그래픽 형식(JPEG, TIFF 및 RAW)으로 만들어집니다. 그런 다음 잉크젯 프린터, 염료 승화 프린터, 레이저 프린터 및 감열식 프린터와 함께 프린터를 사용하여 인쇄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가장 중요한 관리는 예술적 사진가의 상상력과 선견지명입니다. 사진가는 유리한 위치와 홍보할 정확한 순간을 선택합니다.

이 기술은 분광학 외에도 적외선 사진이나 자외선 사진과 같은 다른 파장을 활용함으로써 훨씬 더 확장되었습니다. 이러한 전략은 빅토리아 시대에 처음 사용되었으며 그 이후로 훨씬 더 많이 개선되었습니다. 러시아의 사진작가 세르게이 미하일로비치 프로쿠딘-고르스키(Sergei Mikhailovich Prokudin-Gorskii)는 직사각형 판의 완전히 다른 부분에 컬러 필터링된 세 가지 이미지를 연속적으로 노출하는 특정 디지캠을 사용하여 이 음영 분리 방식을 심도 있게 활용했습니다. 노출이 동시에 이루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불안정한 피사체는 색 프린지가 나타나거나, 장면을 따라 빠르게 움직이는 경우 영사 또는 인화된 사진에서 밝은 색의 유령처럼 보이기도 했습니다. 니에페스 카메라 사진은 매우 긴 홍보가 필요했기 때문에 그는 역청 과정을 크게 개선하거나 보다 실용적인 과정으로 대체하고자 했습니다.

이미지와 관련된 많은 정보를 기사 및 동영상 형태로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은 포토그래피 라이프에서 모든 사람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사진 기초 컬렉션의 일부입니다. 컴퓨터와 함께 제공되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도 장기적으로 보면 도움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1960년대의 사회적, 정치적 변화로 인해 예술 작품 전반에서 사회적 이슈의 흐름이 바뀌고 예술 매체로서의 이미지에 대한 재고가 이루어졌습니다. 이 새로운 포스트모더니라는 예술가들이 창의적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그림과 함께 다양한 미디어를 사용하는 학제 간 융합이 특징입니다. 1920년대 라이카와 같이 가볍고 다재다능한 장비가 개발되고 영화가 부드럽고 속도감 있게 개선되면서 더욱 역동적이고 즉흥적인 사진 촬영이 가능해졌습니다. 이러한 사진의 발전은 사회적, 정치적, 문화적 사건을 기록하는 방법으로서 다큐멘터리 사진이라는 장르로 발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