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 피하기 쉬운 5가지 대표적인 실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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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구가 많은 유럽 도시에서는 13세기부터 소수의 소매업체가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런던에는 머서나 잡화상과 유사한 전문 소매점이 존재했고, 식료품점은 향신료나 의약품과 같은 잡다한 소품을 판매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판매점은 원시적이었습니다. 16세기 후반까지만 해도 런던의 소매점은 무례한 부스에 불과한 것으로 묘사되었습니다. 고고학적 증거에 따르면 영국인들은 중세 초기에 최소한의 구매만 했습니다. 대신 생계형 농업 관행과 지역화된 사적 교환 시스템을 통해 기본적인 필요를 충족했습니다.

중세 쇼핑객의 쇼핑 경험은 현대 쇼핑객의 쇼핑 경험과는 매우 달랐습니다. 매장 내부는 어두웠고 쇼핑객은 소비 전에 상품을 살펴볼 기회가 상대적으로 적었습니다. 중세 시대에는 리테일 환경의 유리창은 거의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상품이 진열되어 있는 경우가 많지 않았으며, 대신 소매상들은 상품을 매장 뒤쪽에 보관하고 요청이 있을 때만 상품을 배달해 주었습니다. 서비스 카운터는 거의 알려지지 않았고, 대신 많은 상점이 도로에 구멍을 뚫어 잠재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디비전 스토어라는 용어는 미국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다양한 서양 및 인도 의류, 여름 및 겨울 의류, 정장 및 비공식 신발, 신부용 및 인조 보석, 오래 지속되는 메이크업, 그루밍 도구 및 장비는 여러분의 발걸음을 멈추게 할 것입니다. 베로모다, 포에버 21, 온리, 애로우, 우드랜드, 나이키, 푸마, 레브론, 맥, 세포라 등 수십 개의 인기 브랜드에서 쇼핑할 수 있습니다. 여름 시즌 스테디셀러인 맥시 드레스, 무난한 시가렛 팬츠, 전통적인 반다니 커티스부터 스트리트 감성의 바이커 재킷까지, 업데이트된 옷장을 원하신다면 저희와 함께하세요.

빅 박스 상점, 대형 슈퍼마켓, 편의점, 백화점, 기본 상점, 달러 상점과 같은 다른 상점에서는 서로 수평 적으로 연결되지 않은 더 다양한 상품을 판매합니다. 19세기 후반에 아울렛은 한 가지 상품만을 취급하는 단일 기능 소매점에서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는 잡화점으로 전환되었습니다. 19세기에 접어들면서 산업혁명에 힘입은 경제 발전이 꾸준히 확대되면서 부유한 부르주아 중산층은 규모와 부를 쌓아갔습니다. 이 도시화된 사회 집단은 당시 소매업 혁명의 출현을 촉발하는 기폭제가 되었습니다.

테마가 있는 행사에서는 외국에서 온 상품을 선보이며 쇼핑객들에게 동양과 중동의 독특한 문화를 소개했습니다. 노하우의 출현으로 이제 온라인 구매는 말 그대로 손끝에서 이루어집니다. 아이폰 사용자는 앱 스토어에서, 안드로이드 고객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레디프 쇼핑 앱을 다운로드하기만 하면 구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PC에서 멀리 떨어져 있거나, 이동 중이거나, 혼자만의 자유 시간이 있을 때에도 클릭 한 번으로 필요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고객이 가장 원하는 것을 염두에 둔 사용자 친화적인 템플릿을 통해 가장 효과적인 거래를 실시간으로 제공하여 경험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신뢰할 수 있는 날짜가 기록된 최초의 할인점은 1796년 런던 폴 몰에 문을 연 하딩 하웰 앤 코(Harding, Howell & Co)였습니다.

대부분의 소매업체가 사용하는 가격 책정 방식은 원가 플러스 가격 책정입니다. 여기에는 소매업체 가격에 마크업 금액을 추가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또 다른 널리 사용되는 방법은 생산자가 제안한 리스 우머나이저 팅 가격입니다. 이는 생산자가 지시하고 일반적으로 생산자가 제품에 인쇄한 금액을 청구하는 방식입니다. 이러한 추세는 18세기에 번영과 사회적 이동성이 증가하면서 소비할 수 있는 가처분 소득을 가진 다양한 사람들이 증가함에 따라 탄력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중세 후반에 이르러 소비자들은 신선한 농산물, 육류, 생선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시장과 부패하지 않는 상품과 사치품을 구입할 수 있는 정기적인 박람회를 찾게 되었습니다. 여성은 일상적인 가정 구매를 담당했지만, 대부분의 구매는 일상적인 성격의 것이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쇼핑은 즐거움보다는 집안일처럼 여겨졌습니다.

미국에서 쇼핑몰은 1980~1990년대에 많은 대형 쇼핑몰이 건설되면서 정점을 찍었고, 고급스러운 쇼핑몰로 반경 32km 이내의 고객을 끌어 모았습니다. 쇼핑 허브 또는 바잉 센터는 여러 매장의 집합체로, 좁은 지리적 영역에 여러 회사가 모여 있는 그룹입니다. 쇼핑 허브는 주변 지역에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소매, 레저 및 서비스 상점 그룹으로 구성됩니다. 18세기에 들어서면서 도심과 상류층을 위한 다양한 상품과 제조품이 꾸준히 만들어졌습니다. 이러한 소비의 발전은 쇼핑의 부상으로 이어졌고, 특정 품목을 홍보하는 소매점이 확산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