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아드님의 졸업 파티에서 그가 지역 사회 대학에서 수업을 듣고 있다고 발표하는 것은 그다지 화려하지는 않지만, 그것은 미정 고등학교 졸업생을 위한 최선의 선택일 수도 있다.

교육 - 대학

물론, 아들 졸업 파티에서 그가 지역 대학으로부터 수업을 듣고 있다고 발표하는 것은 그다지 화려하지는 않지만, 그것은 아마도 시기가 맞지 않고 단지 한 십대들이 그들의 마음을 많이 바꾸게 하는 위협적인 선택이 될 수 있기 때문일 것이다. 그래서 일반 과정을 지역사회 대학에 가는 것은 약간의 재정적 안도감을 주고, 더 많은 시간을 전화하고, 약간의 유연성을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지역사회 대학 경로를 경계하고 있다면, 단지, 단지, 단지, 5명만 주면, 자녀를 인기 있는 대학을 그만두고 사실상 많은 돈을 낭비한 다른 부모들과 이야기할 때 기분이 나아질 것이다.

아마 당신은 장학금을 받을 가능성이 있는 사람들보다 더 많은 장학금을 받을 것이다. 그 프로그램들은 이용 가능한 프로그램 내에서 아주 높은 비율로 당신에게 약 200달러에서 1,000달러의 프로그램을 줄 것이다. 그것은 스스로에게 물어볼 수 있다.

좋아, 내가 가서 이 작은 프로그램들을 얻어야 할 것이다. 큰 상금 중 한 개나 두 개만 나에게 충분한 투자를 줄 것이다.대학 기관에이 모든 것은 대학 투자에 필요한 가용한 돈뿐만 아니라 현재의 가능성으로 귀결된다. 앞서 언급한 작은 프로그램들을 충분히 얻고 실제로 다른 더 큰 모델 프로그램들을 위해 많은 돈을 가지고 대학을 위해 많은 돈을 가지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라. 그러니 당신이 자격이 있는 모든 프로그램을 요구하도록 하라!

버락 오바마 대통령은 대학 교육 사실을 알고 있다.

그는 정기적인 여성들을 당신의 대학 학습을 깨고 싶어한다.

이것이 그가 장학금을 가지고 있고 그들의 가족뿐만 아니라 더 나은 교육을 받는 어머니들에게 1만 달러의 보조금을 주는 이유다.

마약 사용 – 만약 삶이 그렇게 나쁘다면, 도둑은 현실을 마주하고 더 나은 삶을 만드는 것과 반대로 마약을 사용해야 한다면, 그들이 자랑스러워 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그런 파괴적인 과정이 당신을 시간 낭비하고 사라지게 하는 곳에 눈을 뜨게 하는 것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을 관에 넣을 수 있다.

아무도 그들을 할 수 없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내가 장례식장에서 자란 그 시민들은 아무도 잘못되었다. 나는 그것을 보지 못했다. 삶에 대한 높은 평가를 받고, 당신의 성공은 나를 믿어라. 그것은 훨씬 더 나은 삶으로 이어질 것이다. 그것은 확실히 모든 생각을 자랑스럽게 할 수 있다.

매일 생각해 보라: 내가 내가 만족할 수 있는 관련 삶을 살고 있는가? 만약 당신이 과욕을 한다면,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하라

운영 용이성 – 어떤 계획을 사용하고, 등록 서류를 작성하고, 기여를 돕고, 전문 관리자가 이 투자의 일상적인 관리를 담당하고, 처리하기 위해 어떤 계획을 결정할지 결정함

현실을 직시하자. 만약 영어도 수학도 과학도 당신이 좋아하는 과목도 아니고 고등학교도 여러분 모두에게 어려운 과목이 아니었고, 만약 당신이 자신을 적용하지 않았기 때문이 아니었다면, 아마도 대학은 당신의 회사를 위한 것이 아닐 것이다. 그러나 두려워하지 마라, 나쁜 사람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 고대 친구로부터 구절을 빌리는 것은 약간의 기회를 얻는다.

매년 수천 달러의 장학금 기금이 대학을 다니고 학업을 추구하고자 하는 어머니들에게 주어질 것이다. 유일한 문제는 이 무료 장학금을 코칭하기 위해 이용하지 않는 것과 보조금이 증가하는 교육비의 해결책일 뿐 아니라 장학금에 대한 최고는 완전히 무료라는 것 에스티유니타스 이다. 당신은 그것을 위해 학생 값싼 대출과는 대조적으로 학위를 받지 못한다.

어머니로서 당신은 여러 곳에서 중등교육 후 자금을 받는 범주에 자신을 넣었는데, 당신은 의심의 여지 없이 보조금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보조금의 주요 원천 중 하나는 정부다. 국가과학수학능력증진교육조정법에 의해 국가지능증진교육조정법에 의해 설립되어 성장하는 수학과 과학상담 SMART 보조금을 충족시키기 위한 주요 프로그램이 학부 3, 4학년을 기껏해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국가지능교부금도 잘 마련되어 있다.

이 프로그램의 목적 물리학, 수학, 기술, 공학, 생명, 컴퓨터 과학, 비판적 외국어 또는 비주요 단일 교양 과목을 전공하는 학생들을 칭찬하는 것이 었습니다. Pell Grant One에 대한 보충 자료로만 National SMART 보조금이 SMART 장학금 교부금에서 돈을 받을 수 있는 능력을 갖기 전에 Pell Grant를 먼저 받아야 합니다.

529조는 두 가지 종류의 계획이 있는데, 실제로 선불 수업료 계획이며, 다른 하나는 선불 수업료 계획이 주 내 공립 대학의 수업료에 대해 나중에 잠글 수 있도록 하는 훌륭한 저축이다. 주 대학 저축 계획에 의해 보통 보장되는 현재의 가격으로, 그러나 보안을 제공하지는 않는다.

많은 커뮤니티 칼리지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