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여러분이 정말로 킬러한 콘텐츠를 쓰기 위해 평일 중 몇 시간을 보냈다고 상상해보라. 이것은 자동차 블로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5분 안에 함께 던질 수 있는 게시물이 아니다. 나는 신문, 잡지, 온라인 커뮤니티가 열광하는 바이러스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콘텐츠에 대해 말하고 있다.
오늘날까지도 2년 전에 내놓은 같은 비디오 sns 마케팅은 여전히 그를 위한 조회수, 댓글, 그리고 리드를 만들어내고 있다.
그리고 나는 2010년 11월 이후로 어떤 일도 하지 않았다.
좋은 홍보 비용 전문 홍보 회사는 매달 1만 달러 이상을 쉽게 지불할 수 있다.
대부분의 웹사이트 소유주들은 단지 좋은 홍보를 위해 그런 종류의 현금을 가지고 있지 않다.
소셜미디어를 활용하면 키워드 검색을 할 수 있는 잠재고객을 찾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탬파에서 홈개선 사업을 하고 있다면 탬파에서 리모델링이라는 문구를 주제로 올린 사용자들에게 답장을 보내라. 아니면 탬파에서 계약자를 찾는 건가? 많은 사업체들이 매달 이런 식으로 100명의 새로운 고객을 창출할 것이다.
Dont Ever, Ever post frash 사업 기회 제공 – 이것은 당신을 완전히 제거하게 할 뿐만 아니라, 친구로서도 차단될 수도 있고, 스팸메일로 분류될 수도 있다.
그것은 결국 당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취소하게 할 것이다.
2MP 카메라는 통과되고 C3에는 기본 플래시 및 자동 초점 기능이 부족합니다. 카메라는 연락처로 제한되며 비디오를 직접 연출하는 꿈이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집 주위에 앉기 위해 6개의 수치를 받지 못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당신에게 그 정도의 자유를 준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잘 늙어야 한다.
좋은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매우 오랫동안 도움이 될 것이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빠르지도 않고 쉽지도 않다. 처음부터 끝까지 시간이 걸리는 시간 – a 많은 생각과 경험이 그 과정에 투입되었다. 같은 방식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런 종류의 마케팅은 많은 돈을 들이지 않을 것이지만, 잘 하면 많은 시간이 들 것이다. 특히 처음에, 그것은 당신에게 많은 시간을 들일 것이다. 하지만 투입된 시간은 장기적으로 성과를 낼 것이다!
상품리뷰 전문사이트 5 –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단서가 없다. 웹에는 더 많은 소셜 미디어 sn 마케팅 사이트가 있다.
그러면 모든 유용성을 간편하게 짜내고 가장 인기 있는 것 – 링크드인(전문가), 페이스북(전 세계), 트위터(브랜드 하이라이트)를 사용할 수 있다.
소셜 마케팅 괴물을 출시하기 전에 개인적으로 GM(General Motors)이 2011년에 페이스북 광고에 1천만 달러를 쓴 미디어 도구를 사용하는 법을 배워라. 그들은 공개되지 않았다. 오래 전에 그들은 그들의 페이스북 캠페인이 단일 차량 판매와 연계될 수 있는지 전혀 모른다고 발표했다.
그뿐만 아니라 경쟁이 너무 뻣뻣해서, 만약 당신이 경험이 있다면 그들은 정말로 농작물의 크림을 찾고 있다.
왜냐하면 만약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ON POINT가 아니라면, 그들이 단지 그렇게 오랫동안 곁에 있을 것이라고 말해도 안전하기 때문이다.
앞서 언급했듯이, 음악 플레이어는 괜찮고 라디오는 35mm 오디오 잭으로만 작동하지만, RDS와 함께 제공되므로, 어떤 방송국을 듣고 있는지 알 수 있다.
사진에는 설명뿐만 아니라 적절한 캡션이 있어야 한다.
잠재 고객과 상호작용할 수 있는 토론 포럼을 만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을 따른다면, 당신은 분명히 몇 가지 결과를 얻을 것이다. 이것 말고도, 페이스북 팬들을 얻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몇 가지 팁이 더 있다.
이것은 위의 1번 팁에서 계획한 부분이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에 효과적이어야 한다.
예를 들어, 하루에 두 번 30분 동안 페이스북에 접속하여 그 한계를 고수하라. 만약 당신이 이것을 규칙적으로 한다면 그것은 제2의 본성이 될 것이다.
새로운 게시물을 정기적으로 만들어라. 만약 당신이 언제 업데이트를 올릴지 안다면 독자들은 새로운 콘텐츠를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이것은 또한 사람들이 다른 출판물에 가입할 때 진실이다. 새롭고 활기찬 콘텐츠를 가지고 있어야 하고, 새롭고 돌아오는 독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확실히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