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혜자는 무엇인가? 수혜자는 피보험자 사망에 관한 생명보험에서 거의 카친스키의 목표를 받을 사람이나 단체일 수 있다.

금융 - 생명보험

수혜자는 무엇인가? 수혜자는 피보험자 사망에 관한 생명보험에서 거의 카친스키의 목표를 받을 사람이나 단체일 수 있다.

이혼한 아내를 소유한다면, 보험신탁을 갖는 것이 당신의 아이들에게 유리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이혼 합의를 지원하기 위해 생명보험을 구입하여 전 배우자가 위자료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나는 보통 당신의 보험에 대한 얼굴 금액으로 당신의 연간 수입의 8-10배를 추천한다.

왜 그렇게 특별할까? 매년 5만 달러를 벌 수 있다고 말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다. 만약 당신이 세상을 떠나려면, 배우자와 아이들은 50만 달러를 가지고 그것을 10%(연간 4만 달러가 될 수 있다)를 지불하고 기준을 가지고 놀지 않는 기금에 넣을 수 있다.

그래서 행해진 것은 당신의 수입을 대체하는 것이다.

과도하게 보험에 들지 마십시오. 부지런하지 않을 수 있다면, 당신은 평생 보험에 가입하여 누구나 필요로 하지 않는 보험료를 지불한다.

단지 당신의 가족이 현재 필요로 하는 문제를 보장한다.

보험 공급자를 사용하여 사전에 실행하십시오.청구서를 제출할 경우 보험 공급자에게 해당 금액에 대한 추정치를 제공할 수 있는 경우 해당 손해를 입증하는 증거를 제공하십시오.보험 공급자를 자신의 추정치로 기다리지 마십시오.

만약 생명보험이 반드시 당신의 것이 아니라 건강보험과 자동차보험과 관련된 다른 모공과 피부보험을 얻고 싶다면, 공동보험을 갖는 것을 고려해보라. 그리고 가족 전체가 보호를 위해 가입한다면 할인된 가격을 제공하는 일부 보험회사도 있다.

이것은 당신의 비용을 약 20%까지 줄인다.

이제 당신은 당신이 어떤 종류의 보험이 필요한지, 얼마나 많은 시간이 필요한지, 그리고 정확히 얼마나 많은 생명보험이 필요한지 알 것이다. 이제 용어의 변종을 결정할 때, 임기 내 내, 몇 가지 흥미로운 전략이 있다.

이것은 약간의 독서를 필요로 한다.

필요하다면, 공인된 생명보험 종사자와 함께 모여라. 또한 기업들이 생명 보호에 대해 제공할 수 있는 다른 기수들에 대해 읽고 상담하라. 만약 당신이 잘 선택된다면, 그들은 당신의 정책에 가치를 더할 수 있다.

현재 정책을 가지고, 이러한 구분을 검토하라. 그들 중 몇 명은 새로운 것이고, 아마도 당신이 생명보험을 구입할 때 존재를 발전시키지 않을 것이다. 보험은 개인이 자동차를 소유하고/또는 많은 것들을 소유할 수 없다. 담보 대출을 받을 자격을 얻기 위해서는, 은행 계좌가 그들의 재산 투자를 보호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당신은 개별 주택 보험이 필요할 것이다. 단지 보험 회사나 쉽게 보험 중개인을 연구하도록 하라. do) 및 적절한 커버리지를 확보해야 하며, 또한 너무 높아지고 너무 낮아지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집의 추정된 재건 비용에 기초해야 한다.

이것은 현재 가격에 근거해야 한다.

자동차 보험으로, 당신은 장소를 구독하기 위해 약간의 기본적인 커버리지의 증거를 보여줄 것이다. 사고가 있을 때 그리고 모든 자동차를 빌릴 때 편안히 커버할 수 있도록 하라. 하루 추가 보험료를 내다

우선 당신이 지켜야 할 것은 중요한 관점이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판매 보험과 같은 것을 단순히 제시한다면, 삶은 매우 어색해질 수 있다.

반면에, 만약 당신이 보험 회사의 주문을 운영하는 사람보다 훨씬 더 많은 금융 고문으로 간주된다면, 당신은 더 나은 시간 노트북이나 컴퓨터를 가질 것이다. 당신은 본질적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그들의 돈을 현명하게 투자하도록 지도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압도적일 수 있습니다.여러분이 놓치고 싶지 않은 보험의 한 영역과 점막내암 많은 사람들이 간과하는 영역입니다.이는 장애와 생명 보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중요한 질문은, 미래가 우리에게 무엇을 가져다 줄지 나쁜가 하는 것이다. 내일 무슨 일이 일어날지, 다음날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아무도 모른다. 준비되었는가? 우리는 감정적으로 준비되어 있는가, 아니면 육체적으로 준비되어 있는가? 그래서 우리는 아직 우리 가족의 재정적인 안전을 확신하고 있는가? 우리는 사고가 일어날 경우를 대비해서 가족들을 빈손으로 남겨두는 것을 돕지 않을 것이다. 이런 것들은 어떤 식으로든 예측할 수 있다.

이곳은 생명보험이 행성사진을 그리는 곳이다.

보험회사 구식 쇼핑에 대한 스키비를 누가 알겠는가? 인터넷을 이용하기 전에 당신은 실제로 실제 사람과 통화해야 했다. 개인은 보험-ANY 보험 건강 보험, 생명 보험, 자동차 보험, 가정 보험, 문제가 되지 않았다. 보험 대리인이 당신의 집에 올 것이다. 그 후 당신이 제안을 흥정할 때 그들의 상사에게 전화를 걸어왔다.

70대, 80대, 90대까지 비슷한 정책을 세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계획의 개요에 따라 보험료를 지불하는 경우, 전 생애가 당신의 전 생애를 커버할 것이다. 이것은 몇몇 사람들에게는 좋은 마음의 평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