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블루 제이스(85-77, 2010년 4위 AL 이스트): 토론토는 단지 그것을 보내는 것 같다.

스포츠 - 해외야구(MLB)

토론토 블루 제이스(85-77, 2010년 4위 AL 이스트): 토론토는 이 부서에서 매 시즌마다 500점을 기록하는 시간을 보내는 것 같다. 뉴욕이나 보스턴이라고 불리지 않는 그룹에게는 정말 전례 없는 일이다. 이것은 단지 이 해의 또 다른 해처럼 보인다. 하지만 대백북의 소년들은 단지 싸울 말이 없고, 실제로 예상치 못한 발전이 없는 한 다시 한번 3위와 5위 사이의 장소를 완성할 것이다.

이 물건들은 마찬가지로 남성 최고의 친구인 MLB 기기를 선택하는 행복한 주인인 당신의 리스트에 있는 스포츠 팬에게 이상적인 선물을 만든다. 당신이 어떤 사이즈의 옷을 사야 할지 이해하지 못할 때 이것은 그들이 확실히 즐길 것이다.

이 제품들은 또한 남성 친구의 자랑스러운 주인인 당신의 리스트에 있는 스포츠 팬에게 완벽한 선물을 만든다. 당신이 어떤 사이즈의 옷을 사야 할지 이해하지 못할 때, 대신 mlb 액세서리를 선택하는 것은 뛰어난 개념이다. 이것은 그들이 확실히 좋아할 것이다.

야구 픽스 & 포레 캐스트 : 애너하임이 올해 다시 한번 패배 기록을 가질 리가 없지만, 우리는 82-85 승리가 실제로이 클럽을 시즌 마지막 주말까지 경쟁하게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Halos는 나쁜 그룹을 때릴 것이지만, 모든 것이 진술되고 완료되었을 때 댄스에 들어갈 수 있는 능력을 갖지 못할 것입니다.

16 디트로이트 타이거즈(25-26) – 디트로이트 타이거즈는 레드 핫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와의 경기를 유지하기 위해 시즌 500점 가까이 숨어 있다.

타이거즈는 미겔 카브레라와 저스틴 버랜더에서 그들의 스타들이 카브레라가 9홈런 35타점으로 311타를 치고 있는 방식을 리드하는 것을 보았다. 다른 쪽에서는 버랜더가 전형적인 342타점, 73타점. 타이거즈 투수진으로부터 30개의 품질을 얻다

4) MLB 시험 전날 밤 펌프질 당하지만, 좋은 밤잠을 자려고 최선을 다하라. 따뜻한 우유, 뜨거운 샤워, 엄마로부터 잠자리 이야기를 듣는 것을 돕는 것은 무엇이든지 간에, 그것은 활성화되고 이른 아침까지 준비된다.

NBA 역사상 가장 잘 알려진 무지개 저지 디자인이다. 짙은 녹색 배경색 중에서도 무지개를 가슴에 꽂았다. 하지만 그것은 가능한 한 추하게 되었다. 그리고 그것은 1982년부터 1993년까지 10년 동안 이용되었다.2 만약 당신이 해를 입었거나 실제로 부상을 입었다면, 100%로 돌아가지 않는 한 시도하지 말라. 그것은 단순히 100%로 돌아가지 않는 한 왜 자신을 선반에 올려놓을 위험을 무릅쓰는가? 더 오래, 어쩌면 더 잘할 수 있을까? 네가 최고가 아니라면 그날 어떤 스카우트도 감동시키지 못할 거야. 다른 MLB 시험도 있을 거야.

MLB Picks & Forecast : 텍사스는 2번째 시즌에서 간신히 빠져 나가는 그룹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레인저스는 전에 말했듯이 경쟁할만큼 훌륭하지만이 리그에서 가장 좋은 팀을 정기적으로 선발할만큼 훌륭하지는 않습니다.

애틀랜타 브레이브스(29-24) –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실제로 시즌 500이 넘는 5개의 비디오 게임으로 이적했으며, 내셔널리그 이스트 애틀랜타에서 2위를 향한 추진은 디비전 플레이에서 필라델피아에 4개의 비디오 게임에 불과하다. 브레이브스는 브라이언 맥캔이 이끌고 295타율과 마틴 프라도스가 30타점, 애틀랜타스 투구 29득점이 주도된 제르 주르젠스가 이끌었다. 6승 156자책점으로 선데이 나이트 경기에 출전했다.

볼티모어 오리올스(66-96, 2010년 5위 AL 이스트): 벅 쇼월터 감독은 지 토토사이트 난 시즌 지난 50경기 동안 리그 전체의 거의 모든 다른 팀들보다 훨씬 더 좋은 공을 쳤기 때문에 지난 시즌 오리올스 중 가장 많은 것을 얻었다. 물론, 여전히 몇 가지 의문점이 있다.

특히 위에서 아래로 투수진들, 하지만 이 라인업은 지난 시즌보다 훨씬 더 좋아 보인다. 올해 이 아이들은 정말로 이 부서에서 새로운 팀이 될 수 있다.

약점: 이 라인업에서 권력은 어디서 오는가? 한 시즌에 30홈런을 터뜨릴 수 있는 버논 웰스는 사라졌고, 그를 대신할 라자이 데이비스는 호세 보티스타와 애런 힐이 작년처럼 시즌을 보낼 것이라고 진정으로 믿는 사람이 있는가? 우리는 확실히 그렇지 않다

런 라인에 뱅킹할 때 당신은 측면(또는 그룹)에 내기를 할 것이다. 그러나 머니 라인 내기로 어리둥절하게 하지 마라. 런 라인을 걸 때 각 그룹이 커버해야 할 스프레드가 있을 것이다. 이는 NFL이 내기를 퍼뜨리는 것과 매우 유사하다.

그러나 이 공격은 단순히 불펜이 아니었다. 왜냐하면 화이트삭스는 이 시리즈에서 탬파와의 3경기에서 실제로 2점을 득점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알렉스 리오스는 183점을 기록하고 있고 아담 던은 175점을 기록하고 있다.

화이트삭스는 지난 며칠 동안 보았던 것만큼 나쁜 성적을 거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