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을 다시 쌓고 싶다면, 이것은 확실히 좋은 선택이다.당신이 신용을 정확하게 사용하는 한.

금융 - 신용카드

신용을 다시 쌓고 싶다면, 이것은 확실히 좋은 선택이다. 정확히 사용하는 한.이를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필요한 것에 대한 대가를 지불하는 것이지만, 너무 많은 돈을 사는 것은 아니다.

신용원 은행은 미국을 대표하는 VISA 플래티넘 신용카드 발행자 중 한 명으로, 서브프라임 신용카드 크레디트원과 퍼스트 프리미어 은행의 최대 발행자 중 한 명이기 때문에 미국 경제의 현재 상태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준다. 신용이 나쁘거나 신용이 없는 사람들을 위한 신용카드 시장을 궁지에 몰아넣었다.

조공 카드는 월간 유지 보수 비용에 대해 약간의 요금을 부과합니다.또한 신용 구매 외에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는 능력을 저울질해야 합니다

신용을 망치는 것은 매우 쉽다. 신용카드로 몇 번 늦게 지불하는 것은 당신의 점수에 심각한 피해를 줄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신용을 진정으로 소중히 여기거나 어떻게 관리하는지를 배우지 않는다.

우선 카드와 관련된 수수료, 특히 연율과 할증료에 주의해야 한다.

많은 학생들이 신용 이력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기 때문에 학생 카드가 일반 카드보다 높은 이자율을 갖는 것은 지극히 정상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어떤 이자율에도 만족해야 한다는 뜻은 아니다.

카드로 매일 물건을 지불하는 것은 내 친구가 그녀의 더 큰 청구서를 돌보기 위해 그녀의 급여를 사용할 수 있게 해주었다. 그녀는 다른 청구서와 계좌에 대한 모든 월 지불을 할 수 있었다. 그녀가 모든 것을 제때에 지불할 수 있었기 때문에 연체료는 없었다.

이제 당신은 카드를 줄일 때, 카드를 치울 때, 당신은 신용이 주요 구매를 위한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일주일 동 신용카드현금화 안 우유나 식료품을 사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는 것을 중단하라. 좋은 엄지의 규칙은 청구서를 받기 전에 사라지거나 다 써버릴 신용을 결코 올리지 않는다. 이렇게 하면 신용카드의 과다 사용을 중단하고, 전체 부채 수준을 줄이기 시작할 것이다.다른 카드들은 보상이나 가입 보너스 포인트를 제공한다.

잔액 이자 0부터 보상에 이르기까지 가장 많이 얻을 수 있는 카드. 충동적으로 행동하지 말고 환상적인 제안으로 눈이 멀게 하라. 어떤 제안이 사실이 되기에는 너무 좋은 때, 그것은 아마도 새로운 신용카드를 받기 전에, 당신이 훌륭한 인쇄물을 잘 읽었는지 확인하고 카드와 함께 오는 수수료를 인지하도록 하라.

신용카드가 많을수록, 한두 장의 카드만 있으면 매달 그만큼의 결제만 하면 된다. 카드가 여러 장 있으면 카드 목록, 잔액, 기한, 월 최소 결제를 작성하여 모두 따라갈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신용카드 잔고를 유지하면 신용 점수가 향상될 것이라고 거짓으로 믿는다. 이것은 실수다. 실제로 신용국은 당신이 지불하는 청구서의 몇 퍼센트를 알 방법이 전혀 없다.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당신의 모든 잔고를 갚고, 불필요한 이자 지불을 피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의 모든 카드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비활성화되고, 비활성 카드는 당신의 신용에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점수

그들은 모든 상점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이 카드들은 월마트와 같은 곳에서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찾을 수 있다.

이 카드들은 일반 신용카드와 똑같이 사용될 수 있고, 이 선불 카드들은 같은 마스터 카드와 비자 로고를 가지고 있다.

큰 차이점은 이 카드들이 작동하는 방식에 있다.

여기서 당신은 사용할 신용 라인을 받지 못하고, 잔액을 미리 지불해야 한다.

그리고 카드를 사용할 때, 잔액은 한 지점까지 내려간다. 다시 장전해야 할 곳이 어디죠? 사실 그들은 당신이 빚을 더 깊이 뺄 수 없다는 사실에 좋다. 하지만 이 카드들과 관련된 서비스 수수료가 있다.

이런 종류의 카드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이것을 알아야 한다.

그리고 전형적으로, 만약 카드가 도난당한다면, 당신은 무단 요금으로부터 보호받지 못할 것이다.

이자부담금은 사전에 구매하지 않기 때문에, APR 요금이 10%에서 19% 이상인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선불 직불카드로 사용하는 신용카드의 형태에 대해서는, 이 추가 비용은 완전히 제거된다.

이제 연간 수수료가 없는지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또한 보상을 받기 위해 지출해야 하는 금액이 정상 지출 금액 내에서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더 많은 금액을 제공하는 금액은 보통 연간 수수료가 있거나 보상을 받기 위해 지출해야 하는 정말 많은 금액이다.

또한 매주 이런 종류의 신용카드에 대한 제의를 우편으로 받을 수도 있다.

그렇다, 많은 회사들이 이 카드들을 제공하지만 모두 신뢰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어떤 회사들은 처음 몇 달 동안만 0의 이자를 적용하는 제로 이자 카드를 제공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최고의 잔액 이체 신용카드를 찾고 싶다면, 당신은 신뢰할 수 있는 신용카드 회사를 찾아야 할 것이다.

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