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가장 화려한 파워볼 잭팟 당첨금

미분류

역대 가장 화려한 파워볼 잭팟 당첨금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복권 중 하나는 바로 파워볼 복권입니다. 이 추첨은 인생을 바꿀 수 있는 돈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에 수백만 명의 시청자를 끌어모으고 있습니다. 하지만 잭팟을 터뜨린 소수의 행운아들에게는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이번 포 파워 볼 게임 스팅에서는 역대 가장 주목할 만한 파워볼 잭팟 당첨 사례를 살펴볼게요.

먼저 글로리아 매켄지는 5억 9,050만 달러를 획득했습니다.

글로리아 매켄지는 84세의 나이로 역사상 최고령 파워볼 잭팟 당첨자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그녀는 5억 9,050만 달러의 우승으로 2013년에 파워볼 역사상 가장 큰 단일 당첨자가 되었습니다. 은퇴한 플로리다 교사는 당첨 후 자선 단체에 기부하고 친척들에게 수입을 기부하는 등 조용히 지냈습니다.

마비스 완치크가 7억 5870만 달러로 2위를 차지했습니다.

매사추세츠에 거주하는 마비스 완치크는 2017년에 역대 최대 규모의 단일 티켓 파워볼 잭팟에 당첨되었습니다. 그녀는 기록적인 7억 5,870만 달러에 당첨된 후 직장에서 사임하고 조기 은퇴를 해야 했습니다. 완치크는 일시불 수령을 선택했고 그 결과 세후 3억 3,600만 달러를 수령했습니다.

존과 리사 로빈슨, 15억 8,600만 달러.

2016년, 파워볼 상금이 무려 15억 달러로 치솟자 전 세계가 촉각을 곤두세웠습니다. 잭팟은 세 장의 당첨 티켓으로 나뉘었는데, 그 중 한 장은 테네시 주에 사는 존과 리사 로빈슨의 것이었습니다. 유명한 언론 인터뷰에서 로빈슨 부부는 횡재를 사용하여 의무를 해결하고 가족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1. 리처드 루스티그, 7번의 복권 당첨으로 총 100만 달러 이상의 당첨금을 받았습니다.

엄밀히 말해 파워볼 잭팟 당첨자는 아니지만, 리처드 러스티그는 언급할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루스티그는 자칭 복권 전문가로 총 100만 달러가 넘는 복권 잭팟을 일곱 번이나 터뜨렸습니다. 그는 수년간 사용해온 당첨 전략이 있다고 주장하며, 이 주제에 관한 책도 저술했습니다.

5위인 쓰리 아미고스는 6억 5,600만 달러를 벌었습니다.

2012년 메릴랜드, 캔자스, 일리노이 출신의 세 친구는 당시 파워볼 역사상 가장 큰 잭팟을 터뜨렸습니다. 언론에서 쓰리 아미고스라고 불렀던 이들은 각각 2억 1,860만 달러를 나눠 가졌습니다. 이 친구들은 상금이 전국에 충격을 준 후 익명을 유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결론적으로, 파워볼 복권은 수년 동안 정말 놀라운 당첨자를 배출했습니다. 팔순의 학교 선생님부터 자칭 복권 전문가까지, 이 대박은 많은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켰습니다. 다음 당첨자가 누가 될지 누가 알 수 있을까요? 한 가지 확실한 것은 바로 여러분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