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 소셜 네트워킹 팔로워에게 특별하고 독점적인 제안을 제공하십시오.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끝소셜 네트워킹 팔로워들에게 특별하고 독점적인 제안을 해라. 고객들에게 침을 흘릴 수 있는 무언가를 줘라. 찾기 매우 어려운 것.

당신이 할 수 있는 최고의 기사를 써라 – 당신이 제공한 콘텐츠가 가치가 있다고 느낀다면 독자는 소셜 네트워크와 공유하는 경향이 더 강해질 것이다. 실제 상황에서 이것을 생각해 보라. 당신이 유용하거나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는 제품에 노출되면 당신은 그것을 친구들과 공유할 것이다. 당신이 가져온 것은 어떤 것이고 나중에 구매자들이 후회하거나 더 나쁜 것은 효과가 없을 것이다. 적어도 당신은 그것을 공유하지 않을 것이다. 더 나쁜 경우는 동료들에게 가까이 가지 말라고 충고할 것이다!!!

그 모든 것은 공급자들에게 아무런 대가로도 요구하지 않고 삶을 발전시키는 도움이 되는 조언으로 주고 받는 것이고, 그들은 당신에 인스타 팔로워 구매 게 관심을 가지지 않을 수 없고 호의를 돌려주기로 결심하는 것이다. 지그 지글러가 말했다.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얻는 것을 도울 때, 당신은 곧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것이다. 당신의 트위터 페이지에서 당신의 페이스북 링크에서 비디오를 촬영하는 방법에 대한 친구 기사를 보여줘라. 그들에게 훌륭한 웹이나에 링크를 연결시켜라. 재미있는 컨퍼런스 콜 그들에게 그들의 사업이 더 성공적이 되도록 돕는 것들을 주고, 다시 MLM 리드 세대를 향상시킬 것이다.

사람들이 계속해서 당신의 페이지로 돌아오도록 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만약 당신이 일관된 업데이트 일정을 가지고 있다면, 사람들은 당신이 다음에 무엇을 올릴지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산발적으로 업데이트한다면, 사람들은 흥미를 잃게 될 것이고, 그들은 당신이 그것을 공유할 때 당신의 콘텐츠를 볼 수 없을 것이다.

2010년 여름에 제가 마케팅을 돕기로 결심했을 때 저는 잘 알려진 카펫 청소 회사를 소유한 한 남자를 만났습니다

거실에서의 옛날에는 10명 정도를 챙길 수 있었는데, 가장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우리가 네트워크 마케팅을 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의 목표 시장은 다른 네트워크 마케팅 사람들이 될 것이다. 왜? 왜냐하면 그들은 모두 그곳에서 사업을 어떻게 건설할지 알아내기 위해 애쓰고 있기 때문이다. 새로운 리더가 들어와서 그들이 온라인에서 성공하도록 도울 때 당신은

끝고객이 당신의 페이지에 가입할 때, 소셜 네트워크는 당신의 페이지 유사성에 대해 팔로워들에게 알릴 수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이미지, 증언, 카피라이팅, 글꼴, 언어는 당신의 목표 고객의 이미지와 일치하는가? 우리는 종종 같은 사람이 있기 때문에 같은 것을 사거나 사거나 산다

소셜 미디어에 대해 가장 매력적인 점 중 하나는 많은 돈을 쓸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물론, 그것은 당신이 어떤 투자도 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당신이 실제로 소셜 미디어 채널에 참여하기 전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만드는 것의 중요성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의 웹사이트가 성공하지 못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당신은 그것을 적절한 방법으로 할 필요가 있다.

그래야만 하는 방식으로 나오게 하는 것이죠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콘텐츠를 공유하십시오 – 문자 그대로 구글 버즈가 있고, 야후는 마이블로그로그를 가지고 있으며,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이 있다.

스마트 소셜 미디어 마케터는 핑프름과 유사한 서비스를 찾을 것이다. 스마트 소셜 미디어 마케터는 그들이 한꺼번에 여러 서비스를 업데이트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나는 시간이 허용하는 많은 sns 마케팅 사이트에서 계정을 개설할 것을 제안한다.

동영상 촬영과 클릭 사진은 접촉 사진만 볼 만한 최소한의 2MP 카메라에 맡겨져 있고, 그 이상의 음악 플레이어나 라디오와 같은 다른 미디어 기능은 단골로 기대되는 일을 할 수 없다.

당신은 단지 집 주위에 앉기 위해 6개의 수치를 받지 못할 것이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하기 위해 집에서 일할 수 없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당신에게 그 정도의 자유를 준다면 그들은 결과를 기대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를 완전히 활용하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주입하는 순간 마법이 일어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당신을 진정으로 알아차릴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온라인 관중들에게 매우 매력적으로 만드는 무언가가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사람들과 즉시 연결하고 정기적으로 연락할 수 있게 해준다는 사실과 관련이 있다.

당신의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중요성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무엇인가? 당신의 틈새시장에 대한 시장 확보는 충분히 간단하지만,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이것을 하지 않는지 믿을 수 없을 것이다. 그들은 팁과 논평을 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소홀히 하고 심지어 더 나쁜 것은, 그들은 청중들에게 잘 반향을 일으킬 산업 관련 뉴스를 사용하지 못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그들이 아직 하지 않았기 때문에 핵심 연결을 놓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