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한 번 말하지만, 젊고, 재능 있고, 동기부여가 되고, 이상하게도 젊고, 목격된

스포츠 - 농구(NBA)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젊고, 재능 있고, 동기부여가 되고, 이상하게도 젊었을 때, 그러한 요소들을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선수 중 한 명이 그들을 위해 경기하고 있다는 사실과 결합시키는 것을 목격했다. 레이커스는 쉽게 서쪽을 때리고, 돌아오는 것으로 많은 눈을 뜨게 할 수 있었다.

10) 레이먼드 펠튼– 레이먼드 펠튼이 작년에 이 리스트를 작성할 거라고 누가 생각이나 했겠어? 분명히 도니 월시, 마이크 덴토니, 그리고 회사는 그가 취임 여름 펠튼이 뛰어난 389개의 전자 장비를 벌목하는 MPG의 모든 포인트 가드를 이끌고 있는 2년 1억 2천 8백만 달러 계약을 체결했을 때 그렇게 했다. 더 좋은 것은 그가 Dantonis uptemo, NBA Points Per Game의 선두 공격인 Averaging 182와 87을 달리며 거의 2개의 스포츠와 함께 전진하는 것이 그가 뉴욕에서 완벽하게 어울린다는 것이다. 그리고 나의 작은 판타지 듀오에서 그러나, 그가 골대를 돌며 단 한 번의 높은 비율로 슛을 하지 못하는 것은 그를 세션의 정상에서 분리시키는 것이다.

젊은 팀들은 당신이 나이든 팀보다 더 일찍 준비되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시즌 초반에 더 견고해지기 위해 비수기 루키와 2학년 남자 동안 훈련 프로그램을 계속하지 않을 것이다. 경기 수치는 시즌 후반보다 낮은 점수로 나타난다. 그 후, 벤치 선수들은 경기 시간을 더 많이 얻는다. 대부분의 새로운 선발투수들이 가장 많은 실수를 하는 팀들과 함께 늦은 팀들을 늦추는 경향이 있다.

2010년부터 복귀하는 가장 많은 선수 중 한 명이 있는 팀은 아마도 많은 새로운 얼굴을 가진 팀들보다 훨씬 더 잘 할 것이다. 특히 시즌 초반에는 팀들과 함께 많은 새로운 선발 투수들이 점점 더 동기화되기 어려워질 것이다.

이전에 nba로 드래프트된 것으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선수들이 드리블, 슈팅, 패스, 수비, 리바운드, 블록샷을 할 수 있어야 한다.

프로 선수들은 이 모든 기술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필수품에서 숙련되어야 한다.

절대 선수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매일 농구 기술을 숙달해야 한다.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결정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궁극적으로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농부는 환상적인 덩크슛을 끝낼 수 있어야 하지만, 그것은 45초 이상의 실패한 노력이 몇 세 번, 혹은 네 번을 위해 시간을 제공한 후에 거의 모든 광채를 잃었다. 만약 선수가 이 시간 동안 덩크슛을 할 수 없다면, 그 시도는 다음과 같다. 해결되고 당황스럽게 가만히 있지 않는다. 제안된 짧은 시계로, 경험은 더 빨라질 것이고 선수들은 2분 동안 채우는 것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모든 것을 즉시 가져다 줄 것이다.

2001년 후반 양키스처럼 샌안토니오에서 도로가 갈릴 수도 있고, 댈러스 스퍼는 NBA의 라스푸틴이 될 것이다. 그들이 탈락할 수 있을 때까지, 그들은 그들의 타이트한 스타일의 플레이를 결승전까지 가져올 수 있었다. 포포비치 감독은 그의 잘 무장한 군인들이 토니 파커스 부상이라는 팝의 조용한 강도를 즐기게 할 것이다. 그러나 해외 스포츠 중계 교활한 아르헨티나 마누의 재등장은 그들에게 상처를 줄 것이다. 지노빌리는 영양소가 위성 TV에서 셀틱스(보스턴)를 20점 차로 때리는 것은 단지 맛만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암시했다.

게임 플레이와 관련하여, 빙고에서는 별로 즐거움이 없다. 이 해 반복에서는 진행 컴퓨터 시스템을 재생함으로써 당신의 속성을 강화할 수 있다.

NBA 08에는 온라인 지원이 있지만, NBA 2K8을 하느라 바쁠 것이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누군가를 볼 수 없을 것이다. 불행하게도, 게임은 플레이오프와 미니 게임의 실제 사용을 풀 시즌 모드로 하고 있다.

게임사가 풀시즌 모드를 분리할 수 있다면, 그 결과 아무것도 받지 못할 것이다. 지난번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은 항상 NBA를 이용해 서비스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보셨나요? 영화에서 아이언맨과 헐크는 NBA 결승전을 보는 수백만 명의 소비자들에게 크로스마케팅되었다!대기업들은 이 귀중한 홈마켓에 메시지처럼 꿈을 얻기 위해 엄청난 돈을 쓴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광고는 무엇인가? 목표 경제에 귀사의 품목과 서비스를 마케팅하는 것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가? 어떤 전략적 파트너가 당신의 목표에 가장 좋은 전망을 제공할 수 있는가?

코비 브라이언트, 파우 가솔, 라마 오돔과 함께 팀을 사용할 때, 당신은 비넘이 공격 제공을 요청했을 때 많은 헤러스를 득점할 것이라고 기대할 수 없다. 그는 필드 골 퍼센트가 높고, 공을 많이 넘기지 않으며, 손도 좋고, 발놀림도 좋다.

에반 터너, SG, 오하이오 세인트 – 내 개인 터너는 NBA의 잠재적인 팀원들을 가장 잘 알고 있다.

터너는 이번 시즌에 20-9-6의 평균으로 증명된 바와 같이 농구에서 할 수 없는 66명의 슈팅 가드 사이즈를 가지고 있다.

그는 그의 기묘한 다재다능함과 코트에 정통하다. 그는 그 설명에 들어가지 않을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