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에는 “야수를 때리는 방법”에 대한 교훈이 넘쳐나고 있다.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우리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블로그에는 짐승 길들이기 수업이 넘쳐나고 있다.

우리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하루 1시간씩의 헌신으로 훌륭한 결과를 보장하는 기사를 발견하기 위해 매우 어려워 보일 필요는 없다. 이것이 가능하지 않은가?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합리적인 기대와 목표를 갖는 것으로 시작하는 여러 가지 독특한 변수에 따라 어떤 사람들에게는 잘 작동하는 것이 다른 사람들에게도 효과가 없을 수도 있다.

그러니, 만약 당신이 어디에서 읽은 것이 당신이 바라던 치료법이 아니라면 실망하지 말라. 당신의 시나리오는 완전히 다양한 접근법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페이스북 페이지가 아직 없다면, 페이스북 페이지를 개발할 시간이다. 온라인이 사회 영역 어디에나 존재하도록 보장하기 위해 필요한 변화의 일부가 되기 위해서, 왜 그것을 당신에게 유리하게 이용하고 싶어하지 않는가? 페이스북을 통해 페이스북이 실제로 목표 청중들과 연결시키는 것은 그 어느 때보다도 쉽다. 페이스북은 마케팅 캠페인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필요한 도구, 통계, 모든 것을 제공한다.

당신은 매력적이고 좋은 팬 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홍보를 광고하기 위해 당신의 페이스북 앱을 당신의 팬 페이지에 만들 수 있다.

당신의 페이스북 애플리케이션은 행동 요청으로 이름이 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활용하는 비결은 훌륭한 콘텐츠를 보유하는 것이다. 이 콘텐츠는 당신의 추종자들이 그것을 공유하기를 원할 수 있도록 고무적이고 교육적이며 흥미로워야 한다.

당신과 당신의 사업은 당신의 자료를 공유하고 그들이 당신의 자료를 공유할 때 당신의 소셜 미디어 존재를 발전시킬 수 있는 새로운 가능한 추종자들에게 노출되고 있다.

이러한 키워드는 조직뿐만 아니라 귀하와도 연관되어야 합니다. 정보 태그에는 실제로 관련된 키워드와 링크도 있어야 합니다. 방문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페이지에 사진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http://channelcan.com/post_kakaotalkchannel.php 를 완전히 활용하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주입하는 순간 마법이 일어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진정으로 당신을 발견하게 할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 군중을 매우 흥미롭게 만드는 무언가가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개인들과 즉시 연결하고 정기적으로 연락할 수 있게 해준다는 사실과 관련이 있다.

온라인에서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그 작가들과 소셜 네트워크에서 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많은 다른 출판자들과 함께, 쉬운 방향의 sn 마케팅을 따르는 것이 어려운가?

샴페인은 기존의 미디어에서 소셜 미디어를 다양한 것으로 만드는 낙관주의에 대한 토스트다. 또한 이러한 종류의 마케팅은 좋은 점, 기쁜 점, 그리고 성공을 강조한다.

더 나은 생산 사이트 몇 곳에 마케팅 노력을 집중시키는 것은 많은 소셜 웹사이트에 너무 얇게 퍼지는 것보다 더 효율적이다. 소셜 미디어에 효과적으로 참여하기 위해 걸리는 시간은 상당하기 때문에 당신은 강한 존재감을 구축해야 한다.

모든 사이트를 제어하지 않고 제공하는 사이트

수줍어하지 말고 밍글 – 소셜 미디어를 바이러스성 축하의 한 유형으로 보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완전히 잘못 보고 있다.

특히 페이스북을 중심으로 최근 모든 윙윙거리는 소리와 함께, 단지 24시간 내내 진행되는 HUGE 축하일 뿐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단지 관절의 벽을 들고 파티에 가는 타입이라면, 당신은 어울리지 않을 것이고 어떤 친구도 만들 수 없을 것이다. 온라인에서 조직과 관련 없는 대화를 시작하고 장기적인 비즈니스 관계를 발전시키는 것이 얼마나 기본적인지 살펴보십시오.

2 – 소셜 미디어에 하루 1시간 이상 소비할 시간이 없으며 소셜 마케팅에는 시간이 많이 걸리고 노력이 많이 소요됩니다. 매일 시간을 바칠 수 없다면, 정기적으로 일을 할 수 없습니다. 사업을 운영하는 것이 우선이라면 입증된 웹 마케팅 컨설턴트와 함께 프로젝트를 운영할 것을 제안합니다.

많은 조직들은 다른 사람들이 준비되지 않았더라도 그것을 하는 것을 봤다는 이유만으로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 전략을 갖는 것에 대해 재빨리 결론을 내린다. 그들은 심지어 그들이 어떻게 실행할 것인지 혹은 왜 그들이 그것에 참여해야 하는지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종종 실망하게 된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소셜 미디어를 채택하고 싶다면,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당신을 도울지 먼저 연구할 필요가 있다.

마찬가지로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고 그들의 전략으로부터 배우는지를 관찰해야 한다.

거기서 당신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당신 회사에 맞는 것

넷째, 좋은 SNS 마케팅 효율성을 유지해야 한다.

업그레이드, 주소 관리 및 공급을 위한 개인 의무를 강화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훨씬 더 나은 관계를 형성하고 발전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의 게시물을 좀 더 적절하게 만들어라 – 개인들이 처음 소셜 웹사이트를 이용하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오늘 아이들과 쇼핑 같은 것들을 출판하고 있었다. 행운을 바란다!사회적 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