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가정 에너지는 생산적인가요? – 겨울철에 창문에 플라스틱 열 장벽을 설치하는 것과 같은 쉬운 작업은 열 낭비를 현저히 낮출 수 있으며, 제발, 집을 닫아 두어라.

금융 - 개인금융

당신의 가정 에너지는 생산적인가요? – 겨울철에 창문에 플라스틱 열 장벽을 두는 것과 같은 쉬운 일은 열 낭비를 현저히 낮출 수 있으며, 제발, 집을 닫아 두어라. FTX 거래소 부모님이 집에 난방비를 지불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을 들어본 적이 있는가? 개인 금융 식품 스테이플에 대한 견해가 부동산을 더 효과적으로 만드는 다른 방법을 찾는다는 것을 이해한 것 같다. 당신은 적은 양의 환경 발자국을 남길 뿐만 아니라 수력으로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금전 관리가 소득, 미래 금융 계획 등에 대한 한도 내에서 달러를 써야 한다는 것을 인식한다.

보통 월간 급여 사이에 머무르는 많은 사람들. 그러한 사람들의 재정 계획은 그들이 기대했던 해결책보다 확실히 뒤쳐질 것이다.

필요한 것을 선택하면 개인 금융 대출을 받기 위해 쇼핑을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은행, 대출 회사를 통해 이것들을 얻을 수 있고 심지어 온라인 세계에서도 당신은 당신이 좋은 거래를 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당신은 거래에 대해 이자율이 같지 않다는 것을 확인해야 한다.

이것은 돈이 빠듯할 때 당신이 해야 할 가장 어려운 일이 될 것이다. 그것은 단지 가장 중요한 단계가 될 수 있다.

“부자 바버”는 책에 따르면, 매달 당신의 급여의 10%를 정말로 절약해야 한다.

그것은 별로 말이 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확실히 꽤 빨리 말이 될 것이고 현명하게 투자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은퇴에 도움이 될 것이다.

금융기관에 거액을 지불하기 위해 저축한 돈을 사용하는 경우도 있다.

왜냐하면 통화 상태가 좋지 않을 때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비자나 마스터카드의 목표를 잘못 해석하는 종이핀과 같은 수제 카드를 시도했기 때문이다. 현금이 호환되지 않는 경우에만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현금의 대체품이 아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2만 달러를 쥐고 금 약혼반지를 주문하기 위해 시장으로 가는 것이 안전하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지금 구호 프로그램의 역할을 살펴보자

예산과 함께 시작하라. 돈을 많이 벌든 돈을 조금 벌든, 당신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이해할 수 있는 예산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결코 다른 곳에 가고 있다면, 당신은 단지 운전만 하는 것을 사용하는가? 이런 일을 달성하는 데는 시간과 가스가 낭비될 것 같지 않다. 당신의 재정은 이와 같은 것이다. 왜 당신은 당신이 그렇게 열심히 일했던 돈을 어떻게 사용할지 정리할 시간이 조금도 없이 계속적으로 일하겠는가? 예산 편성으로는 단순히 예산을 우선시하여 누군가가 당신이 번 돈과 함께 일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도록 할 수 있다.

당신이 미혼이고 충분한 돈을 벌지 못한다고 생각하더라도, 당신은 수입이 어디에 쓰이고 있는지 이해해야 한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온라인 시장 장소를 이용하여 부채 구제 회사 수로 이름을 얻는 것이다. 바로 가서 이 회사들 중 많은 회사들이 무료 상담을 하고, 그곳에서 그들은 일반적인 재정 상태를 검토하고 당신의 모든 균형을 볼 것이다. 그 회사는 그들의 프로그램의 가장 좋은 후보라고 결정할 수 있다.

만약 그렇다면, 등록을 생각해 보라.

당신의 급여의 일부를 고용주가 저축 계좌에 넣기 전에 당신의 현재 금융 정책을 피하기 위해 하기 쉬운 개인 금융을 위한 훌륭한 기술들 중 하나를 더 넣는 것은, 만약 당신이 그것을 당신의 급여로 사지 않는다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이 저축 계좌를 사용하여 구속을 사용하는 것이 말이 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이 모든 것에서 실질적으로 성장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 좋은 예산의 스테이플로서, 모든 사람이 가져야 할 것, 비용 소득은 개인이 알아야 할 주요 재정 문제다. 시작하기 위해서는 관련 중요한 모든 정보를 수집하는 것이 최선이다. 청구서, 급여, 기타 비용과 수입을 나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모든 것을 얻고 싶을 것이다.

돼지 저금통을 열고 정액수수료를 정기적으로 입금함으로써 상황을 안정시키다 이렇게 하면 비상시에는 시스템이 필요 없고, 매달 너무 많은 돈을 거기에 넣을 여유가 없어도 반드시 저축할 수 있는 만큼의 위기를 관리할 수 있을 것이다.

이건 좀 바보같이 들릴지 모르지만 이 작은 팁은 좋은 팁을 만들어준다. 왜? 왜냐하면 어떤 면에서는 발견 현금과 같은 것이다. 일단 가게에서 집으로 돌아오면, 매달 어떤 느슨한 것을 컨테이너가 되거나 몇 달마다 잔돈을 세고, 그것을 말아서 당신의 은행 계좌에 입금하거나, 당신이 균형잡혀 마땅히 받아야 할 실수에 대해 보상한다.

이것은 당신이 배운 개인 금융 기본은 매우 어렸다.

소득이 어디로 가는지 모른다면, 30일 동안 매일 모든 비용을 적거나, 그가 택시에 350달러를 쓰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부자들 중 한 명을 통해 돈을 쓰는 모든 것에 대한 영수증을 얻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