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여기 상황을 생각해 보세요

가정, 가족 - 인테리어 디자인

이제 여기 상황을 생각해 보세요.대학이나 대학 수업에 가지 않아도 되는 혜택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여러분이 게으르거나 너무 바쁘기 때문이 아니라, 적어도 전통적인 의미에서 공부하지 않기 때문에,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페이스와 집에서 공부를 하는데, 둘 다 여러분의 사생활에 큰 이점이 되기 때문에, 사람들은 종종 직장을 그만두고 풀타임 공부를 할 여유가 없다. 하지만 파트타임 공부의 선택으로, 여러분은 할 수 있다.

학기나 연도에 과목을 계획하고 당신이 감당할 수 있는 것만을 편백나무침대프레임 떠맡는다.

우선, 시작하기 전에, 부엌 인테리어 디자인이 어떻게 보이길 원하는지 정하고, 이러한 결과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경험이 있는지 결정하라.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할 사람을 고용하는 것이 좋다.

물론, 당신은 방 확장 프로젝트를 맡음으로써 물리적으로 바닥 공간을 추가할 수 있지만, 이것은 분명히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왜? 방 확장은 배관, 배선 및 덕트워크를 모두 확장하도록 요구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집 외관에 필적할 새로운 측면과 지붕 재료를 구입하도록 요구할 것이다. 그것은 집 기초나 지하실의 확대를 요구할 수도 있고 심지어 많은 제한을 다룰 수도 있다.

휴!꽤 긴 리스트라고 생각하지 않니?

컬러 스킴 – 옷장을 확인하여 색상 구성표를 확인하십시오. 좋아하는 색상, 모양, 패턴 및 스타일에 대한 단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메이크업 색상은 패션 트렌드를 따르는 색상 구성표에 대한 단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인테리어 디자인도

침실 실내 디자인은 일반적으로 받아들여지는 규칙이 거의 없다. 그러한 규칙은 타일, 화강암 또는 대리석 재료를 침실 바닥재에 사용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침실 바닥재에 가장 좋은 재료는 카펫이고 목재 타일, 대리석, 화강암은 침실 바닥재에 사용되지 않는다. 왜냐하면 겨울과 특히 이른 아침 시간에, 바닥은 얼음처럼 차가울 것이다. 만약 당신이 침실에서 특별한 온기를 원한다면, 나무는 여전히 바닥재에 대한 대중적인 선호로 남아있다.

침실 보관 공간과 캐비닛은 침실이 물건들로 어지럽히는 것을 막기 위해 사용될 수 있다.

당신이 가진 공간의 양에 따라, 옷장은 창고에 좋은 생각이다.

당신은 평범한 벽을 가지고 완전한 변형을 위해 다른 방법의 와인스코팅과 비드 보드를 사용할 수 있다.

스텐실은 방의 외관을 바꾸는 또 다른 방법이고 너무 저렴해서 스텐실이 손으로 칠해져 매우 친절해 보일 수 있다.

그것은 항상 큰 변화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정말로 방을 와우하기 위해 당신은 많은 실내 디자인 조언들이 단지 작은 예산에 큰 펀치를 포함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풍수이를 특정한 스타일의 인테리어 디자인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아시아 테마, 약간 어둡고 신비로운 외모는 진실에서 더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없다!그것은 장식적인 스타일이 아니다. 당신이 제조하고 당신의 집으로 초대하는 에너지를 고려하는 삶에 대한 접근. 섬 섬에 관한 것은 부엌을 위한 매우 유연한 실내 디자인 요소다. 그들은 즉시 방 실내 디자인을 퍼뜨릴 수 있고, 사용 가능한 작업 공간을 증가시킬 수 있다.

그들은 주변 캐비닛과 일치하지 않고도 그들 자신을 위한 틈새를 부정할 수 없다!

다양성 사용 – 일치 세트가 없습니다. 너무 많은 통합이고 너무 지루합니다!약간의 향신료에 다양성을 더하라. 나무와 철, 돌 조각이 있는 나무, 가죽이 들어간 플라스틱 등을 섞어라. 다시 말하지만, 당신은 무엇을 좋아하는가? 방에 더 많은 관심을 주기 위해 사용하는 재료를 섞어라.

실내디자인에 대해 이야기 할 때, 그것은 집 주인에 관한 모든 것이다. 디자이너는 이 한 특정한 사람이나 가족을 즐겁게 하는 데 집중한다.

디자이너는 집 주인의 개성을 끌어내어 집 전체에 걸쳐 그것을 연주하려고 한다.

간단히 말해서, 실내 디자인은 집을 개인화하는 것이다.

침실 가구의 실내디자인을 시작하면서 가장 먼저 결정해야 할 것은 직물의 선택과 벽의 기본색 선택이다. 그러나 올바른 가구를 선택하기 위해서는 직물과 기본색을 결정해야 한다.

벽을 덮는데 많은 돈을 투자할 필요가 없다. 아마추어 사진은 침실의 벽을 덮는 동안 크게 사용할 수 있다.

만약 사진이 당신의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몇 점의 그림을 선택하라. 벽을 틀고 벽에 장착하는 두 가지 방법 모두 벽을 덮은 동화되지 않는 그림 때문에 침실에서 훌륭한 느낌을 만드는 데 좋다.

디자인대학에서 연습할 수 있는 또 다른 중요한 기술은 모든 프로젝트를 전략적으로 계획하는 방법이다. 인테리어 사업의 누군가가 종종 까다로운 시간 제약으로 여러 가지 다른 프로젝트를 한꺼번에 수행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강한 디자이너는 그들의 스케줄과 설치 날짜를 세심하게 계획하여 그들이 잘 해낸 직업으로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한다.

개념 – W를 생각해 내는 것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