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16Get은 이전의 산업 경험 없이 시작했다.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 엄마, 아빠가 포함되어 있다.

그들이 부동산 신디케이션을 해본 경험이 있다고 생각하는가? 아니오

나는 텍사스 주 오스틴에 살고 있고, 오스틴의 상위 3개 카운티 중, 매달 압류에 들어가는 집은 약 1,200채고 오스틴은 미국의 최고 주택 시장 중 하나이다!이것은 또한 매달 어려움에 처한 집들이 3배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만약 너무 많은 경쟁이 있다면, 왜 이 모든 집들이 은행으로 돌아가고 있는 것일까? 다른 투자자들, 주택 시장, 그리고 경제는 이 위대한 나라를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더 많은 사람들이 고통스러운 부동산을 찾고, 사고, 팔 필요가 있다

당신은 REIA(Real Estate Investors Association) 8a)에 가입해야 한다.

그들 대부분은 단지 큰 정보화일 뿐이지만, 당신은 98%의 투자자들이 있는 곳에서 소수의 진지한 구매자들을 발견할 것이다. 그들은 단지 부동산을 말하고 싶을 뿐이다!그들의 무릎에 떨어질 것이 많을 때, 그들은 FLO-JO처럼 달린다!

12 당신의 사업이 가는 곳마다 많은 고객을 확보하라.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나의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네트워크에 가입했다면, 당신은 당신 같은 투자자들이 지속적인 기준으로 투자하는 것을 돕고 싶어하는 5개 대륙의 7개국의 더 많은 투자자들의 기존 네트워크와 연결될 것이다.

태도는 모든 차이를 만든다. 사업을 한 단계 끌어올릴 거래를 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시도조차 하지 않고 이미 스스로 발을 쐈고, 반대로 실패할 운명인 사람은 단순히 포기하지 않았기 때문에 성공에 굶주린 사람이 그것을 이룰 것이다.

당신은 직접 가용 부동산을 연구하고 있는가, 아니면 프로와 함께 일하고 있는가? 이전 사례라 사무실임대 면, 빅 포켓이나 이코노홈즈 같은 사이트에는 수많은 기회가 있다

물론 이것은 단지 당신이 더 잘 팔리고 당신의 구매, 협상, 판매 기술을 냄비에 가게 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당신은 당신이 될 수 있는 최고의 부동산 구매자가 되어야 하고 당신의 사무실을 잘 운영해야 한다.

나는 이 목록이 당신이 이 책에서 배운 것을 배우고 적용한다면 당신이 매우 성공하지 못할 이유가 없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찾아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500여 통의 전화를 걸었고(내 네트워크를 설정했다), 마침내 내가 제안을 한 것에 관심이 있는 한 쪽지 소유자를 발견했고, 그는 아니라고 말했고, 나는 집에 가서 2주 동안 너무 우울해서 제 기능을 할 수 없었다.

그리고 이것은 다른 어떤 사업이나 산업에서나 마찬가지다. 마케팅의 최고가 되고, 모든 돈을 벌고, 그들의 시장을 지배하는 사람 또는 회사.

다음 단계는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것이다. 지역 현금흐름이나 부동산 투자 클럽을 찾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한다면, 그 클럽이 단지 원시인 클럽이 되지 않도록 한다.

주식인 부동산 뮤추얼 펀드나 ETF에 투자하라. 만약 당신이 증권 계좌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몇 초 안에 인터넷에서 이것을 할 수 있다.

만약 할인 브로커에게 전화를 하지 않고 인터넷에 계정 검색 할인 브로커를 열어 그것을 찾는다면, TV, 신문, 인터넷에서 금융 뉴스를 따라가기 시작하라.

그는 한 사람당 5달러만 청구할 수 있고 여전히 사업을 계속할 수는 없었지만, 그는 사업을 그만두지 않고 고객들이 그를 사랑했던 것과 같은 가치를 계속 전달하기로 결심했다. 그래서 그는 반격할 계획을 생각해냈다. 그는 또한 그의 경쟁자가 그에게 하려고 하는 것에 대항할 큰 표지판을 그의 창문에 붙이기로 결정했다.

5년 후, 새로 무일푼인 50여 대를 사고 돌려준 후, 저는 “창조적인 부동산 관리”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당신의 두뇌를 이용하여 재산을 사는 것이지 현금이 아닙니다

부동산을 임대로 구성함으로써 지역 시장의 시장 동향을 볼 수 있고, 임대차 중 하나가 갱신을 위해 올라오면서 당신은 건강한 이익을 위해 팔 수 있는 강한 위치에 있다.

이것은 당신을 운전석에 앉게 한다.

통제는 스트레스를 줄이고 이익을 극대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