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에서 가장 매력적인 것 중 하나는 많은 돈을 쓸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소셜 미디어에 대해 가장 매력적인 점 중 하나는 많은 돈을 쓸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물론, 그것은 당신이 어떤 투자도 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당신이 실제로 소셜 미디어 채널에 참여하기 전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만드는 것의 중요성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의 웹사이트가 성공하지 못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당신은 그것을 적절한 방법으로 할 필요가 있다.

그래야만 하는 방식으로 나오게 하는 것이죠

소셜 미디어를 완전히 활용하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주입하는 순간 마법이 일어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당신을 진정으로 알아차릴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온라인 관중들에게 매우 매력적으로 만드는 무언가가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사람들과 즉시 연결하고 정기적으로 연락할 수 있게 해준다는 사실과 관련이 있다.

계획 없이 소셜 미디어 분야에 진입하는 것은 사업상의 자살이다. 당신은 몇 시간의 낭비된 시간을 발견할 것이고, 교통량 증가도 없고,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아무도 듣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당신이 지금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확신한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콘텐츠 공유 –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유용한 웹 사이트에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다릅니다. 여기서 핵심은 동일합니다. 귀중한 콘텐츠 공유 그렇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와 느슨한 상태를 소셜 미디어 피어와 평가 절하합니다.

팁 2: 소셜 미디어 사이트 위에 머물러야 하며, 만약 당신이 사업주가 할 수 있는 사람을 고용할 필요가 없다면, 당신은 일주일에 한 번 이상 블로그를 할 필요가 있고, 이틀에 한 번 페이스북을 사용할 필요가 있다.

또한 링크드인과 트위터를 일주일에 한 번 이상 사용하라. 만약 누군가가 트위터에서 당신의 회사를 따라가야 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매체에서 당신이 그들의 고객에게 감사하고 그들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 신경을 쓴다는 것을 소비자들에게 보여줄 것이다. 말하다

불꽃전쟁에 휘말리지 마라. 토론회나 사적인 메시지 마케팅을 통해 두 회원 사이에 불꽃전쟁이 한창일 때나 메모나 사적인 메시지에 갇히는 것보다 더 전문적인 지위를 죽일 수 있는 것은 없다. 다른 회원들 사이의 이러한 오해에서 벗어나라. 중립적인 반응으로 백기를 흔들 수 있다고 생각하더라도 유혹에 저항하라. 감정이 높기 때문에 당신의 선행은 잘못 해석되고 편을 든다는 비난을 받을 것이다.

당신은 적어도 일주일에 한두 번은 관심을 끌기 위해 글을 올릴 수 있다.

당신이 사업에서 성공하도록 도울 수 있는 많은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이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사업 페이지 Dont EVER, Ever는 페이스북의 다른 누군가의 벽에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을 완전히 제거하게 할 뿐만 아니라, 친구로서 차단될 수도 있고, 결국 스팸메일로 분류될 것이다. 페이스북 계정을 취소하는 것

당신은 적어도 일주일에 한두 번은 관심을 끌기 위해 글을 올릴 수 있다.

당신이 비즈니스에서 성공하도록 도울 수 있는 많은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들 당신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비즈니스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사업 이름을 가지도록 노력해야 한다.

심지어 오늘날까지도 2년 전에 올린 영상들이 여전히 그를 위한 조회수, 댓글, 단서를 얻고 있고 20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관리자 10년 11월 이후로는 아무 일도 하지 않았다.

소셜 미디어를 모두 연결하면 소셜 미디어의 범위를 높일 수 있다.

각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모든 템플릿이 회사 웹 사이트와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회사 브랜드는 매우 중요하다. 모든 사이트를 웹 사이트에 연결함으로써 말 그대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소비자에게 도달할 수 있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콘텐츠 공유 –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유용한 웹 사이트에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다릅니다. 여기서 핵심은 동일합니다. 귀중한 콘텐츠 공유 그렇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와 느슨한 상태를 소셜 미디어 피어와 평가 절하합니다.

말하지 말고 밍글 – 소셜 미디어를 파티의 바이러스성 형태로 보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 형태의 마케팅을 완전히 잘못 보고 있다.

특히 페이스북에 대한 최근의 모든 소문과 함께, sns 마케팅은 단지 24시간 내내 진행되는 HUGE 파티일 뿐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단지 공동의 벽을 세우기 위해 파티에 가는 타입이라면, 당신은 사교적이고 어떤 친구도 사귀지 않을 것이다. 온라인에서 비즈니스와 관련 없는 대화를 시작하고 오래 지속되는 비즈니스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 확인하십시오.

첫째,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분석해야 한다.

우리는 사업에서 올바른 목표를 가져야 한다.

일단 우리가 그것이 무엇인지 알게 되면,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어디서 들어올지 알 수 있어야 하고, 그것을 작동시킬 수 있어야 한다.

올바른 목표를 만들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