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이 홍보하려는 제품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말 그대로 그들의 제품을 팔려고 하는 사람들의 전군이기 때문에 제휴 마케팅 시스템처럼 홍보하려고 한다.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처럼 홍보하려는 제품을 가진 사람들은 말 그대로 제품을 팔려는 전군이기 때문에 그들은 훨씬 더 많은 것을 팔 것이다. 그들은 계열사들이 그들 자신의 광고비를 지불하기 때문에 그들 스스로 광고해야 한다면 그렇게 할 것이다. 그래서 클릭뱅크와 같은 사이트들은 그렇게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다.

성공한 사람들은 궁극적으로 목표가 무엇인지,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지,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지,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지, 어떤 목표를 달성하려고 노력하는지를 알고 있다.

또한 한 번에 목표에 초점을 맞춘다. 이 또한 당신이 달성하고 싶은 목표나 결과를 설정하고, 계획하고, 집중하려고 할 때,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사업에서 성공하기 위한 목표에 도달하게 될 것이다. 이와는 달리, 슈퍼 계열사는 아마도 그들의 사업을 위한 구체적인 계획이나 목표에 많은 전략과 사업 아이디어를 제시할 것이다.

마지막 수업에서 나는 당신이 교통을 얻을 수 있는 다른 방법들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웹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예, 당신은 직접 링크를 통해 당신에게 직접 교통을 보내고 웹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지만, 정말로 제휴 마케팅을 이용하려면 당신은 좋은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견고한 웹사이트로 당신은 당신의 방문객들에게 훌륭한 콘텐츠를 가지고, 이메일 마케팅을 이용하고, 다른 제품에 대한 리뷰를 쓰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를 팔 수 있다.

구글 어드센스)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

제휴 마케팅을 위해, 시스템을 배우고 그것이 어떻게 작동 오피타임 하는지 배우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은 그들 자신의 시스템을 설립하기 전에 다른 사람들과 합류하고 연구하는데 시간을 보냈다. 그들은 보통 좋은 보수를 받는 좋은 시스템을 가진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계열사들이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자신의 페이스로 일하고 당신의 상사가 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당신이 일하고 싶은 시간을 선택한다.

당신이 제휴 마케팅으로 벌 수 있는 돈의 양은 사실상 무한하다.

인기는 높아지고 있지만 아직 경쟁이 많지 않은 키워드를 찾아라. 그렇게 하면 지금까지 가장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방법인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끌어낼 수 있는 격투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이것은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쉽게 할 수 있고 다양한 키워드를 테스트하여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당신이 판매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계열사를 찾는 것은 제휴 마케팅의 중요한 단계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네트워크에서 다양성을 원하는 동안, 당신은 또한 당신이 진정으로 좋아하는 회사들과 연결하고 신뢰하고 싶다. 단지 누구와도 일하지 말고, 당신이 적절한 사람들과 함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철저한 연구를 하도록 하라.

당신의 리뷰는 제품/서비스의 좋은 점뿐만 아니라 나쁜 점도 지적해야 한다;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편견을 갖지 말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좋은 리뷰를 쓰는 것을 소홀히 한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믿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더 신뢰할 수 있는 출처를 위해 당신의 사이트를 빠르게 빠져나갈 것이다. 이것은 많은 제휴 마케터들이 과거를 보는 규칙이지만, 만약 그들이 이 첫 번째 규칙을 따를 경우 그들은 계열사 마케팅을 통해 판매를 하게 될 것이다. 당신은 다른 사람을 홍보하고 있다.

고객이 웹사이트(또는 광고를 통해)에서 제휴 링크를 클릭하고, 당신이 홍보하는 상인으로부터 구매를 할 때, 당신은 수수료를 받는다. 당신이 지불하는 수수료 금액은 수수료 퍼센트와 제품의 가격을 기준으로 한다.

결국 상인과 제휴사는 서로 사업을 성장시키는 데 도움을 주면서 이긴다.

오프라인 마케팅 모델에 익숙한 경우, 실제로 제휴 마케팅은 네트워크 마케팅이나 멀티레벨 마케팅과 같은 성격을 가지고 있다(좋은 서비스나 제품을 사람들과 공유함으로써 커미션으로 보상받는다) 물론,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은 오프라인 네트워크 마케팅이나 MLM 제휴 마케팅보다 계층 커미션 지급이 적은 경향이 있다.

제휴 마케팅을 위해 가장 인기 있는 사이트로는 클릭뱅크와 커미션 정션이 있지만, 최고의 사이트를 찾기 위해 항상 검색을 할 수 있다.

나에게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에 익숙해지는 것은 당신이 실제로 추천하는 제품을 소유할 때, 당신의 방문객들은 당신의 심층 분석에 경외심을 가질 것이다(그것을 직시하자, 당신은 좋은 리뷰를 위조할 수 없다).

사이트에 있는 모든 콘텐츠를 살펴보십시오. 오타가 없고 사이트에 있는 콘텐츠가 잘 쓰여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사람들이 감상할 수 있는 키워드 풍부한 콘텐츠와 당신의 사이트에 있는 콘텐츠를 가지고 싶다. 이것은 때때로 성취하기 힘들 수 있지만, 적절한 헌신과 노력으로 당신은 두 가지의 완벽한 혼합을 찾을 수 있다.

기업은 계열사를 이용해 사업을 성장시키겠다는 생각을 좋아하기 때문에 보통 (최대 75%) 컴패니의 잠재적 계열사를 유치하기 위해 후한 커미션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