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페인은 독특하다; 그것과 같은 것은 없다.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샴페인은 독특하다. 그것과 같은 것은 없다. 이것은 당신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그램과 같다. 독특해지라; 당신과 당신의 브랜드를 차별화하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은 SEO와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과 마찬가지로 과학입니다. 다른 하나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사이트가 검색 엔진에서 볼 수 있는 북 마크를 제공하기 전에 언급했듯이 SEO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대한 성공적인 트랙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에 가서 한 가지를 확인한 적이 있는가? 그리고 몇 시간 후에 당신이 여전히 거기에 있다는 것을 깨닫고, 완전히 비생산적인가? 당신이 왜 소셜 웹사이트에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그곳에 있는 것으로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지에 대한 계획과 목적을 가지고 있는 것은 절대적으로 필수적이다.

분석 – 분석 결과를 정기적으로 검토하여 효과가 있는 것과 다른 사람들보다 한 사회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없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이 언제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합니까? 결과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모든 것을 알아보십시오. 분석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지만, 이점을 얻기 위해 이를 활용해야 한다.

그러나, 그것을 적용한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노력으로 성공하지는 못했다. 아마도 그들이 사용하는 전략은 그들의 사업에 적합한 sns 마케팅이 아니었을 것이다. 아니면 온라인 마케팅을 위한 페이스북과 트위터 계정 설정 계획조차 설명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 열풍에 동참했을 것이다. 사실, 그것은 당신의 사업을 위해 원하는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많은 연구, 전략 계획, 그리고 흠잡을 데 없는 실행이 필요하다.

마케팅 전략이 성공하면 업무의 절반이 성공한다는 사실을 항상 기억해야 한다.

사람들은 마케팅에 맞는 팁을 선택하지 못하기 때문에 실패로 고생한다

5 –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단서가 없다. 웹에는 더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다.

그러면 모든 유용성을 간단하게 시작하고 가장 인기 있는 것 – 링크드인(전문가), 페이스북(전 세계), 트위터(브랜드 하이라이트) 소셜 마케팅 몬스터를 출시하기 전에 2011년에 미디어 도구를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법을 전체 배우십시오. GM)은 페이스북 광고에 1,000만 달러를 썼다. 얼마 전에 공개되었다. 그들은 페이스북 캠페인이 단일 차량 판매와 연계될 수 있는지 전혀 모른다.

그뿐만 아니라 경쟁이 너무 뻣뻣해서 만약 당신이 경험이 있다면 그들은 정말로 농작물의 크림을 찾고 있다.

왜냐하면 만약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ON POINT이 아니라면, 그들이 그렇게 오랫동안 있을 것이라고 말할 수 있는 안전은 2004년 페이스북이 원래 학생들을 위해 시작되었지만, 2년 후에 훨씬 더 많이 퍼졌기 때문이다. 트위터는 2006년에 태어났고,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사이트라고 한다.

2010년에 출시된

신선하고 긍정적이지만 정치나 종교 같은 것은 피하라. 우리는 모두 우리 자신의 견해, 신념을 가지고 있고 우리는 우리의 의견을 가질 권리가 있다.

그러나 사람들은 당신이 믿는 것에 대해 강의받지 않기 위해 이것들을 즐기기 위해 이들에게 온다.

2010년 저는 소셜 미디어 마케터들이 이 회사들에서 하는 것과 같은 온라인으로 지역 기업 시장을 도왔을 때의 추세를 기억합니다.연간 60달러에서 80달러 정도였습니다

샴페인은 낙관론을 위한 건배다. 소셜 미디어를 전통적인 미디어와 다르게 만드는 것. 또한 꽤 낙관적이다. 이런 유형의 마케팅은 좋은 점, 행복한 점, 그리고 성공을 강조한다.

1 – 소셜 미디어는 어린이만을 위한 것이며 가치가 없다고 믿습니까?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링크드인에 있으며,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 세계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와 다른 소셜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

모두 틀릴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말하기 위한 좋은 단계다. 당신에게 자신을 팔지 마라. 당신에게 우리를 팔라!

끝팔로워가 아직 도달하지 못한 다른 잠재 고객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예를 들어,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 그렇게 틈새로 구체적으로 만들지 마십시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댓글이 남아 있다면, 댓글에 답하라. 부정적인 댓글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사실일 것이다. 사람들이 자신의 생각이 들리고 있는 것을 볼 때, 그들은 당신의 사업에 더 큰 신뢰를 갖는 경향이 있다.

고객들이 무시당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적시에 대응하도록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