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이 책이나 가이드를 습득할 때 충격을 주지만 실제로는 사용하지 않는다.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개인이 책이나 안내서를 습득할 때 충격을 주지만 실제로는 사용하지 않는다. 전략을 실행하고 획득한 항목을 자신의 이익에 활용해야 한다.

모든 장을 검토하고 발견하는 모든 기술을 점검하고 수행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왜냐하면 그것이 바로 내가 하는 일이고 나는 온라인에서 생계를 꾸려나가고 있기 때문이다.

제휴 마케팅의 확장성은 내가 PLR에 대해 이야기했던 것과 유사하다. 당신이 미래에 관여하는 경향이 있는 제휴 마케팅은 결국 큰 일이 될 수 있고 당신은 다른 것으로 옮겨가고 싶어한다.

내가 제휴 마케팅에 대해 좋아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제휴 마케팅으로 생계를 꾸려나가고 PLR과 같은 다른 것들로 결코 분기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제휴 마케팅에 엄격히 집착한다.

Presell : – 인터넷의 주요 용도는 정보를 검색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중요한 콘텐츠를 완전히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가능한 소비자와 신뢰를 구축할 수 있는 능력을 갖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Presell을 판매하기보다는 Presell을 위한 Think를 제공해야 합니다. 당신은 물질적으로 풍부한 제휴 웹 사이트를 구축하고 개인을 제휴 사이트를 통해 상인 웹 사이트에 회부해야 합니다.

인터넷 마케터로서 당신은 소비자에게 홍보하는 품목에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

내 생각에, 당신은 정확히 같은 제품을 소유하고 사용해야 한다.

왜? 고객이 고객의 제품에 대해 뚜렷한 긴장 이점을 부여하는 측면을 지적해야 한다는 사실 때문에 고객이 고객에게 고객의 제품에 대해 솔직하게 말할 수 있는 항목을 알고 있다면, 고객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제품에 대해 고객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이점은 고객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과는 달리 고객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이점은 고객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이점과 동일하다.

모든 프로그램이 다르다 어떤 사람들은 한 달에 한 번, 매 분기에 수표를 발행한다.

그래서 당신의 지불시간 선택에 적합한 수표를 선택하라. 수많은 제휴 마케팅 사업은 그들의 수표를 발행하기 위해 계열사가 초과하거나 충족해야 하는 최소 근로수수료를 설정하고 있다.

계열사가 되면 원하는 만큼 많은 사업과 함께 일할 수 있다.

계열사 링크를 받은 후 필요한 것은 가맹점 웹사이트로 최대한 많은 트래픽을 얻는 것이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마지막 부분을 수많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당신이 당신의 금융 투자에 대한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면서.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인식했을 때 당신은 빠르게 불만족스럽다. 그것은 완전히 실망스러운 일이다.

당신은 확실히 교통체증을 가져오지 않는 것들을 홍보하고 싶지 않다. 당신은 항상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추적해야 하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 추적해야 한다.

당신은 승자와 함께 달리고 패배자들과 함께 달리는 것은 단지 당신의 예상 수입을 막을 애드뉴 뿐이다.나는 2012년 9월에 내 직업을 무시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이제 나는 단지 내 자신을 위해 효과가 있는 것을 따랐고 믿을 수 없는 결과를 보기 시작했다. 내가 당신과 공유하고 싶은 것은 바로 만약 그렇다면, 그것은 내가 당신과 함께 하고 싶은 것이다. 당신은 흥미를 갖고 있고, 내가 그랬던 것처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당신의 직장을 떠날 준비가 되어 있다.

다른 게시물을 작성하여 기사에 사용된 키워드로 게시하십시오. 사이트에 대한 백 링크가 있는 기사 하단에 리소스 상자가 있습니다. 기사는 적은 비용으로 다른 저자와 계약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회사를 설립하고 운영하기 위한 다양한 접근법이 있다.

당신은 당신이 제공하고 싶은 것을 선택해야 할 것이다. 수많은 광고주들이 당신을 연결시킬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는 목록을 가지고 있는 거대하게 확립된 제휴 네트워크들이 있다.

만약 그들이 그들 자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면, 또 다른 대안은 당신이 홍보하고 싶은 상인 웹사이트로 바로 가는 것이다. 이전의 두 가지 대안으로, 당신은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고 원하는 것을 스스로 선택할 것이다. 이러한 의지들 연구 필요 또 다른 선택은 그들이 이미 조사한 제휴 링크 목록을 가지고 있고 수요가 많은 기업과 제휴하는 것이다. 옵션은 당신에게 달려있다.

수많은 온라인 사업체들이 계열사에 대한 보상을 사용한다.

계열사가 판매하는 모든 판매에 대해, 그는 (또는 그녀는) 수수료를 판매에서 얻을 것이다. 어떤 경우에는 위원회가 P보다 더 많은 것이다. 당신은 계열사로서 큰 돈을 벌 수 있다.

그러나, 그 지출은 사업에 가치가 있는가?

당신은 계열사에 따라 판매 위원회에 대한 수수료를 다르게 지불하게 될 것이다. 계열사는 당신에게 그 거래를 이메일로 보낼 것이고 당신은 일상적인 수입처럼 돈을 벌게 될 것이다.

제휴 마케팅을 하는 몇몇 사람들에게는, 그들은 괴물 판매를 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홍보하는 제휴 제품으로 1,000달러와 심지어 3,000달러의 일일을 번다. 하지만 그들은 그들 대다수와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들은 당신에게 그것이 필요했다고 말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