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수업에서 나는 네가 교통체증을 일으킬 수 있는 다른 방법을 다루었다.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마지막 수업에서 나는 당신이 교통을 얻을 수 있는 다른 방법들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사이트의 가치에 대해 말할 것이다. 예, 당신은 직접 링크를 통해 당신에게 직접 교통을 보내고 웹사이트 없이 어떤 성공을 볼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좋은 사이트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은 견고한 웹사이트로 당신의 제휴 마케팅으로부터 진정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콘텐츠를 가진 방문객들을 열광시킬 수 있고, 이메일 마케팅을 이용하고, 다른 품목에 대한 평가를 작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를 제공할 수 있다.

구글 어드센스)와 그 이상

어떤 사람들은 재빨리 짧은 기사 두 개를 게시하고 그 항복 후에 얼마나 낭비인가? 모든 훌륭한 단편 기사들이 웹에서 즐기는 바이러스 효과의 이점을 잃게 될 뿐만 아니라, 그들은 또한 그들의 귀중한 시간의 많은 부분을 매우 귀중한 자원으로 낭비하게 될 것이다. 시간, 그것을 많은 것을 무언가에 소비하는 것을 상상하고, 그리고 나서 그것을 버리지 않고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하게 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확실히 중요한 것은 클릭당 유료 광고다. 가장 좋은 클릭당 유료 서비스는 구글 어드워드이다. 성공적인 캠페인을 실행하는 것은 약간 까다로울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이 그것을 제대로 이해한다면, 당신은 즉시 고도의 표적 트래픽을 얻을 수 있다.

마케팅은 당신이 제공하는 것을 원하는 방문객들에게 당신이 선택한 제품을 홍보하는 능력이다. 만약 당신이 알아낼 준비가 되어 있다면, 이것은 항상 간단하지는 않지만 환상적인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성공시키고 싶다면, 여러분이 실제로 알아야 할 많은 것들이 있다.

그래서, 앞으로 몇 분 동안 정착하고, 제휴 마케팅에 효과적이 되기 위해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을 간단히 발견하라.

다른 돈벌이와 마찬가지로, 일반적으로 투자해야 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방문자를 마케팅과 광고에 불러들이기 위해 사이트를 구입해야 할 것이다. 일부 개인들에게는, 이 계획은 다수의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릴리스 패드인 하나의 웹사이트를 설립하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상상했던 것보다 더 많은 현금을 벌기 위해 그들의 배너를 당신의 웹사이트에 올리는 것보다 더 이상 할 필요가 없다는 인상을 주기 위해 당신에게 시도할 것이다. 하지만, 이것이 항상 사실인 것은 아니다. 이것은 현재 효과적인 웹사이트와 브랜드 이름을 구축한 사람에게 사용될 수 있다.

그러나 많은 부분에서, 제휴 마케팅은 약간의 일과 시간이 필요하다.

더 빨리 물건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사람들이 10달러 미만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저렴한 제품을 찾으십시오. 분명히 더 저렴한 물건보다 덜 반영되고 덜 설득력 있는 물건을 찾으십시오. 미결된 제안으로 가격을 제시하고 고객이 상점에서 지불해야 하는 것과 비교하십시오. 제휴 및 틈새 마케팅과 관련된 강력한 개념을 가르쳐 주는 하나 또는 두 가지 품질의 물건을 구입한 다음, 가능한 한 테스트된 비즈니스 디자인과 전략을 준수해야 한다.

좋은 제휴 품목은 순위와 필라지 – 두 가지 입니다. 프로그램, 중단 불가능한 계열 및 관제 계열 방법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은 모든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에서 후한 수표를 기다리고 은행에 모든 방법을 웃는다. 매달 나는 내 제휴 마케팅 기술의 주요 부분으로 게시물을 사용하는 제휴 프로그램에서 큰 돈을 번다.

제휴 마케팅의 지나친 시각으로 시작할 것이다. 내가 그것에 대해 배운 모든 것과 오피타임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제휴 마케팅으로 당신은 지금 당장 빨리 현금을 얻는다. 만약 당신이 나에게서, 나의 현금, 나의 자동차와 트럭, 나의 집, 나의 자원 등을 빼앗는다면, 간단히 노트북 컴퓨터와 고속 웹 연결을 제공해 줄 것이고 나는 저녁까지 준비될 수 있고 같은 날에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다. 시작하는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고 매우 많을 수 있다.

매우 빠르게 수익성이 있는

일단 당신이 좋아하는 시스템을 발견하면, 당신은 그 시스템을 잠시 동안 작동시키고, 당신은 처음에는 돈을 벌지 않을 수도 있고, 책을 반복해서 체크아웃하는 것은 시간을 끌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당신이 이미 발견한 것을 선택하는 것을 얻기 위해 충분한 시간을 조사하는 것을 중단하는 것이 좋다.

이것은 당신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취미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을 수 있는 주제를 바탕으로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또 다른 이유다. 그래야만 당신은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판매하기 위해 다양한 독창성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수 있고 정기적으로 테스트하고 강화하고 즐기는 데 필요한 열정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신입사원들에게 이런 특정 틈새에서 소득을 창출하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지만, 문제 수준은 상당하다. 왜 처음부터 일을 더 단순하게 만들지 않는가? 이런 이유로, 경쟁이 덜한 틈새를 추구할 필요가 있다

계열사는 1계층 이상인가? 단일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실제로 만든 사업에 대해서만 당신에게 지불한다.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조직에 대한 대가를 지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