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어떻게 소통할까요? 우리는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있는 10억 이상의 사람들을 접속한다.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이제 어떻게 소통할까요?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접속해서 10억 이상의 사람들을 접속하면, 페이스북에는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없다고 믿을지도 모르지만,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모두 구축하면, 10억 개가 넘는 사람들이 당신과 나를 위한 기회 미팅이 될 거야, 응? 내 말은, 우리는 정말로 그 모든 개인들과 함께 상당한 mlm의 다운라인을 만들 수 있어, 그렇지?

계획 없이 소셜 네트워크에 접속하는 것은 회사 자살이다. 당신은 몇 시간 동안의 잃어버린 시간, 교통량 증가,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아무도 듣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당신이 지금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확신한다.

직원을 둔다면, 개인 블로그 사이트를 당신의 비즈니스 사이트에 올려달라고 요청하지 않는 것이 좋다. 당신의 웹 사이트에 당신의 직원 블로그 사이트를 가지고 있는 것은 당신의 소비자와 직원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직원의 관점을 높이 평가하는 사업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의 사업 가치를 세계와 공유하는 것은 당신의 마케팅 브랜드를 더 눈에 띄고 강하게 만들 것이다.

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진행되는 한 우리가 끊임없이 추천하는 것은 무엇이며, 왜 우리는 여전히 같은 스팸이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것을 보고 그렇게 흥분하고 있는가?

또 다른 마케팅 팁은 관심 있는 축하 행사가 이메일을 통해 블로그 사이트에 가입하는 것을 정말 쉽게 하는 것이다. 또한, 다른 블로그 사이트에서 논평함으로써, 당신은 다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아이디어에 주목해야 한다.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코멘트를 남기면, 반응할 수 있는 즉시 당신의 블로그를 페이스북에 게시하는 것을 포함한다.

우선, 여러분은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트위터,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고 싶어하고, 그것들은 모두 다르고 그들만의 순환과 움직임 감각을 가지고 있다.

여러분은 소셜 미디어 훈련에 대한 이해를 갖추기를 원할 것이다. 그래서 여기 몇 가지 팁이 있다!

당신이 작곡한 소재는 당신의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당신이 동기부여 콘텐츠를 개발할 때, 당신은 확실히 소셜 미디어 세계를 뒤흔들 것이다. 당신의 청중들은 당신을 좋아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행동에 반응할 것이고 당신은 훌륭한 자료를 생산하는 것의 이점을 보게 될 것이다.

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를 보라. 그들의 구체적인 틈새는 무엇인가? 더 잘할 수 있겠어?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관심을 끌게 하는 것은? 이 페이지를 사용하여 자신의 사이트를 어떻게 원하는지 파악해야 한다.

다른 사이트와 차별화된 비즈니스를 설정하는 방법을 결정해야 한다.

소비자에게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로 돌아와 업데이트를 공유할 수 있는 요소를 제공하라. 마케팅 방법을 시행한 후, 진정한 가치가 있는 경연대회를 하고 무료 물건을 사용하도록 해야 한다.

소셜 네트워크에 의해 야기된 변화에 대해 평가해야 한다.

긍정적인 효과가 있다면, 그것은 분명히 투자할 가치가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있다면 여전히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는 당신이 당황하는 이유는 있다.

소셜 미디어의 영향을 평가하는 것이 이 노력을 계속할 것인지 아닌지를 결정하는 요인이다. 왜냐하면 이 문제에 대한 명확한 기준이 없기 때문에 그 영향을 조사하는 것은 간단하지 않기 때문에, 이것은 정말 도전적이다.

포인터!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세계로 진출하고 있다고 모든 SNS 마케팅 소비자들에게 확실히 말하라. 고객이 당신의 페이지에 가입할 때, 소셜 네트워크는 그들의 팬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대해 배우도록 할 수 있다.

트위터는 믿을 수 없는 네트워킹 포털이다. 수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플랫폼을 다른 사람들을 스팸하기 위해 사용하고 있다.

말이 안 된다. 그리고 소셜 미디어 네트워킹 도구로서 트위터를 공정하게 사용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당신이 그것을 적절하게 사용할 때, 트위터는 당신이 당신의 시장과 산업 내에서 강력하고 매우 심각한 접촉을 만드는데 심각하게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은 소비자, 잠재적 구매자, 잠재적 파트너들과 모든 종류의 연결을 할 수 있다.

정말 훌륭하게 행동하고 사람들을 공격하거나 짜증나게 하지 마라. 그러면 당신이 영향을 주고 싶은 바로 그 개인들에 의해 거절당하게 될 것이다. 당신이 이 사이트에서 하는 모든 일에 매력을 느끼게 되고, 당신이 누군가를 피하도록 확실히 할 것이다.

프랑스에는 그랜드 크루라는 칭호를 받은 마을이 17개 있는데, 40개 마을은 개별 포도원이 아닌 프리미어 크루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인스타 한국인 팔로워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서도 브랜딩을 통해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는 것도 필수적이다(페이스북 타임라인에 브랜드를 붙였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런 일을 할 수 있어? 소셜 미디어의 이름을 짓는 한 가지 방법은 이미지를 활용하는 것이다. 종종 그들이 당신을 청중과 연결시켜주는 이미지들, 그리고 그 짧은 두 번째 공간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