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상과 치료 – 애완견은 명령이 무엇인지 즉시 이해하지 못한다.

가정, 가족 - 반려견 훈련

보상과 치료 – 애완견은 명령이 무엇인지 즉시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들에게 기대되는 것을 보여주고 보상함으로써 주인은 개에게 요구된 것을할 수 있는 요소를 부여합니다. 개가 명령에 올바르게 반응하지 않으면 주인은 행동을 고쳐야 합니다.

애완동물, 남자 최고의 친구인 우리 모두는 아마도 언젠가 애완동물을 기르는 것을 발견했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을 훈련시키는 데 책임이 있는 사람은 아닐 것이다. 애완동물을 훈련시키는 열쇠 중 하나는 일관성이다. 당신은 뛰어난 습관에 대해 그 모든 시간을 보상해야 하고, 나쁜 행동에 대해 그 모든 시간을 벌어야 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화분 훈련이고 당신의 애완동물이 패드를 사용한다면, 그 행동을 강화하기 위해 매번 그녀에게 한턱씩 보상해 주어야 한다.

애완동물을 원격 조종으로 훈련시키는 것은 여러분의 애완동물을 훈련시키는 데 사용되는 가장 인기 있는 기술들 중 하나이다. 그것은 하루에 10분에서 30분이 걸리는 기본적이고 효과적인 기술이다.

만약 여러분이 혼자서 애완견을 훈련시킬 수 없다면, 명령에 어려움을 겪거나 여러분의 애완견을 통제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정규 훈련 프로그램조차도 많은 경우에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다른 프로그램에 참여하거나 여러분의 개를 다루고 문제를 이해하기 위해 전문가를 고용할 수도 있습니다

개 훈련은 현금 외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일 수 있고, 분명히 – 인내심이나 이해심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의 노력은 옳고 재미있는 방법으로 애완동물을 훈련시키는 것이 극단적이지 않을 필요가 있다; 여러분은 즉각적인 결과를 기대조차 할 수 없다. 하지만 가장 좋은 것은, 여러분이 어떻게 애완동물을 효과적이고 쉽게 훈련시킬 수 있는지에 대한 수많은 방법들이 있다는 것이다.

개들이 종종 개와 함께 하는 실수는 개에게 과도한 주의를 기울여 샤워하는 것이다. 개에게 주의를 기울여 보여주는 것은 개에게 당신을 신뢰하게 하지 않는다. 당신이 개에게 보내는 메시지는 당신이 그들을 좋아한다는 것이다. 당신은 개에게 그들을 좋아한다.

당신은 개에게 그들의 개에게 그들의 개와 같은 수준에 있고 그들은 그들의 쓰레기 동료의 말을 들을 필요가 없다. 반면에 그들은 그들의 엄마나 짐의 리더의 말을 들을 필요가 있다.

당신은 개와 정확히 같은 역할을 맡어야 한다.

리더 여러분의 개가 여러분이 실제로 정한 지침을 막고 나서 사람들이 그들의 애완견에게 너무 많은 관심을 제공하기 때문에 한계를 넘어서는 것은 간단하다

애완견을 충성스럽게 훈련시키는 것은 애완동물과 함께 즐거움을 얻는 한 가지 주요한 방법이고, 앞으로 몇 년 안에 여러분에게 확실히 도움이 될 것이다. 여기 여러분이 분명히 행복할 몇 가지 장점이 있다.

좀 더 고립된 환경을 시도하고 당신의 영향을 알아라. 바디랭귀지와 일정하게 유지하라. 필요하다면, 신체적 지원(신사하지만 안전하게)을 수반하는 반복 신호는 애완견을 기본 명령에 따라 훈련시키는 것을 포함한다.

애완견은 당신이 방출하는 기본 명령에 어떻게 반응할 것인가를 발견할 것이다. 이것은 앉기, 발뒤꿈치, 체류, 체류와 같은 명령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본적인 명령은 매우 중요하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애완동물에게 다른 명령을 가르치는 것 예를 들어, 그 후에, 당신이 기초적인 명령을 할 때 애완동물에게 공을 잡도록 가르칠 수 있다.

그리고 나서 어린 강아지 훈련 수업에서도 가족 애완동물이 표준 명령과 완전히 대화하면 다른 사람들에게 반응하도록 훈련될 수 있다.

훈련이 시작되고 훈련 방법에 다소 저항하는 개를 발견하면, 피트니스 강사로서 단호하고 통조림을 보여줄 필요가 있다.

아무리 힘든 개라도 일단 훈련 세션이 즐겁고 성취감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가장 힘든 개들도 배울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애완동물과 효율적인 훈련 관계를 맺고 싶다면, 여러분의 고양이파양 애완동물과 좋은 유대감을 형성하기 위해 시간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여러분을 신뢰하고 그들이 주인으로서 안전하다는 것을 이해한다면, 여러분의 애완동물 개는 여러분과 여러분 모두에게 빠르게 순종 훈련을 마스터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고, 여러분 둘에게 즐거울 수 있는 방식으로 여러분의 애완동물 개는 훨씬 더 쉬울 것이다.

개 훈련은 힘든 운동이 아니며, 개에게 우월성을 설득하는 데 성공할 때, 그 일은 끝난다. 어떻게 그들과 대화하는가는 목소리의 톤만큼 중요하지 않고,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의 몸짓 언어이다. 전문가 과정이나 복종 프로그램에서 명령을 발견하는 것은 간단하지만, 만약 당신이 관리자라는 것을 애완동물에게 납득시킬 수 없다면, 그것은 장기적으로는 중요하지 않다.

전문가들은 개들이 주인의 생활 방식이나 애완견 유형에도 불구하고 이상적으로 훈련될 것을 권고한다.

주인들은 애완견을 훈련시키는 것이 훨씬 어렵기 때문에, 이것은 다양한 종류의 훈련 방법이 필요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할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그레이트 데인과 치와와와는 정말 다양한 종류의 개들이다. 각각의 강아지는 그들의 크기와 성격에 특정한 방법이 필요할 것이다.

좀 더 고립된 환경을 시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