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 작성: – 가입자 목록을 개발합니다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목록 작성: – 가입자 목록을 개발하십시오. 더 큰 목록을 가지고 있을수록, 더 큰 돈을 제휴 웹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을수록, 당신은 방문자들이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위해 노래를 부르기를 열망할 필요가 있다.

그 후에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링크와 함께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실행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아이템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공급하고 당신의 제휴 제품을 사기 위해 당신의 고객을 흥분시킬 것이다.

당신은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거나 그 방법을 따라 장벽에 직면하고 있다고 불평할 수도 있다.

이런 일이 일어나는 또 다른 이유는 당신이 잘못된 목표물을 향해 총알을 발사하거나 너무 많은 목표물을 향해 총을 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내 말은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고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할지 계획이 없다면, 당신은 돈을 낭비하거나 당신의 노력도 잃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빌은 언젠가 은퇴하고 자녀들에게 현재 안정된 사업을 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그의 아들의 작은 도움으로 웹사이트를 개발하는 데 손을 대기로 선택했고, 그는 그가 그의 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해 일할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가 해야 할 일은 그들을 고용하고 사람들이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 사이트에 왔을 때 그들을 지불하는 것이었다.

개인이 오기를 바라지만, 그 이유는 개인에게도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반복 구매에 대한 보상을 제공해야 한다.

개인은 당신이 그들의 모든 지지를 감사하고 어떤 종류의 상품에 대한 추첨으로 그들에게 보상을 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당신을 통해 제품을 산 사람들이 미래에 다시 당신을 통해 구매한다면 어떤 이점을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당신이 사람들이 오도록 하는 방법을 찾고 있는 한 웹 사이트로 돌아가기 위해 자신과 해당 웹 사이트를 지원합니다

따라서 제휴 마케팅은 어렵지 않다. 그들은 트래픽 + 전환 = 판매는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한다고 말한다.

나는 수학에 관한 모든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회사의 숫자를 알아내야 하고, 당신은 판매당 비용과 리드당 비용을 알아야 한다.

이 때문에, 제휴 마케팅으로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수학과 당신의 숫자를 작동시키는 것이 당신의 중요한 요소라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성공

한편, 제휴 온라인 마케터로서, 당신은 그런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한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고 사람들은 그것을 사고 있다.

그들은 그것을 원래 공급자나 제조업체로부터 산다. 만약 그들이 지원 문제가 있다면, 공급자는 당신이 그들을 위해 판매원으로 일하고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당신은 단지 구매자로 바뀌는 교통을 가져오고 당신은 각각의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는다.

제휴 마케팅의 개념 이해 : – 시작하기 전에 제휴 마케팅이 무엇인지 이해해야 합니다. 누군가가 구매할 때 돈을 벌 수 있음을 깨달으십시오. 스팸과 저품질의 자료는 이 온라인 서비스에서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계열사의 제휴 마케팅 시스템에는 단 한 가지 단점이 있다.

단점은 광고 비용에서 그들의 머리 위로 들어가는 새로운 계열사라는 것이다. 당신의 비용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당신이 이익을 보장하기 위해 무엇을 만드는지 비교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그들이 무엇을 결정하고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지 못하고 뛰어들고 있는지 알지 못한 채 제품이 팔릴 것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또한 수익을 내려면 경제적으로 효과적인 키워드가 필요하다. 당신이 기억해야 할 또 다른 것은 틈새시장이 당신에게 조금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시작하면서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특정 틈새시장에서 당신의 사이트를 위해 많은 콘텐츠를 연구하고 개발하기가 쉽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시작하는데, 당신은 아마도 현금이 거의 없고 당신의 작품을 아웃소싱할 수 없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모든 초기 콘텐츠를 직접 생산할 필요가 있다.

만약 특정한 틈새시장이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면, 당신은 당신에게 전혀 낯선 특정한 틈새시장 대신에 그것을 조금 더 쉽게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실제로 이러한 제휴 마케팅 사이트에 가입한 후, 기본적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 그리고 백링크 그것이 반복되는지 알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아이템을 살펴볼 수 있다.

당신은 실제로 내가 말하고 있는 수입과 관련하여 당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놀랄 것이다. 왜냐하면 이 제품들의 평균 주문 가치는 100달러 이상이고 수수료는 보통 35%이기 때문이다. 이 수수료 비율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품목들이 있지만 제약 제품들은 제공하기가 꽤 간단하기 때문이다.

제휴 마케팅에서 어떤 성공을 원한다면, 당신은 좋은 제품에 가입해야 한다는 것을 나타내는 적절한 제품을 골라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