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 트레이너와 함께 살다가 털북숭이 친구를 훈련시키는 것은 즉시 꽤 비싸질 것이다.

가정, 가족 - 반려견 훈련

돈 – 트레이너와 함께 살다가 털북숭이 친구를 훈련시키는 것은 즉시 꽤 비싸질 것이다. 트레이너의 자격에 따라 매 시간 15달러+매시간 요금을 부과할 수 있다.

명심하라. 당신은 여전히 당신 자신의 시간에 공동으로 개를 연습하고 싶을 것이다.

개를 훈련시키는 것은 동물을 진정시켜 주인의 변덕을 따르게 하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어떤 행동이 바람직하지 않은 동물인지 알 수 있도록 개에게 의사소통하는 것이다. 어떤 행동이 행동상의 문제를 가질 준비가 덜 되어 있다.

만약 개들이 여러분을 몇 마리 잡아당기고 있다면, 여러분의 옆에서 기다리게 하기 위해 그에게 도움을 요청하라. 여러분이 훨씬 더 많이 걸을 준비가 될 때까지 그와 여러분 자신을 그곳에 있게 하라. 개는 당김으로 걷는 것이 끝날 것이고, 확실히 앉아야 할 것이다. 이것은 당김을 줄이고 그를 옆에 두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일단 모든 사람이 탑승하면, 당신이 지나가기 시작하는 것에 관한 것이 명령으로 전달되고, 당신이 명령을 따르자마자, 개는 긍정적인 의견을 갖게 되고, 또한 클릭하는 사람도 고려한다.

예를 들어, 피도가 앉으라고 하면!그가 앉자마자 클릭기가 클릭되고 구두 칭찬은 특히 다른 서비스 중에 계속 연습하여 명령이 주저없이 따라갈 때까지 연습합니다

유지보수는 개 훈련의 CEU(교육 단위 지속)로서 유지보수의 마지막 단계일 수 있다.

가장 잘 행동하는 개는 경계를 존중하고 개인과 다른 동물들과 긍정적으로 상호작용하는 것을 배우는 개들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평생 동안 애완동물 훈련을 유지하고 확장함으로써 발견한다.

그들의 개는 주의깊고 날카롭게 지내며 때때로 그들은 심지어 즐겁게 놀란다. 시간이 지나도 새로운 것을 배울 수 있는 그들의 개 능력은 새로운 묘기를 배울 수 있습니다!

크레이트 훈련은 여러 가지 모드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다.

그것은 집을 깨는 문제를 훨씬 더 잘 만들 수 있다.

개가 자신의 집이라는 것을 안다면 상자 안에서 자신을 덜어주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애완동물에 대한 불안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고양이입양 있다.

그들은 보통 그의 안전한 장소를 알고 있고 집에서나 밤에 성교할 때 그곳에서 행복할 수 있다.

강아지 주인과 개 트레이너가 애완동물과 효과적인 개 훈련을 시행하는 데 명심해야 할 중요한 지침은 권위와 잔인함 사이의 균형일 수 있다.

어떤 사람은 당신의 권위를 주장하고 상황을 통제하기 위해 당신의 애완동물에게 규율을 심어주어야 한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개에게 가혹하고 폭력적이 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강아지가 독특한 것에 대해 훨씬 더 많은 정보를 가질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당신의 은밀한 반복, 그리고 다시 반복, 그리고 다시, 그리고 훨씬 더 많은 음식이 개를 훈련시키는 데 있어 큰 힘이 된다면, 반복은 가까운 미래가 될 수 있다.

개들은 당신이 처음 그것들을 보여주거나 그 후에 자기 자신감이 아니라 아마도 3이 아닐 것이다. 배우기 위해서는 개는 반복적인 튜토리얼을 경험해야 한다.

같은 일을 다시 할 수 있지만 당신의 개가 성공적으로 훈련되도록 하는 것은 지루할 수 있다.

그 반복은 가치가 있을 것이다.

이런 형태의 훈련은 기본적으로 동물에게 배운다. 중요한 일련의 행동은 보상과 보상이 없는 잘못된 행동 사이의 차이를 구별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의 개는 이것을 꽤 빨리 집어들 것이다.

긍정적인 노트로 끝나기 – 애완동물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더 나쁜 것을 조작해야 하지만, 여러분이 더 잘해야 할지라도, 항상 긍정적인 노트로 각 세션을 끝내라. 만약 여러분이 이것을 한다면, 그것은 여러분의 개들 마음속에 좋은 훈련과 함께 그 세션이 어떻게 처벌을 특징으로 하는지 심어줄 것이다.

한 단계씩 한 단계씩, 음, 이것은 수많은 개 주인들, 그리고 심지어 트레이너들까지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빠르게 그들의 애완동물을 그들과 함께 밀어내는 과정에서 속도를 내기를 원하는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단지 너무 잘못되고 효과적이지 않다. 한 번에 한 단계씩, 당신의 개 리뷰 선행 명령이 천천히 하지만 확실히 도입되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증가된 새끼를 훈련시키고 싶다면 몇 가지 선택권이 있다.

만약 당신이 강사를 고용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항상 교육용 책과 영화에 대한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에게 당신의 사냥개를 다루는 것뿐만 아니라 의사소통하는 방법을 가르쳐줌으로써 긴 전략을 쓸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문서화된 방법들을 찾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어떤 사람 모두에게 가장 좋은 결과를 줄 기계를 찾는 것에 있어서 선택을 망칠 수 있게 해준다.

전자 칼라 및 원격 훈련 칼라라고도 알려진 쇼크 칼라는 그랩에 설치된 원격 제어 전자 장치에 대해 강아지에게 다양한 도와 길이의 충격을 전달하기 위해 제조된 개 훈련 칼라지만, 모든 쇼크 칼라가 보통 삐삐, 진동, 놀라움을 일으키도록 설계된 모델로만 쇼크를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손잡이만큼 많은 개 기질과 결과에 따라 사용할 모드

사실, 베이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