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 직업”을 신청할 때 많은 사람들이 직면하게 될 과제 중 하나는 많은 기업들이 알리아디가 경험한 것을 찾고 있다는 것이다.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많은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지원할 때 직면하게 될 과제 중 하나는 많은 기업들이 알래디가 경험한 것을 찾고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단지 당신이 페이스북에 1,000명의 친구가 있다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다.

유능한 컨설팅 기관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려면, 좋은 기관의 다음 특성을 주목하십시오.이 모든 특성은 아니지만 당신이 고용한 기관이 가장 많이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할 것이다.

링크가 특히 길고 트위터 문자가 너무 많은 경우, 비트리는 또한 열려 있고 하루 종일 이 몇 개의 플랫폼과 도구 화면을 열어두고 시간을 절약 그래프게임 하고 읽기에서 분석, 출판 및 논평에 이르기까지 콘텐츠의 부드럽고 꾸준한 흐름을 허용한다.

이 중 많은 부분이 분석으로 재생되기 때문에 구글 분석과 다른 유사한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측정이 가능하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는 가능한 한 많은 활동을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진 만큼 각 활동이나 프로젝트를 시작하는데 할 수 있는 한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것이다. 마케팅 팁을 얻는 데 가장 중요한 부분은 가능한 한 최대한 유리하게 사용하는 것이다.

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여하는 동안 비즈니스와 즐거움을 혼합하는 것이 최선의 정책이 아니라는 것을 많은 이전의 실수에서 발견했다. 그러나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고 그것은 괜찮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를 찾고 해결책을 주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놀라운 점은 시장이 매우 빠르게 요구하는 것을 볼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게시하는 것을 볼 것이다. 단지 충분히 오래 서성거린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이 당신에게 이렇게 말하고 있다.

여기 내 문제가 있다.

그리고 나는 그것들이 필요하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블로그를 설치하려고 하고 있고, 어떻게 뛰어들어 그것을 설치하는지를 알 수 없다. 다른 마케터보다 먼저 도착하면 새로운 전망이 나온다. 당신은 단지 가치 있게 그들을 이끌었고, 위대함으로 가는 길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는, 너 자신이 되는 것을 잊지 마!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어!!사람들은 당신이 무엇을 파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을 알고 싶어하고, 그들은 당신을 알고 싶어해!소셜 미디어를 통해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친구를 사귀고 고객이 어울려 다니는 곳을 알게 되고 정보를 이용할 수 있게 되지만 그들을 괴롭히지 말고 스팸을 보내지 말라. 나도 알아!

끝고객이 당신의 페이지에 가입할 때, 소셜 네트워크는 당신의 페이지에 대해 팔로워들에게 알릴 수 있다.

이것은 언젠가 실현될 수 있고 그렇게 되면 좋을 것이다. 전 세계의 사용자들만이 이제 시간, 돈, 노력을 절약하는 페이지의 과밀을 끊었을 뿐만 아니라 마케팅도 이제 더 표적이 되고 덜 짜증나게 나의 경험으로부터 좌절감을 환기시킬 수 있을 것이다. 나는 아무것도 아니라고 말할 수 있다.

내가 일부 무료 콘텐츠에 접속할 때 목표가 없는 배너 광고보다 더 짜증나게 한다.

이해할 수 있듯이, 무료 콘텐츠 제공자들은 그들의 트래픽에 근거하여 그들의 수익을 위해 광고에 의존할 수 있다.

그러나, 짜증나는 배너 광고와 그 후 트래픽의 양을 줄이게 하여 광고주들이 계약을 끝내도록 내버려 두는 사용자들을 꺼린다. 그것은 주기지만 이 아이디어는 도움이 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너무 광범위하지 않도록 틈새시장의 전문가가 되어야 한다.

특정 틈새시장을 정의하고 보다 엄격하게 정의된 틈새시장 내에서 사람에게 다가가는 것으로 알려지도록 노력하라.

좋은 콘텐츠를 만드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콘텐츠를 새로 만들고 최신 상태로 유지할 때 이러한 팁은 사람들이 더 많은 시간을 반복해서 돌아오도록 함으로써 트래픽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블로그에 있는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에는 기사나 항목 하단에 트윗 이 버튼 추가가 포함된다. 이것은 워드 프레스로 쉽게 할 수 있다.

블로그에 링크를 포함시켜야 한다.

사람들 주변의 사랑을 퍼뜨리다

일단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어떤 사이트로 사용할지 결정하면, 당신의 블로그로 트래픽을 다시 보내라. 당신은 청중들에게 질문을 하고, 참여하고, 참여하고, 블로그로 미묘하게 지시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질문에 대답할 때 빠른 대답을 하고 내 블로그에 더 자세한 설명이 있다고 말할 때 또는 당신이 새로운 블로그 게시물을 만들 때 당신의 웹사이트에 링크를 올릴 수 있다.

증언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하여 얻은 긍정적인 결과를 언급하는 것은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구현할 수 있는 강력한 기술인 소셜 프로프라고 알려진 것이다.

당신의 게시물을 더 관련되게 하라 – 사람들이 처음 소셜 사이트를 사용하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오늘 아이들과 쇼핑하러 가는 것과 같은 것들을 게시하고 있었다. 행운을 빌어줘!소셜 사이트가 성장하고 변화했다. 당신은 더 관련 있는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독자와 추종자들에 대해 그것을 만들어라. 아부하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