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이해 당신의 시장 겨울을 알 수 있다.

고객이 찾고 있는 현재, 고객이 당신을 상대하는 이유, 당신이 시장에 이러한 핵심 특성 통찰력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은 실패할 운명이다.

이런 모험에 앞서 충분한 지식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단지 새로운 부동산 투자자들이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는 것을 막는 함정을 피할 수 있다.

그것은 흥미진진하고 수익성이 좋은 것일 수 있다.

개인은 항상 긍정적인 것 이상의 부정적인 면을 기꺼이 다루려고 한다.

만약 당신이 몇몇 인구통계학적 그룹(예를 들어, 대출금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가 만료되었거나 만료된 것과 같은 어떤 특징을 공유하는 많은 사람들)을 마케팅하고 있다면, 대개 판매자와 관련된 것을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고 있다(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다).

일이 산산조각 나고, 사실은 남아 있다.

그리고 당신이 전화기로 레이 핸디를 사고, 사람들을 관리하고, 계약서에 대한 좋은 요금을 협상할 때, 당신은 당신이 새로운 일을 만들기 위해 재산에 들 강남사무실 어가지 않기 위해 당신이 편리해질 필요가 있다.

그들이 하는 일을 사랑하고 그들이 개인을 위해 기능을 하도록 만드는 좋은 사람들을 찾아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이 실제로 매우 효과적인 집을 투자하고, 개인이 주택담보대출을 지불하거나 그것을 구입하기 위해 엄청난 액수의 그린백을 축적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사람들이 자신을 잘 과소평가한다고 생각한다.

비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이 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보다 훨씬 쉽다는 것을 기억하라!부동산을 선택하는 것이 항상 돈에 관한 것이 되는 것은 아니다. 만약 그 거래가 정말로 영웅이라면, 투자자들이 단지 그것의 일부가 될 것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당신의 재량에 따라 줄을 설 것이다!

하지만 투자자는 실제 개인에 투자함으로써 좋은 수익을 얻을 수 없다. 2008년 전체 경제를 살펴보자. 어떤 불행한 투자자들은 단지 위기를 재현하기 위해 부동산을 구입했다. 그들은 아마도 부동산 시장을 관찰했고 불행하게도 가격이 계속 오를 것이라고 믿었을 것이다. 그들 대부분은 길을 잃었다.

결과: 다시 말하지만, 전화에 들르되 행동에서는 하지 않는다. 노란색 편지는 우리에게 최고의 마케팅 도구로 남아 있지만, 우리는 그 집이 생산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려주고 싶은 전화의 70%를 제시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좋은 멘토는 당신이 책을 통해 당신이 거래를 진행하는 것을 돕고 멘토가 당신이 하는 곳에서 발생할 수 있는 어떤 쇼 정지 도전을 극복하도록 돕는 책과 코스에 비해 훨씬 더 빠르고 쉽게 실용적인 경험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모른다. 당신이 부동산 투자를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는 것에 대해 진지할 경우, 멘토는 사람이 혼자 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것보다 기본적으로 훨씬 적은 위험을 더 빨리 거기에 도달할 것이다.

결국, 판매자와 구매자는 한 사람을 궁극적인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여러분이 잘 하고 있는 일을 하는 것이 사람들이 여러분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을 정도로, 그 자체로 가장 순수한 유형의 마케팅이다.

또 다른 방법은 엽서와 전단지를 표적적 자질에 보내는 것이다. 그러나 좋은 카피라이팅을 할 수 있는 사람을 찾는 것이 바람직하다. 좋은 카피라이팅은 단어, 글꼴, 문구, 그림, 콜투액션 등을 결합하여 당신의 잠재적인 주택 대출로 하여금 당신의 휴대폰 번호를 전화하도록 강요하는 것이다. 당신이 정확하게 판매하는 유형을 반복하도록 하라.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힘들게 번 돈을 낭비하게 될 것이다.

자동차 위기 이후 그 가치를 가지고 수익주를 투자한 많은 사람들은 은퇴 기간과 몇 년 동안 그 이익에 의존했을 것이다.

부동산 투자 분야에 진출할 준비가 다 되면 부동산을 찾으려고 노력하는 것이 성공의 다음 답이다. 구매 과정에서 지적을 받는 평판이 좋은 대리인이나 임대할 수 있는 긍정적인 재산을 발견한 대리인은 실제로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보험 대리인은 자본을 얻는 것이 아니다. 훌륭한 위치로 부동산을 체크하고 다른 것은 좋은 것과 패키지를 협상한다.

작은 재정적인 헌신을 하고 그들이 오는 가족을 위해 올바른 선택을 하기 위해 그것이 어떻게 큰 이익으로 성장할 수 있는지 이해하는 것뿐이다. 당신에게 진정한 이익을 제공할 실제 투자로부터 돈을 벌기 시작하라.

ROI는 당신의 투자에 대한 특정한 수익으로 잘 발전했다. 단지 당신의 상환은 무엇인가? 투자할 수 있는 더 좋은 길이 있는가? 실제 진실의 시간틀이 부동산 사이클이 발전하는 것인가?

부동산 투자에 집중하면, 당신은 일정 기간 동안 그것에 대해 머물러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부를 창출하는 방법이다. 출판물 선반이 오르거나 내리거나, 일반적으로 준비된 날씨에 의해 야기되는 것이다. 당신은 시장이 침체되어 있을 때를 원하지만, 당신은 포기하고 포기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