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데릭 로즈– 또 다른 초운동 포인트 가드, 빠른 속도와 힘

스포츠 - 농구(NBA)

3) 데릭 로즈–큰 스피드와 강점을 가진 또 다른 초운동 포인트 가드 로즈는 그의 특허를 받은 플로터를 사용하여 그의 국경까지 페인트를 완성하는 데 효율적이다. 헤스는 올해 공격적인 눈물을 흘리며, 각 불스의 포인트 가드들을 24점 정도 득점하고, 로즈는 여전히 장거리에서 약간 약한 슈팅이지만 그의 중거리 경기와 운동 능력은 그의 장구 불능을 능가한다.

NBA 2K8은 플레이스테이션 2, 플레이스테이션 3, Xbox 3 전용으로만 사용할 수 있는 경기다. 2년 전 2K 스포츠는 다음 세대의 유닛에서 첫 번째 시도로 기록되었다. 그들은 올해 충분한 첫 번째 인식을 했다. 그리고 NBA 2K 8은 2009년에 다시 한번 향상되었다. NBA 선수가 실제에서 하는 모든 것은 잘 되어가고 있다.

남작 데이비스와 스티브 내쉬의 스타일리쉬는 모든 게임이다. 트레이시 맥그레이디는 플레이오프에서 질식사했지만, 르브론 제임스가 믿을 수 없는 덩크슛을 성공시켜 그것을 던질 때, 관중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기립박수 레크리에이션을 건네주는 것은 놀라운 농구 시뮬레이션이며, 게이머들은 모든 것이 실제 NBA 게임 플레이를 볼 때 확실히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볼 것이다.

이후 벅스는 알킨도르를 인수한 지 불과 두 시즌 만에 nba 결승에 첫 여행을 했다. 그들은 또한 신시내티 로열티 알킨도르와 로버트슨의 nba 선수인 오스카 로버트슨을 추가하여 벅스를 경험 많은 66-16 운전 역사로 이끌었다. 플레이오프에서 벅스는 샌프란시스코 워리어스(4-1), 그리고 NBA 결승전에서 새로운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4-1)와 함께 배치되었다. 벅스는 볼티모어 총알을 짓밟아 4연속 퀘스트에서 쓸어버렸다.

그를 따라오는 사람은 카발리에스의 포워드 르브론 제임스와 매직 센터 드와이트 하워드 제임스가 23번 저지를 입고 있고 리틀 황제 제임스는 나이키 조단스를 물려받을 자격을 가진 유일한 NBA 선수로 알려져 있다.

웨슬리 존슨, G/F, 시러큐스 – 67명의 주니어는 존슨이 2010-2011시즌 동안 더 많은 수의 포지션을 방어할 수 있는 연장 선수로서, 그가 NBA 최고의 유망주들에게 가장 성숙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그는 외부적으로 탄탄한 스트로크를 하고 확실히 그의 포지션에서 좋은 리바운드를 한다.

그의 볼 핸들링과 능력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드리블을 개선해야 한다.

1977-1978시즌 동안 너겟은 NBA에서 두 번째 시즌을 다시 한 번 성공시켜 중서부 디비전 타이틀을 획득했고, 올해 48-34로 성장 시즌을 마감했지만, 너겟은 밀워키 벅스를 커버하는 것을 도와서 마침내 7경기 만에 패배시켰지만, 너겟은 NBA 결승에 진출하기 위해 패배했다. 밀워키 머니와의 실제 세계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 벅스는 시리즈 4-2로 승리했다.

1984-1985시즌 이후, 너겟은 1988년에 다시 디비전 챔피언이 되었고 2006년 너겟스 팬들에게는 불행하게도, 그들은 플레이오프 2번과 1번을 포함하지 못했고, 정중하게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에 복귀한 톰슨은 NBA에서 포인트 가드와 슈팅 가드 역할 내에서 전환할 것이지만, 팀들은 그의 다재다능함과 원초적인 슈팅 능력으로 그를 드래프트할 것이다.

웨슬리 존슨, G/F, 시러큐스 – 67명의 주니어는 존슨이 2010-2011시즌 동안 NBA 훈련 캠프가 열리는 특별한 시간 23명이 될 것이다. 그는 NBA 최고의 유망주들로부터 가장 성숙할 것이다. 그는 밖에서 온 탄탄한 스트로크를 가지고 있다.

사실 그것은 그의 정렬에서 최고의 리바운드 선수다. 그의 볼 핸들링과 드리블을 사용하는 능력은 향상되기를 원하지만

그는 덴버에서 1학년과 2학년 때 평균 17명의 PPG와 20명의 PPG를 기록하며 정말 타고난 득점자다. 그는 또한 단지 19살이라는 것에 대해 훌륭한 리더십을 보여준다.

에메카 오카포르는 nba에 의해 높은 기대를 받았고 그는 그러한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실망으로 여겨졌지만, 그는 올해 뉴올리언스와 함께 매우 많이 공연하고 있다.

하지만 그는 너무 자주 센터를 포인트 레이에서 지배했던 전설적인 전임자들과 비교한다.

오늘날 경기에서 센터들은 오카포르가 스타 프로젝트를 인수하는 많은 윙 선수들을 매우 잘 향상시켜야 할 것이다. 그의 필드 골 비율은 정말 높다. 그래서 그는 똑똑한 슛을 맞고 공격에서 뛴다.

어떤 날에는, 정말로 수백만 개의 농구 경기만이 슬레이트에 있는 것인가? 이 몇 경기들은 결국 전국에 방영되는 NBA 게임 해외 스포츠 중계 이 될 것이다. 만약 그렇다면, NBA에서 내기하는 대부분의 돈이 전국에서 방영되는 게임인 글랜스에서 내기를 할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다.

NBA 선수들은 시즌 중, 특히 시즌 활동이 시작될 때 70%의 노력을 기울이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