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 목공예가가 되기 위해서는 장래 목공예품을 구입할 때 배워야 할 몇 가지 기본적인 용어를 배울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비즈니스 - 목공

초보 목공예가에게 있어서 미래의 목공예품을 인수하면서 배워야 할 몇 가지 기본 용어를 배울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일 경우, 당신이 한 용어를 건너는 것은 조너리이다. 이 floor sanding sydney 용어는 우리가 나무 조각을 서로 연결하여 가구와 같은 보다 복잡한 목공 구조를 만드는 것을 가리키는 말이다. 확실히 이 용어는 목공예품에 적용될 뿐만 아니라 목재를 사용하는 어떤 구조에 대해서도 적용된다.

엉덩이 관절은 두 조각의 나무를 올바른 경사로 함께 결합하는 것을 포함하기 때문에 가장 간단할 수 있다.

이 관절의 유형은 회사의 단순성 때문에 가장 빨라질 것이다. 엉덩이 관절은 나사나 못과 함께 고정된다. 만약 다월을 사용할 수 있다면, 이 관절은 다월 보강 엉덩이 관절이라고 알려져 있다.

다월 보강 엉덩이 관절은 다월과 접착제를 사용하므로 손톱이나 나사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그들의 입장에서

샌딩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원하지 않는 직업일 수 있다.

전기 샌더는 이 일을 훨씬 더 견딜 수 있게 만든다. 당신은 이 도구에 대한 변화를 발견할 것이다. 하지만 좋은 마무리 샌더는 당신의 프로젝트를 초과하게 만들 것이다.

목공에는 많은 관절이 있다.

잘 알려진 것은 엉덩이, 도브테일, 마이터, 랩 관절이다. 이 관절은 단순함, 목적, 유연성, 강도의 정도가 다양하다. 사람들은 그들이 나무 조각을 다시 어떻게 고정시키는지에 따라 다르다. 어떤 사람들은 다웰, 손톱 또는 나사를 사용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접착제를 사용한다.

만약 당신이 운영리스를 만족스러운 것으로 찾지 못한다면, 손 계산기는 청구서 할인 옵션을 선택한다.

이것은 보통 대량으로 구매하고 순유출이 상당한 양의 현금으로 구성되어야 하는 좋은 선택이다.

이제 준비된 노력이 시작된다. 어떤 사람이 패턴을 얻었는지, 그리고 가급적 간단한 패턴을 얻었는지 확인하라. 너무 복잡한 것에 뛰어들면 비용이 많이 들고, 그것이 될 것 같은 것처럼 잘 되지 않는 것에 많은 것을 소비하게 될 것이다.

당신의 최종 고객이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 살든, 아니면 시내를 가로질러 살든, 당신은 운송비를 부담하게 될 것이다. 왜 당신은 그 거리를 선적할 준비를 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고려하지 않는가? 포장용 화합물로 해독해?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손해에 대한 보험을 사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UPS나 FedEx에 가져가는 가스를 고려하는 것은 어떨까?

더 자세한 계획을 찾으려는 사람들은 책이 인터넷에서 찾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높은 품질의 목공 패턴을 제공하기 때문에 책에 의존하는 경향이 있다.

게다가, 훨씬 더 직접적인 책들. 또한 몇 권의 목공 신문을 구독할 수도 있다.

아무도 배우지 못할 첫 번째 교훈을 가진 원은 엄마나 아빠 도구가 장난감이 아니라는 것이다. 아이들은 이 사람들이 숲에서 일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톱은 날카롭고, 망치는 다치고, 손톱이나 나사는 바닥에 남겨져 일반적으로 나무 가게를 포함한 넘어지거나 다른 부상을 입는다. 모든 사람들은 조심하고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숲에서 일할 때, 아기에게 안전 안경을 착용해야 한다고 가르쳐라. 무엇보다도, 아들이나 딸을 감시 없이 일하도록 내버려두지 말라.

전문가 지식에 대한 수준을 확립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다. 초보자인가, 아니면 한동안 목공일을 했는가? 당신은 무엇을 만드는 것을 즐기는가? 작은 프로젝트나 더 큰 프로젝트 같은 개인? 장난감, 시계 등을 만드는 것을 더 좋아하십니까, 아니면 집을 짓는 것을 더 추구할 계획인가? 여러분이 보통 무엇을 만드는지 결정하면, 어떻게 실제로 여러분의 작품을 판매할 수 있는지 알아내세요

첫 번째 목공 프로젝트를 결정하기 전에 사용자가 장거리 이동을 돕는 모든 조언이 있다.

작은 것부터 시작하라. 복잡한 프로젝트에서 시작하기 전에 먼저 발을 젖혀야 할 필요가 있다.

작은 것부터 시작하면 개인도 표준을 도울 것이다.

가장 기본적인 도구와 기술을 한 번에 시작해서 따로 확장하라. 첫 번째 프로젝트는 선반이나 작은 책장을 만드는 것만큼 흔한 것일 수 있다.

이 그룹 내에서는 다양한 크기와 도구의 전문이 있습니다. 어떤 것들은 래칫 동작이나 상호 교환 가능한 비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것들은 나사를 잡는 데 도움이 될 자화 팁을 가지고 있습니다.

과거의 역사적 과거처럼, 나무 조각에 구멍을 내는 데 드릴을 사용할 것이다. 예를 들어, 새집의 움푹 패인 것과 관련하여, 누구나 나무에 부분적으로 멈추기를 원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다월을 삽입할 때, 구멍의 크기와 모양은 비트에 의해 결정된다. 많은 종류의 손 드릴링 도구들이 있다.

레모네이드 스탠드 비유 기억나? 개인 업무 비용을 반드시 포함시켜라. 그래, 너는 매 시간마다 분명한 금액의 가치가 있다.

그 금액이 종종 얼마인지 아는 것은 단순히 사람 몫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