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디자인과 가정용 스테이징을 혼동하는 것은 간단하고 쉬운 실수다.

가정, 가족 - 인테리어 디자인

실내 디자인과 홈 스테이징을 혼동하는 것은 간단하고 쉽게 만들 수 있는 실수다. 결국, 둘 다 가정을 더 환상적으로 만드는 데 전념한다.

하지만, 그들의 결과를 매우 정확하게 만드는 2가지의 근본적인 구별이 있다.

디자이너와 스테이저의 목표.

레드는 몇 년 전에 인기가 있었지만, 복수심으로 다시 돌아왔다. 단 한 가지 색조에 안주하지 마라. 당신은 많은 다른 색조를 발견 치약 할 것이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가족을 위해 가장 좋은 색조를 찾을 필요가 있다.

게다가, 빨간색은 압도적일 필요가 없다. 만약 제대로 한다면 그것은 사실 다소 편안할 수 있다.

당신은 빨간색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당신은 그것이 얼마나 쉽게 다양한 인테리어 디자인과 섞이는지에 놀라서 선택한다.

젊고 신선하고 활기찬 분위기를 만들어라. 어떤 사람들은 인생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것에 버금가는 집을 위해, 누가 늙고 가장 적합하다고 느끼고 있는 집을 향해 움직이기를 원하는가? 당신의 잠재적 주택 구매자들은 깨끗한 슬레이트와 신선한 집을 요구하는 것이 이치에 맞는 중요한 부분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오래되고 닳은 카운터톱을 고치거나 고치고 당신의 잠재적 구매자들의 호기심을 돕기 위해 점유의 잔재를 제거하는 것이다.

우선, 어떤 사람이 먼저 솔직한 일을 하면, 집과 관련된 전반적인 인테리어 디자인을 크게 늘릴 수 있습니다.왜냐하면 여러분의 부엌은 집의 중요한 전체적인 구성 요소이기 때문입니다.섹시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할 때마다, 그것은 여러분의 수익에 큰 배당금을 지불합니다

당신은 온라인 학위가 캠퍼스에서 공부한 것 중에서 같은 지위를 가지고 있다고 믿을 수 있다.

사실이 아니다. 온라인 인테리어 학위를 제공하는 대학과 대학은 설립되고 높이 평가된다. 이러한 기관의 학위는 가치 있는 – 심지어 권위 있는 것으로 인식된다. 그리고 당신이 온라인이나 캠퍼스에서 학위를 얻든 간에 거의 차이가 없다.

Ecelectic 스타일은 뛰어나다. 이것은 내가 많은 스타일의 요소들을 좋아하는 모든 사람들이고, 나는 내 취향에 맞게 결합할 수 있다.

가장 아름다운 지역들 중 일부는 다양한 스타일이 닳았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스타일리쉬하게 하기 위해 많은 집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조금 더 틀릴 수 없다. 만약 어떤 것이든, 작은 공간이 당신을 더 영리하게 만들도록 강요한다면, 당신은 바닥을 깔 수 있는 공간을 가지고 있지만, 당신이 당신의 집을 업데이트할 때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

이 컴퓨터 애플리케이션은 당신이 컴퓨터 워크스테이션을 통해 장식하고 있는 방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측정값을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방의 모양. 사람은 확실히 벽과 창문을 당신의 공간인 곳에 둘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기술에 있는 바로 그 방에서 다른 색깔을 시도할 수 있게 해준다. 어떤 가정용 실내 디자인 프로그램도 당신이 방의 그래픽을 다운로드할 수 있게 해준다. 그러면 당신은 분명히 당신의 파일 공간에서 색깔이나 디자인이 기능할 수 있는 방법을 잘 느낄 것이다.

침실의 가정계획은 휴식의 경험을 제공해야 한다.

장식이 없는 플랫폼 베드에 대해 생각해 보라. 그리고 화려한 나이트스탠드가 아닌 하나의 헤드보드는 직사각형이고 바닥을 향해 낮아야 한다.

엑센트 조명은 아마도 은색 금속일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더 흥미로운 색상과 디자인을 피할 수 있다.

침구용 음소거되고 자연스러운 색상으로 스틱을 칠할 수 있다.

당신의 억양 조각과 장식 베개는 더 밝은 선명한 것을 위한 당신의 배출구가 될 것이다. 바닥 마찬가지로 깨끗하고 우아한 하드우드 바닥재가 가장 잘 보일 것이다. 목표는 편안한 공간을 개발하는 것이라는 것을 잊지 말아라. 그러니 많은 물건들로 방을 만족시키지 마라.

당신은 자격증부터 시작해서 동료에게 진학하고, 그 다음에 석사학위를 활용하는 학사들은 사기가 더 어렵고, 돈을 더 필요로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졸업할 때 종종 준비하게 될 흥미진진한 직업은 훈련에 소비되는 1달러와 시간을 매우 잘 쓸 수 있다.

실내디자인에 관련된 프로그램을 사용할 때 일반 전문가로 꾸밀 수 있다.

실제 연습하기 전에 컴퓨터 모니터나 종이에 완성된 장식의 주요 부분을 사용한다.

어떤 것을 실제로 준비하기 전에 어떤 것을 발견한다면 시간과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언젠가 당신이 실제로 그것을 닦았다면, 당신이 너무 좋지 않을 수 있는 것. 이러한 상황은 실내디자인 접근법의 도움으로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또한 당신이 놀 수 있게 해준다. 필요한 색조나 재료로 당신은 그들의 외모를 보통 매우 잘 이해한다.

1분짜리 회사에서 일하거나 자기 고용을 할 때, 근무 시간은 매우 다양할 것이다. 즉, 당신의 필요에 따라 당신의 근무 시간을 조정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훌륭한 디자인 회사에서 할 일을 시작하게 될 것이고, 그러면 근무 시간은 더 강하고 예측할 수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유연한 일을 설정하고 싶다면, 그리고 누구나 자기 직업을 목표로 해야 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레귤라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