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 도어에 제안 된 데드 볼트 잠금 장치는 도어를 프레임에 잠그는 실질적인 잠금 장치입니다

가정, 가족 - 가정보안

외부 도어에 제안되는 데드볼트 잠금 장치는 데드볼트의 문을 잠그는 실질적인 잠금 장치로서 항상 비밀이 필요한 키 변형과 외부에서 열려면 필수품만 필요한 레버 버전에서 찾을 수 있다.

레버 버전은 근처에 유리가 없으면 더 많이 활용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가장 좋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주택 소유자들이 그들의 주택 보안을 개선하기 위한 기술을 확립하는 것이 의무적이다. 여기 단지 그렇게 하기 위해 긴 방법을 쓸 몇 가지 간단한 조치들이 있다.

세계의 많은 지역에서, 이것은 주요 가정 보안 기술이지만, 전형적으로, 집에 강제로 들어가는 것보다 벽이나 울타리 아래나 몰래 들어가는 것이 더 간단하다.

당신은 당신의 재산 주변에 울타리를 가지고 있는가? 그리고 만약 그렇다면, 그것은 훌륭한 상태인가? 누락되거나 느슨한 빔이나 패널을 찾습니다. 상태가 좋지 않으면 울타리를 더 강하게 만드십시오.

무료 보안 시스템을 얻을 수 있다는 광고에 속지 말라 무료 보안 시스템은 당신이 받고 있는 것에 대해 지나치게 부풀려진 가치를 활용하고 비용은 주역 감시를 위해 지출될 월별 요금으로 개발된다. 당신은 지불하는 현금의 양에는 수많은 대안이 있지만 끊임없이 비용이 있을 것이다.

집에 주택 보안 시스템을 설치하십시오. 누군가가 당신의 집에 들어가려고 한다면, 이것은 확실히 당신에게 알려 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주택 보안 시스템에 대한 비용을 지불할 수 없다면 당신의 잔디밭과 창문에 주택 보안 표시와 스티커를 붙일 수 있다.

이것은 침입자들을 방해할 수도 있지만, 그들이 당신의 보안 시스템을 평가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보장하지 않는다.

실내 사이렌은 집 밖에 사이렌을 울리지 않기를 바라는 대중의 믿음과는 달리, 많은 지역사회에서 사이렌을 집 밖에 두는 것이 금지되어 있다.

이웃들은 어쨌든 당신을 구하러 오지 않을 것이라고 불평할 것이다(사이렌 소리를 들었을 때 마지막으로 도움을 청한 것은 언제인가?)집 안에서 사이렌이 가장 큰 결과를 낳을 것이다. 왜냐하면 집에 침입자가 침입자가 울리면 침입자가 가능한 한 빨리 떠나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사이렌은 도둑을 당황하게 하고 뛰기 위해 개발된다. 만약 당신이 자고 있다면, 사이렌은 또한 당신을 깨울 것이다. 당신이 할 또 다른 중요한 일은 마더보드를 세심하게 설치하는 것이다. 당신의 시스템은 빠르게 작동하고 제공될 수 있도록 훌륭한 방법으로 조립되어야 한다.

빠른 결과

일반적으로 6가구 중 거의 1가구가 강도의 희생자인 상황에서, 나는 개인들이 가정 보안을 더 심각하게 받아들이기를 바란다. 하지만 그들은 그렇지 않다!그들의 집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차량에 도난 경보를 가지고 있다.

경찰은 우리에게 모든 가정 강도의 90%를 피할 수 있고 60%는 보안되지 않은 문과 창문을 통해 일어났다고 알려준다.

하지만 당신의 집 보안을 향상시키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가진 사람이 집을 위해 보안 카메라를 사는 것이라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보안 카메라는 당신의 지역사회가 목표물을 찾으려고 하는 잠재적 강도들에게 틀림없는 메시지를 보낸다. 그들이 보안 카메라나 보안 비디오 카메라를 볼 때 그들은 당신의 집을 건너뛰고 당신이 하고 싶은 다른 사람을 선택한다.

집과 가족의 안전을 희생하시겠습니까? 월별 정기적인 모니터링 없이 시스템을 구입하는 것이 더 나은 선택일 수 있다.

사업의 도움 없이 주택 보안 시스템을 구입하는 것은 완전히 가능하다.

그러면 시스템에 프로그램된 중요한 포브를 가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시스템이 무선인 경우, 필수적인 포브는 당신에게 통제 보드에 패닉 알람을 무장, 비활성화 및 보낼 수 있는 능력을 준다. 또한 의료 비상 알람을 제어 보드에 쉽게 설정할 수 있는 의료 펜던트도 있다.

중앙 스테이션으로 발송되는 각 알람은 특별한 종류의 알람이다. 그들은 의료 비상 상황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적절한 당국을 파견할 것이다.이 장치들은 일반적으로 수원법무법인 팔찌나 손목 밴드와 같은 펜던트를 부착하는 다양한 방법을 특징으로 한다.

그것들은 마찬가지로 샤워기에 착용할 수 있도록 내수성이다.

경찰의 효율이 높은 지역 사회에서는, 경보가 발생하면 강도가 체포될 가능성이 현저히 높아진다.경찰의 대응 시간이 느린 지역에서도 경보의 소음과 주의가 강도가 임무를 완수하는 것을 단념시킬 수 있다

집을 사람이 사는 것처럼 보이게 하는 또 다른 정말 간단한 방법은 TV나 라디오를 통해 나가는 것이고, 그 볼륨은 누군가가 문이나 창문에 접근하는 소리를 들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크게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