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우리는 이메일과 일부 제한된 웹 기능을 전적으로 휴대폰에 가지고 있지만, 그것은 모두 바뀔 것 같다!네 휴대폰은 지금까지 만들어진 컴퓨터 중 가장 작은 컴퓨터가 될 거야

기술 - 휴대폰

현재 우리는 이메일과 일부 제한된 웹 기능을 전적으로 휴대폰에 가지고 있지만, 그것은 모두 바뀔 것 같다!휴대폰은 지금까지 만들어진 것 중 가장 작은 컴퓨터가 될 것이다. 나는 당신이 사무실 꼭대기에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수 있도록 허락할 것이다. 반면에 이동성의 이점은.

이전 소유자가 마음을 바꿨고, 이전 소유자가 어떤 장치든 만족하지 못했으며, c 이전 소유자가 정확하게 반환한 것은 작동하지 않았다. 만약 당신이 보통 가격이 떨어졌음에도 불구하고 보통 구입하는 전화의 규칙에 대해 확신한다면, 실제로 돈을 지불하지 않는다.

5방향 네비게이션 키를 제공하고 스테레오 FM을 방송 녹화할 수 있는 주어진 가격의 몇 안 되는 전화기로 생각되었다. 더 나아가 블루투스 연결은 확실히 WAP 20/xHTML 브라우저다. 2330은 MP3/AAC 플레이어를 사용하여 래들링되고 온라인 비디오 미디어용 H263 플레이어도 있다.

1은 노키아 2330에서 이메일을 보낼 수 있다.

그것은 또한 10MB의 내부 메모리를 가지고 있다.

그 크고 큰 휴대폰보다 더 작고 무게가 가벼운 전화기를 보라. 주머니나 지갑에 있는 공간을 차지하지 않도록 주의하라. 시계폰이 여전히 손목에 있다는 것을 거의 알아차리지 못했다.

전통적인 계획이 중요하지 않다면, 전화나 문자 메시지로 인해 계정이 엄청난 청구서를 계획 한도를 넘어 중단하는 것을 면밀히 감시하라. 또한 대부분의 주요 통신사들은 어떤 형태의 부모 장비 확인을 제공하며 어떤 옵션을 제공하는지 통신사 통지서로 확인한다.

요즘에는 엄청난 수의 범죄자들이 휴대폰의 결과를 들고 있다.

경찰은 단순히 그의 핸드폰이 GPS(Global Positioning System)를 사용하는 곳에서 상황을 추적함으로써 범인을 추적할 수 있다.

게다가 휴대폰 통화 기록은 또한 범죄자들에 대한 방위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 전화기가 가을 탐지 기술을 구축한 것일까요? 이 쿼리는 불법적인 혼란스러운 표정(그리고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하지만 이것은 곧 선배 친화적인 휴대폰으로 다가오고 있다.

예를 들어, Amplicom PowerTel M6000 (영국에서 사용 가능)은 이미 이 장치에 내장된 낙상 탐지 기술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일부 휴대폰이 웰코어 개인 비상 대응 커뮤니티에 가입할 수 있다는 점에 주목하기 위해 흥미롭다. 이것은 웰코어 의료 경보 시스템을 멀리 떨어진 곳에 확장된 범위로 제공한다.

정말 좋은 집

당신이 조사해야 할 또 다른 고려사항은 당신이 리셀러로서 휴대폰을 구입할 때 기능을 할 수 있는 빈도다. 당신의 고객들을 관찰하고 주목하라. 이 북미인들이 미국에서 가장 자주 계속하는가? 아니면 그들은 당신의 가게에 가서 그들의 특정 국가에 통할 수 있는 전화기를 포함시킬 수 있는지 확인하려고 하는 외국인인가? 미국에서는 850, 900, 1800 및 1900 주파수로 작동하는 일부 네트워크가 작동합니다. 휴대 전화는 이러한 기능을 가져야하며 신호 영역과 관련하여 잘 작동해야 합니다. 휴대 전화는 손바닥이 쉽게 인체 공학적으로 좋은가? 어떤 노인들은 전화기(또는 어떤 물체)가 너무 크고, 어떤 노인들은 라디오가 더 작은 문제가 있다면 어려움을 겪는다. 연락처복구 이것은 매우 개인적인 선택이다. 만약 그들이 그것을 편안하게 다룰 수 없다면 사랑하는 사람은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휴대폰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비상 통화 버튼이 있나요? 시니어 친화적인 휴대폰은 기계 어딘가에 패닉 버튼이 있다.

더 큰 질문은 어떤 것을 식별하고 이해하는 것이 직관적인가/쉬운가?

하지만, 모든 사람들은 터무니없는 가격이 고객들을 얻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을 갖게 될 것이다. 그것은 특정한 휴대폰을 제공하는 회사들을 사용하면서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억압적으로 들리는가? 우리가 이미 이야기한 것처럼, 어떤 부모들은 아이들에게 최고의 기술을 사용해야만 빚진 것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당신이 아이들에게 빚진 것은 백본이다. 그들이 무언가를 요구할 때, 그들이 그들의 성숙도를 넘어서는 일을 준비하지 못하거나, 필요치 않으며, 개인적으로 벌지 못하거나, 유혹하지 않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당신은 그들이 그들의 성숙도를 넘어서는 일들을 할 수 있다.

부모에 대해 이야기하자. 부모는 자신의 아이들이 휴대폰을 소유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하자. 만약 가족에 세 명의 십대가 있다면, 몇몇 사람들은 단지 부모들이 매일 사고가 증가하고 있는 오늘날 빠르게 진행되는 세상에서 그들의 아이들의 마음의 평화를 걱정하기 때문에 그들 자신의 세포를 가지고 있다.

휴대폰의 진화로 인해 이제 부모들은 그들의 아이들에게 전력을 공급할 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이제 한 아이 자신은 그들의 경우에 경찰이나 구급차를 부를 수 있다.

요즘 어린이 유괴는 휴대 전화의 도움으로 어린이를 쉽게 찾을 수 있고 납치범들을 체포할 수 있게 되면서 증가하고 있다

깨진 화면은 이제 꽤 흔한 모바일 핸드셋 트렌드다. 사람들은 하루 종일 끊임없이 휴대폰을 떨어뜨리고 5방울 중 1방울은 깨진 화면이나 깨진 핸드셋으로 확장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