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모두 나에게 새로운 것이었기 때문에 나는 웹사이트와 프레스토에 대한 지시를 따랐다.

기술 - 블로그

이것은 모두 나에게 새로운 것이었기 때문에 나는 웹사이트와 프레스토의 지시를 따랐다.나는 몇 분 안에 나의 첫 블로그 사이트를 설립했다. 그것은 내가 하고 있는 것이 확실하지 않았고 나는 내가 하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전혀 알지 못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새것이었고, 탭은 비밀이었고,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기본 기능은 추측 게임이었다. 나는 앞서 위조하고, 게시물을 작성하고, 그리고 나서 무슨 일이 일어날지 보기 위해 다양한 탭과 선택을 했다.

모든 재료를 번거로운 곳에 놓으면, 방문객들은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어디로 가야 하는지 정확히 이해하게 되고, 필요할 때마다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웹을 샅샅이 뒤질 필요가 없다.

DNS를 업그레이드한 경우 웹을 중심으로 도메인을 업데이트할 때 24시간 사용 가능 워드프레스를 바로 설정하려고 하면 성공하거나 실패할 수 있으므로 24시간의 휴식 시간을 제공하십시오.

WordPress에는 사용자 친화적인 페이지 편집기가 있다.

페이지를 사용하면 웹 사이트와 블로그 페이지 사이의 선을 흐리게 할 수 있다.

당신의 단어 CMS에 의해 생성된 복제 자료의 첫 번째 증거는 당신의 사이드바에서 발견될 수 있다.

그들은 카테고리 페이지와 월간/일간 기록 보관소 페이지가 당신의 기사를 정확히 같은 주제로 저장한다.

분류는 독특한 자료가 없다. 그것들은 단지 당신의 이전 게시물의 모음일 뿐이다. 월간 및 월간 기록 보관소는 또한 당신이 제공된 게시물에 단지 하나의 게시물만 있을 때 종종 당신의 이전 게시물을 그룹화한다.

날짜와 게시물의 보관 페이지는 완전히 동일합니다

워드프레스는 웹페이지를 만들고 모든 콘텐츠를 처리하는 데 유난히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블로그 시스템이다. 계정에 로그인하고 생각을 게시함으로써 이렇게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말할 수 있다면, 당신은 Word Press로 웹페이지를 개발할 수 있다.

단지 당신이 말하는 것처럼 글을 쓸 수 있다.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찾고 있는 것에 대한 약간의 연구 연구로 당신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예외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짧은 기사를 만들 수 있다.

이제 도메인을 구입하는 시간 동안 수많은 호스팅 회사는 호스팅 패키지의 일부로 도메인을 포함하지만 도메인 이름에만 초점을 맞춘 회사를 찾습니다. 블로그를 어느 단계에서 이동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도메인 이름 등록자는 호스트와 달라야 합니다. 기본 WordPress는 특정 메타 설명 태그를 게시판에 추가할 도구를 제공하지 않으며 단일 사이트를 공유하거나 공유하지 않습니다. 전체적인 설명 메타 설 https://partner-safe.net 명이 전혀 없는 것은 단점이다. 효과적으로 구성된 설명은 당신의 스니펫을 SERP에서 분리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의 모든 페이지에 대해 동일한 설명을 갖는 것은 위험하기 때문이다. 구글은 그것들을 너무 비견될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그들이 2단계를 통과했다면, 이 단계는 비기술 유형에 도전적일 것이다!웹 호스트의 CPANEL에 로그인하여 MYSQL 데이터베이스를 만들고 구성합니다.이 데이터베이스가 완료된 후 설치를 완료하려면 파일을 구성해야 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블로그에 새로이 가입했다면, 여러분은 단어 한 단어를 생각할 필요가 있다: 이것이 여러분의 첫 번째 블로그든 다섯 번째 블로그든, 워드프레스는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는 블로그 사이트를 위한 최고의 대본들 중 하나이다. 워드프레스의 가장 신나는 측면들 중 하나는 사용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칭찬이라는 것이다!하지만 그것이 전부가 아니다. 워드프레스가 왜 당신을 위한 것인지 계속 읽고 나서 즉시 블로그에서 작동하도록 하라!

입력할 수 있는 경우 기본적으로 WordPres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15분 이내에 릴리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는 모든 레벨의 사용자가 이미지, 콘텐츠 등을 쉽게 처리할 수 있는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마찬가지로 워드프레스는 새로운 게시물을 개발할 때마다 핀고매틱을 통해 많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것은 검색 엔진에 실제로 새로운 자료를 만들었다는 현실을 알리고 웹사이트 RSS 피드와 사이트맵을 색인하기 위해 온라인 검색 엔진 거미를 내보내라고 알려준다.

또한 엄마와 아빠라는 하위 범주를 많이 사용하는 경향이 있다.

예를 들어, 나는 기사라는 페이지를 만들고 나서 다른 기사 페이지를 게시물에 하위 범주로 추가할 것이다. 그리고 나서 나는 주요 짧은 기사 페이지에 어떤 종류의 소개를 포함하고 다른 게시물들을 메인 짧은 기사 페이지에서 빠르게 접근할 수 있게 할 것이다. 나에게 좋은 터치는 가을 리스트가 있는 수평 메뉴 바가 있는 디자인 템플릿을 찾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이다. 나에게는 질서정연하고 깔끔한 것이 무엇이든지 품위있지만 이 기술은 너에게 달려있다.

이것은 모두 나에게 새로운 것이었기 때문에 나는 웹사이트의 지시를 따랐고 프레스토I는 몇 분 안에 나의 첫 블로그를 설치했다. 그것은 내가 하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전혀 알지 못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새로운 것이고, 탭은 비밀이었고, 제공되는 일반적인 기능은 나를 위한 사고 게임이었다. 나는 앞서 위조하고, 게시물을 만들고, 그리고 나서 pl을 가져갈 것을 보기 위해 다양한 탭과 선택을 시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