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들이 개인을 살 때 쉽게 이익을 취하는 것을 팔아서.

금융 - 투자

다른 사람들이 이익을 취하는 개인을 쉽게 살 때 팔면 다른 사람들이 사람을 팔 때 수집함으로써 그 개념보다 훨씬 적은 기회를 얻는 것을 통해 판매한다.

하지만 먼지와 음침한 이유는 무엇인가? 무리의 접근방식에서 많은 투자자들은 투자를 언급할 때 교육을 받지 못하기 때문에 그들은 모든 사람들을 따라다닌다. 그래서 그들은 가격에 쌓인 주식을 사고 사는 것은 일반적으로 충격을 받는다. 왜냐하면 건강을 둘러싼 모든 것이 붕괴되고 주식의 범위가 이해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어려운 단계로 보인다. 단지 그것을 보고 그만두는 것이다. 투자하기 위해 많은 돈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포기하지 마라. 하지만 당신이 필요한 것은 일주일에 약간의 돈만 있으면 된다. 당신의 월간 가격표를 보라. 당신이 투자할 수 있도록 몇 달러를 줄일 수 있는가? 당신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얼마나 빨리 적은 양의 돈도 합칠 수 있는지 놀랄 것이다.

위에서 말한 바와 같이, 그는 주식이 시장과 함께 가격이 낮을 때 그것을 사기 위한 주식의 본질적인 가치를 계산한다.

그는 결코 과대평가된 주식을 사지 않는다. 그는 기술 거품에 넣지 않는다. 그는 2000년 초에 이 기술 주식에 대해 가장 많이 생각하는 것을 멀리했다. 그는 기술 거품이 터지자마자 특정 시장을 바로 잡았다.

두 번째 접근방식은 매체(직접 메일,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의 혼합을 통해 판매자의 우위를 점하거나, 판매자의 반응을 요구하고, 판매자가 당신을 선도하고 선택하기를 갈망하는 판매자의 해결책으로 당신을 위치시키는 목표적이고, 저비용적이고, 체계화된 반응 지향적인 접근방식일 수 있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운영체제로 작동한다.

거기가 진짜가 아닌지

현 시장에 투자할 때 고려해야 할 또 다른 고려사항은 올바른 공급자를 찾는 것이다. 이런 의미에서, 당신은 적절한 기업을 찾기 위해 국가 증권 거래소 목록에서 선택해야 한다.

좋은 기업 지배구조를 보여주고 지속적으로 수익성이 있는 선택 기업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어떤 회사가 좋은 판매와 수익성을 보이는지 의식하는 지난 분기 선택에 대한 회사의 성과를 살펴볼 필요가 있다.

이 방법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주식 시장으로 지속적으로 투자하기를 열망하는 일반 투자자에게 다소 효과가 있다.

투자자는한 달에 얼마나 많은 금액을 되돌아가서 매월 투자할 수 있는지 결정하고,한 달에 1만 달러의 헌신을 가진 사람은 거의 없다. 대부분은 지불할 일시금 내에서 1,000 달러조차 가지고 있지 않지만, 달러 기반 투자는 이전에 주식 시장을 더 작은 증분으로 배치함으로써 그 돈을 투자할 수 있게 한다.

주식은 무엇인가? 주식은 기본적으로 조직의 소유권 몫이다(기업들이 핸드백, 신발, 음식 등에서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를 선호한다고 생각한다). 기업들이 일단 돈을 늘리고 싶다면 그들의 회사의 주식을 판다. 유망한 디자이너 토리 버치가 전 세계에 부티크를 시작하고 싶어했다고 가정해 보자. 그녀는 자기 회사의 주식을 팔고 그것을 하기 위해 돈을 모을 수 있었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바이비트 – 부채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개인 부채 회사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기업에 투자하면 배당금을 지불할 수 있으므로 수동적인 급여 수표의 연속성을 보장할 수 있다.

나는 확실히 내 투자를 내가 내 골프를 다루는 것처럼 취급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의 투자를 말할 것이다. 보시다시피, 수표 호주 주식 보고서가 이 칼럼을 쓰고 그들의 워크숍에 발표하기 위해 나를 보내는 것을 제외하고, 내가 투자하는 것은 내가 이것을 당연하게 여기는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다. 만약 내가 성공하고 싶다면, 내가 시장을 이기고 내 부를 성장시킬 실제적인 이유, 내가 다른 종류의 수입에 훨씬 덜 의존하는 방법, 그리고 나서 내가 본질적으로 가장 즐기는 것들을 추가하는 것을 돕는다. – 사랑하는 사람들과 오싹하게 하고, 내 투자 관행에 매우 전문적이 되도록 하는 것. 내 투자는 결코 간단하지 않다. 내가 사냥하는 식습관을 원한다면 취미로 간주된다.

나는 몇 주 동안 그 과정을 배우며 재미있게 보냈고 대부분의 은행가들을 알고 있었다. 왜냐하면 테이프에 나오는 남자가 언급했기 때문에 나는 그가 언급한 것처럼 노트 닫는 가게를 시작하고 싶었기 때문이다. 나는 이 도구들을 안팎으로 알고 있었다.

물론 이것은 단지 더 잘 팔리고, 당신의 구매, 협상, 판매 기술을 냄비에 넣도록 내버려두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당신이 될 수 있는 최고의 부동산 구매자가 되어야 하고, 당신의 사무실도 잘 운영해야 한다.

목표는 동기부여를 계속하고 당신의 소망을 확인하는 것이다. 당신은 단지 두 가지 주요 목표만 가질 수 있다.

당신의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편안하게 은퇴하는 것. 이 사람들은 다듬을 수 있는 최고의 목표다. 그러나 순전히 이기주의적인 목표를 위해 목표를 던져라. 언젠가 유럽에 가고 싶을지도 모른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간에 당신은 잠재적으로 산 위의 오두막을 우연히 발견하기를 원할 것이다. 이것은 es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