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은 장기 비액화 자산으로 계속 눈에 띄어야 하며 또한 저녁에 화합물을 평가해야 한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부동산은 장기 비액화 자산으로 계속 눈에 띄어야 하며 또한 저녁 동안 화합물을 가치 있게 여겨야 한다.

이 기간은 5-10으로 많은 사람들이 향미라고 부른다. 만약 부동산 현금이 흘러간다면, 소유자는 좋은 시장 내에서 최대 이익을 위해 정확한 시간을 팔 수 있다.

대신에 나쁜 소비자에게 거래하고 가치를 잃게 될 것이다.

부동산을 취득하는 것은 매우 적은 돈(즉, 높은 레버리지를 받음)이거나, 가치와 계속 연관되어 수동적 수입을 늘리기 위해 엄청난 할인을 하고 싶은가?

6단계 – 숙련된 문제 해결사로 발전: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해야 한다.

왜냐하면 당신은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능력이 있기 때문이다. 당신의 부동산 놀이 공동체를 위해 어떤 것이든 준비해야 한다!

부동산 IS 부채주기와 주기는 어느 정도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당신은 부동산 시장의 습관이 바뀌면서 스스로 움직이는 현금 생산, 이윤 창출 기계를 생산하기 위해 부동산 사업을 성장시킬 것이다. 사실, 부동산 투자에서 이익을 내는 것은 여전히 쉽다.

부동산 투자의 첫 번째 장점은 운영이 쉽다는 것이다. 처음에는 대부분 정신이 혼잡하기 때문에, 까다로운 시장에 있는 훌륭한 집을 찾아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처음부터 건설한다면, 당신이 모든 것이 더 잘 움직인다는 것을 계약자들을 돌보아야 하기 때문에 더 지루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건물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또한 당신이 세입자들을 위해 온라인에서 검색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일단 이 모든 것을 완성하면, 나머지는 쉽게 구할 수 있다.

사실, 당신은 당신이 소유할 수 있는 어떤 시장도 처리할 수 있는 부동산 관리자를 인수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나중에 당신은 당신의 수표를 고르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어떤 압력도 완화시킬 수 있다.

멘토가 될 수 있는 멘토 지원이 있다면 멘토에게 가장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멘토는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어떤 질문이든 도울 수 있고, 투자 과정을 통해 지도를 하고, 도덕적인 지원을 하고, 입증된 시스템을 연구하며, 기업 내 다른 사람들과의 네트워크에 대해 공부할 수 있다.

내가 아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멘토들이 내포하고 있는 많은 성공을 멘토들에게 빚지고 있다고 말한다.

나는 최고의 멘토들에게 한 번 경험했다. 그는 나를 가르치고 있다.

매일 새로운 것을 하고 성공하도록 나를 몰아붙인다.

부동산 투자의 여러 측면을 모두 이해하시길 바랍니다.지금 여러분의 모든 사업의 열쇠가 되는 다른 두 사람이 있다는 것을 지금 여러분 스스로 알게 되시면, 이것은 단지 몇 개의 목록일 뿐입니다

적절한 유형의 투자를 얻으려면 시간이 필요하다. 밧줄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데 시간이 필요하다. 자산이 감사할 시간이 필요하다(기다리고, 고치고, 다른 사람이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거래 등) 그것은 시간이 걸릴 것이다. 그것은 부동산 거래가 중단될 것이다. 오늘날 임대인들이 당신의 노력을 용이하게 할 네트워크 사람들을 구축하기 위해 시간이 걸린다. 임대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기회는 프리스티니보다 덜 나쁜 병을 경험할 수 있다.

누군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모든 화가들과 카펫 구역에 전화를 걸어야 한다.

부동산 투자는 서로 투자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현금이나 세금을 잃기 때문에 가처분소득이 더 많다.

세미나에 참석하는 것도 내가 추천하는 또 다른 이유는 그들이 당신을 흥분시키고 내가 아직 당신이 어떤 것도 할 수 있다고 느끼게 하는 다른 모든 것을 찾지 못했다는 것이다. 당신이 이 세미나들 중 하나에서 돌아왔을 때 당신은 엄청난 에너지와 사실을 얻을 것이다. 내가 1번을 돌려받을 때마다 나는 무엇을 제안하거나 10번 해야 한다.

대부분의 시장 투자자들은 내가 사는 곳 주변에서 그들의 경력을 시작하는데, 그래서 내가 빌링스 몬태나에 투자하는 나의 부동산은 더 많은 경험을 얻을 때 모험을 할 수 있다.

이 이면의 이유는 우리가 그 지역에 대해 더 편안함을 느끼고 그 지역을 더 잘 알기 때문이다. 그와 내가 당신의 지역 시장을 사는 것이 더 저렴할 수 있다는 지역 산업 정보를 얻는 것도 더 쉽다. 사실, 당신은 개인이 무엇을 사는지 성수동사무실 알 수 있고, 그것이 어떤 것인지 알 수 있다.

당신에게 편안함을 주다

당신이 이해할 수 있는 것은 수 톤이 더 있지만 훨씬 더 효율적이어서 당신은 또한 미국 사업가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부여, 전기에 관한 책들을 읽어야 한다.

부동산 기업가가 가장 잘하는 것은 모든 사람들보다 가장 잘하는 유일한 것이다. 매일매일 동기부여가 되는 판매자들의 믿을 수 있고 일관된 흐름을 구축하라!기본 단계! 저게 시장이야

당신이 읽을 수 있는 것은 수 톤이 더 있지만 이것들은 단지 좋은 출발을 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미국 비즈니스 고객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전기에 관한 책도 읽어야 한다.

4단계 – 분석 마비에 빠지지 마십시오 : 가까운 미래에 속성을 조사하는 법을 배워라. 실제로는 그 속성이 다소 쉽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재산의 가치는 무엇입니까? 그 부동산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