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년 전, 노트북의 큰 단점을 가진 사람은 그들의 제한된 성능이었다.

기술 - 컴퓨터

몇 년 전, 노트북의 단점이 큰 것은 그들의 제한된 성능의 랩탑 컴퓨터가 일반적으로 더 느린 프로세서, 작은 디스크 드라이브를 포함하는 제한된 램에 포함되었다는 것이다. 오늘날 랩탑은 쉽게 1GB의 메모리와 100GB 이상의 하드 디스크를 가질 수 있지만 더 이상 상황이 아니다. 만약 당신이 기본적인 일상용 컴퓨터를 얻고 싶다면, 데스크탑 컴퓨터는 더 이상 성능을 찾을 때 이점이 없다.

6 – 소니 바이오 RB60: 소니의 이 데스크톱은 많은 멋진 소니 소프트웨어와 함께 번들로 제공되며, 물론 17개의 LCD로 구성될 수도 있다.

이것은 또한 작업과 사이버 공간을 다루는 엔터테인먼트 PC를 원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완벽한 선택이다. 이 제품은 의심할 여지 없이 확실한 선택이다.

노트북이 그렇게 훌륭할 수 있는 것은 작고 컴팩트한 노트북이 당신의 편리하고 컴팩트한 크기에 맞게 만들어진 완전한 컴퓨터라는 것이다; 예를 들어 작은 집이나 아파트와 같이 제한된 공간을 가진 사람들이 종종 태블릿 컴퓨터나 노트북과 관련된 컴팩트를 이용한다.

많은 사람들은 데스크톱 컴퓨터를 놓는 것이 당신처럼 들리지 않는 곳에 있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만약 이것이 당신처럼 들린다면, 합리적인 노트북을 구입하기 위해 쇼핑하는 것이다. 당신에게 더 적합한 위치

데스크톱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노트북보다 훨씬 저렴할 수 있다.

500달러 미 구미컴퓨터수리 만의 노트북을 찾기 위해 잠시 멈추는 동안, 당신은 매우 완벽하게 작동할 500달러 미만의 가격표와 관련하여 관련된 데스크톱 컴퓨터 모델을 얻을 것이다.

이전에는 문서, 파일, 이미지, 음악 및 기타와 관련하여 생각할 수 있는 것을 공개하기 전에 더 쉽게 구입한다.

여기에는 도구와 저렴한 노트북 컴퓨터가 파일을 공유하도록 하는 것이 포함된다.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은 케이블이나 USB 코드를 사용하는 것, 그리고 클립을 즉시 업로드하는 것, 반면에 무선 인터넷은 프로젝트에 대한 연결과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공유하는 것을 간단하게 만든다.

저렴한 – 노트북은 매우 비싸질 수 있으며, 특히 매일 위험에 처하는 위험의 양과 함께 매우 비쌀 수 있다.

많은 돈을 감당할 수 없는 기관 학생에게 데스크톱은 때때로 그것을 인수하는 것으로 간주되어야 한다!1,000달러에 비해 고급 데스크톱을 구입하는 경우(때로는 훨씬 더 적다) 나는 노트북을 본 적이 없다. 그것은 큰 가격 차이인데, 특히 지불해야 할 등록금과 다른 지출 대학생들이 FAFSA 상을 받아야 하는 유일한 것을 고려하면, 나는 그들이 당신에게 줄 노트북의 상단을 얻고 당신이 정기적으로 가지고 있는 다른 모든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충분한 돈을 남겨줄지 의심스럽다.

HP Connected Music and Connected Photo를 사용하여 디지털 네트워크를 통해 파일, 문서 및 사진을 동기화할 수 있다.

데스크탑 편집을 향해 장치에서 오는 이미지와 문서를 업로드하고 가족과 친구 무선 네트워킹 기술과 공유하기 쉽기 때문에 데스크톱이 집 네트워크에 링크되도록 할 것이다. 그들은 Wireless-N LAN 카드 1×1 블루투스 기술을 사용한다.

좋은 홈 극장 PC나 HTPC, 이것이 장치 컨버전스다. 디지털 비디오 레코더를 포함하는 개인용 컴퓨터의 경우 TV 또는 TV 크기의 컴퓨터 프레젠테이션에 연결하면 일반적으로 디지털 사진, 음악, 비디오 플레이어 또는 TV 장치에 사용됩니다. 미디어 센터라고 합니다. HTPC의 목표는 많은 항목을 하나의 상자에 병합하여 어수선함을 잘라내는 것입니다. 따라서 구매 시 사용자 요구에 맞게 사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마우스는 데스크톱 개인화된 컴퓨터를 실행하는데 매우 중요하다. 마우스는 블로그 페이지 전체에 링크를 연결하고 스크롤할 수 있도록 돕는다. 무선 마우스는 가능한 가장 좋은 발명이다. 와이어의 제약 없이 마우스를 움직일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경력을 수행하기 위해 아주 좋을 것이다. A 컴퓨터는 마우스 없이 기능할 수 있고 사용하기가 매우 어려울 것이다.

데스크탑 컴퓨터는 과열 문제를 겪는 경우가 거의 없다. 오늘날 많은 고출력 노트북은 너무 따뜻해서 데스크탑으로 그들을 약간 짜증나게 만들지만, 이것들은 훨씬 더 바람직하게 냉정하게 유지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모니터 높이를 더 높게 설정할 수 있으므로 화면을 내려다보는 목을 사용하여 그것을 마주하고 있다.

식품은 장애 없이 오랜 시간 지식을 제공한다.

비디오 카드 파워는 더 작은 서비스에서도 필수적이다. Refresh rate, dedicated ram, 그리고 우리의 신뢰할 수 있는 친구 열은 대부분의 노트북 화면 해상도와 색상 수가 크게 향상되었고 대부분의 노트북에서 허용되는 것보다 더 많다. 그러나 순전한 전력을 위해서는 빠른 신선도와 많은 전용 램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Lenovo B320이 cannrrt를 만든다고 말하는 것은 당신이 그 몫의 결함을 만들어 낼 것이다. 나는 조금 더 잘 좌절감을 느낀다. 일단 컴퓨터가 키보드를 천천히 찾으면, 파란색 구강일 수 있다.

마우스와 키보드는 보통 케이블이 덜 어지럽혀진 스테이션을 주는 파란색 치아다. 개인적으로, 나는 그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