덜 비싸다

기술 - 컴퓨터

요즘은 가격이 저렴하지 않지만 사양을 보고 싶겠지만, 그것은 종종 전체 데스크톱 속도와 메모리 노트북수리 크기와 일치하지 않는다. 종종 메모리는 320GB에 더 집중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이미 이중 코어였던 정말 좋은 노트북이 있지만 가격 인하와는 거리가 멀다.

인터넷 속도는 연결 속도를 기반으로 합니다. 다이얼 업 연결이 없는 사람, 데스크탑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고 케이블 인터넷을 던질 때 상당히 느릴 수 있습니다. 또는 DSL 패키지를 사용하면 향상된 속도가 더 빠른 연결에 의해 생성됩니다. 컴퓨터가 전화 접속 낭만적 관계의 10 배 이상을 제공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컴퓨터와 거의 관련이 없습니다.

노트북이 여전히 데스크탑 컴퓨터에 대한 모든 이점에 도전하지는 않지만, 모바일 작업자와 함께 노트북이 데스크탑을 대체할 수 있는지 여부는 당신이 제공하는 노동력의 종류에 따라 달라진다.

비디오 카드 파워는 더 작은 사용량에도 있다.

Refresh rate, dedicated ram, 그리고 우리의 오래된 친구 열은 대부분의 노트북 화면 해상도와 색상의 수가 대부분의 노트북에서 상당히 그리고 훨씬 더 많이 진행되었다. 그러나 순수한 전력을 위해서는, 당신은 정말로 빛나기 위해 빠른 신선도와 몇몇 전용 램이 필요하다.

위의 지점을 향해 계속 가면, 미끄러지고 넘어질 수 있는 노트북과 비교할 때마다처럼 데스크톱을 떨어뜨리고 데이터에 잠재적인 문제를 일으키는 것이 훨씬 더 어렵다.

만약 빠듯한 예산으로 특정 비용을 절감하고 싶다면, 데스크탑 컴퓨터가 노트북보다 여전히 저렴하다는 것을 획득하면, 비슷한 가격의 노트북보다 더 많은 전력을 제공한다.

같은 가격대의 데스크탑과 노트북을 비교하라. 그리고 당신은 노트북으로 접근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나은 프로세서, 더 큰 하드 드라이브, 더 큰 모니터, 더 나은 비디오 카드를 찾을 필요가 있다.

Compaq 2009F 데스크탑 PC는 간단한 컴퓨팅 목적으로 모든 기본을 제공하는 상쾌한 데스크탑 모델이다. 16GHz 인텔 아톰 프로세서, 1GB RAM 및 160GB 하드 드라이브가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Windows XP와 함께 제공되며, 작업 공간의 가장 큰 시장에서 모니터를 배치한다.

그 옆에 또는 그 아래에 CPU를 설치하라. 모니터 뒤에 배열을 결정하면, Pc의 뒤쪽에 부착된 파란색 슬롯에 파란색 직사각형 끝을 부착한 케이블이 있어 가장자리를 조심스럽게 고정해서는 안 된다.

데스크톱의 문서는 탭을 선택하고 중요한 문서 및 스프레드시트 업로드 다른 문서와 멀리 떨어져 있는 모든 문서 업로드: 과도한 무게와 지방이 있는 경우 이 문서를 전자 메일로 보낼 수 있다.

이제 새로운 데스크톱이 제공될 수 있는 것과 같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이것은 지구 어느 곳에서나 데스크톱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있는 필수 파일에 액세스하는 것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그리고 나는 USB 하드 드라이브를 쉽게 연결하여 저장 용량을 확장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것은 매우 높은 rpm과 여러 경로(접속 속도)에서 마더보드 연결과 관련된 하드 드라이브를 실행하는 것과 같지 않다. 게다가 나는 32인치 LCD TV를 가지고 있다.

게다가 내 비디오가 어떤 것인지를 결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그것은 내가 모든 측면이 즉시 작동하도록 돕는 진짜 큰 화면에서 나의 비디오가 어떤 것인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된다.

구매를 위한 유일한 전략이 될 수 있는 목록은 피하십시오. 그들은 Clorg 웹사이트에서 수리가 없거나 직접 수리를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구매를 우연히 발견하면, 우편으로 배열 배달하는 4시간의 언론을 피하기 위해 원할 수 있지만, 보통 호 부스터는 당신의 아이디어였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보통 훨씬 덜 비싼 노트북이 될 것이다. 몇 가지 경우 500달러 이하의 노트북을 찾기가 어려울 때, 당신은 매우 완벽하게 작동할 500달러 이하의 가격표에 대한 많은 데스크톱 컴퓨터 모델을 얻을 것이다.

웹 카메라: 웹 카메라는 당신의 컴퓨터와 동일하게 연결될 수 있다.

그리고 그것을 당신의 노트북 컴퓨터에 바로 저장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야후와 그것을 사용하여 온라인에서 일반 사람들과 비디오 채팅을 할 수 있다.

스카이프 또한 페이스북은 확실히 친구와 가족과 접촉하여 멈추는 훌륭한 방법이다. 웹 카메라 구매에 관한 한, 어떤 픽셀을 확인하고 볼 것인가. 픽셀이 높을수록 이미지는 점점 더 피시하게 될 것이다. 연결된

비디오 카드 : 비디오 카드는 다양한 그래픽 및 비디오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가장 널리 퍼진 비디오 카드는 128mb이며 NVIDIA 및 ATI에서 제공됩니다. 메가 바이트 크기 및 품질의 변화하는 기술 플릭 카드 부스트로 대부분의 컴퓨터는 이미 품질 그래픽을 위해 설치된 이 기능을 제공합니다.

젖은 종이 타월과 통조림 공기 덮개로 실제 케이스를 청소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