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행하게도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호비 딜러로 묘사될 수 있다.

금융 - 투자

불행하게도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취미 딜러로 묘사될 수 있다.

그들은 아르바이트생이다. 그들은 투자 내에서 하는 동안 보통 그들의 경력을 위해 남겨진 시간, 노력, 고려, 전문성을 정확히 두지 않는다.

오늘날, 저렴한 가격에 쉽게 귀중한 동전을 살 수 있는 온라인상의 가능한 금 블로거들과 전문가로부터 리뷰와 포럼을 찾아라. 금속을 살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를 위해 읽기와 연구를 하라. 온라인 세계에 넘쳐나는 금 웹사이트를 위한 현금과 관련이 있다.

단지 그들 중 어느 것이 합법적인지 면밀히 조사할 수 있고, 그것들은 같은 시간부터 신중하지 않다.이 귀중한 동전에 대한 투자는 약간 너무 비싼 것처럼 행동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단순한 투자로 수백, 수천 달러를 쏟아 부을 수 있는 축복을 받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엄청난 양의 사업을 하고 있다.

자, 왜 항상 그런가? 그들은 판매자들에게 당신보다 더 뛰어난 것을 제공하지 않는다, 그렇지 않은가? 그들은 당신이 주변에 있을 때 확실히 당신이 제공하도록 고안된 것보다 더 창의적인 것을 판매자들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보통 당신이 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혜택의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

건강한 부동산 투자자를 위한 저가 주택에 관한 나의 견해는 중하층 거주자를 수용하는 저비용 주택일 수 있다.

이 주택에 대한 수요는 일반적으로 높고 산업 투자에 대한 지속적인 위협이 낮다. 이 시장을 침투하기 위해 필요한 노력과 함께 가장 쉽다.

투자는 충동에 대해 알아야 할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는가? 투자를 성취하고 싶다면, 실제로 투자하기 전에 목표를 먼저 설정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먼저 당신의 요구 사항을 내려놓고 목표와 목표를 매우 간결하게 따르고 싶을 것이다. 당신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이해하여 길을 잃거나 방법에 따라 큰 실수를 저지르지 않도록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데이 트레이딩은 주식을 훨씬 더 짧은 기간에 팔고자 하는 시도다. 데이 트레이더는 주식 수수료 내의 단기 변동을 이용하기를 희망한다.

주간 트레이더가 잠시 동안 같은 주식을 인수하고 팔거나 같은 주식을 수없이 사고 파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닐 것이다.

마지막으로 생각해보라. 가장 효과적인 뮤추얼 펀드에서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현실적인 적어도 하나의 단점이 있기 때문에, 심지어 지수급 투자, 돈 이동, 주식 청산 등 모든 것은 뮤추얼 펀드와 시차를 두고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시장이 지금 당장이라도 원하는 개인을 붕괴시키고 있다면, 주식 펀드를 팔기 위한 투자는 일반적으로 4시에 시장이 끝날 때까지 효과가 없을 것이다. 다시 말해서, 당신은 INST를 가질 수 없을 것이다. 실제로 필요할 때 유동성 이 펀드에 현금을 투자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큰 문제가 아니다. 이러한 장기 투자자들은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에 거의 변화를 주지 않는다. 배당금 지불에 투자하는 것은 당신이 강력한 기업을 날려버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따라서 당신의 수동적 소득 돈은 추가로 성장하고 폭발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마지막에 투자를 할 때, 가격은 아마도 가장 많이 오를 것이다. 배당소득과 자본진행을 제공하는 것

내가 말하는 대 초읍 동부센트레빌 부분의 투자자들은 그들이 좋은 성과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던 것이 실제로 수천 명의 가능성을 잃게 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오늘날 벌어들인 달러가 아닌 1달러는 20년 안에 소비 가능한 자본에서 연간 10%의 복합 비율로 672달러에 이를 것이다. 그것은 별로 들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당신이 몇 년 동안 흘려보낸 모든 투자 달러에 대해 서로 추론할 수 있고, 당신은 오늘날 바로 투자를 받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 정확히 알 수 있을 것이다.

소규모 카운티에서의 구매 대출 제도 입찰자가 대부분 제도 입찰자에 대해 참석하지 않는 경우 경쟁이 줄어들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는 대부분의 기관 입찰자가 세금 유치인증에 자금을 투자하는 거대 기업에 대한 입찰을 하는 개인입니다. 소규모 카운티에서의 세금 유치 판매에 참석하기 위해서는 고조되는 대출이 적고 대출자 자체도 가장 작을 것입니다.

목표는 당신의 동기를 유지하고 당신의 위치를 확인하는 것이다. 당신은 단지 두 가지 주요 목표만 가지고 있을 것이다: 당신의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편안하게 은퇴하는 것. 이것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최고의 목표들이다. 그러나 계속하여 목표를 던지는 것은 순전히 이기적일 것이다. 언젠가 유럽으로 검색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아마도 당신은 황무지에서 보트나 오두막을 사고 싶을 것이다. 무엇이 목표든, 이것은 저축에 필수적이다. 당신은 어떤 종류의 저축을 위해 저축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가장 어려운 단계로 보인다. 왜냐하면 단순히 광고를 보고 포기하기 때문이다. 투자를 시작하기 위해 작은 돈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니 다른 한편으로 그만두지 마라. 단지 몇 달러만 있으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