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감정은 당신의 생각을 혼란스럽게 할 수 있다

금융 - 투자

당신의 감정은 당신의 개념에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산업 산업이 거절하거나 당신의 감정이 증가하든 당신의 감정이 공황이나 행복감을 유발하는 데 효과가 있을 것이다. 하락하자마자 당신은 손실을 야기하는 공황상태를 조장할 것이다. 시장이 상승하면 당신은 가격을 높이기 위해 구매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배당수익을 줄이고 자본을 받는 당신의 감정은 당신의 특정한 상황을 제대로 생각하지 못한다.

이것은 당신의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큰 손실을 일으킬 수 있다.

20대 후반으로 10달러를 들여서 백만장자에 관한 책을 많이 쓰고 투자를 하면서 주식 투자법을 배웠고 38세에 백만장자였다. 또 한 해, 나는 1년 안에 100만 달러를 벌었다!나는 고객들에게 내가 부의 해결책으로 가는 8단계에서 취한 단계를 정확히 가르친다. 그것은 부유한 사고방식을 개발하는 것으로 시작해서 당신의 오래된 한 단계만 투자하는 것으로 끝난다!투자를 시작하기 위해 많은 수입을 가질 필요도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500달러만 있으면 온라인에서 좋은 투자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배우지 않기 위한 변명은 없다!

투자는 소망과 목표의 재고를 만드는 것이 전부는 아니다. 투자에 성공하려면 먼저 목표를 수집하고 투자해야 한다.

먼저 요구사항을 파괴하고 사전과 매우 간결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알아야 할 옵션은 방문하여 놓치거나 방법에 따라 큰 실수를 저지르지 않도록 해야 한다.

저렴한 주택은 상대적인 좋은 지역인 정말 모호한 용어다. 예를 들어, 싼 주택은 Nyc와 같은 인구가 많은 지역보다 시골 지역사회에서 가치가 낮다. 그러나 어떤 주의 인접한 카운티도 불과 몇 마일 떨어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싼 것에 대한 다른 정의를 유지할 수 있다.

사람들은 때때로 과소평가된 것으로 기준을 채우는 주식을 거의 찾지 못한다고 한탄한다.

어떻게 134의 P/E에서 0%의 성장주를 찾을 수 있는가? 많은 기업들이 P/E 20 이상에서 거래하고 있다.

어떻게 긍정적인 순도우를 가진 회사를 찾을 수 있을까? 많은 회사들이 현금흐름에 비해 더 많은 빚을 지고 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수많은 종류의 부동산 투자 거래가 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거래와 당신이 할 수 없는 거래에 대해 더 많은 조언을 얻는다.

가치 판단 용이한 방법 단일 친구와 다가구 투자의 큰 차이점은 어떻게 가치가 확립되는가 하는 것이다. 비슷한 가족당 주택의 판매가 가능하다는 것을 이해함으로써 단일 가족 주택 가치는 어떻게 확고히 확립되는가 하는 것이다. 또한 비슷한 부동산 카지노 커뮤니티 판촉에서 찾아 헤매는 것은 다가구 부동산 가치가 가지고 오는 수입에 의해 예정되어 있다.

세금 유치권 투자의 가장 큰 점은, 가장 좋은 부분에서는, 완전히 알려지지 않은 투자 기회라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주식, 채권, 뮤추얼 펀드, CD, 화폐 시장, 그리고 전통적인 부동산 투자가 자금 투자를 도울 뿐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당신이 가진 것은 실제로 당신이 알고 있는 소수의 개인들이 매우 낮은 위험 형태로 돈을 버는 것이다. 강세 시장에서 투자하는 것. 투자자는 초기에 구매하고 주식을 보유하기를 희망한다.

높은 것은 분명히 낮은 것과 높은 것을 예측하는 것이 달성 가능하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강세를 보이기 때문에 그들은 불 커뮤니티에서 더 많은 돈을 번다. 그들은 주식이 상승하고 더 많은 이익을 실현함에 따라 더 많은 돈을 투자할 용의가 있다.

전통적으로 투자자들은 대형 중개 콘도를 통해 주식을 사고 팔았다. 그들은 교환 지형을 향해 그들의 주문을 중계한 중개인에게 전화를 했다. 이들 중개인은 또한 그들의 서비스를 거의 알지 못하는 주식 고문으로 제공했다. 이 사람들은 그들을 안내하기 위해 중개인에게 의존했고, 효과로 수수료와 수수료에서 많은 가격을 지불했다. 세계 와이드 웹의 출현은 새로운 종류의 중개 주택을 가져갔다. 이 회사들은 실제로 운영되는 온라인 계정을 제공한다.

인터넷 연결을 찾아주시면 어디든 로그인하고 거래하십시오. 그들은 보통 어떤 시장 조언도 하지 않고 주문 실행만 제공한다.

온라인 시장 장소 투자자는 새로운 종류의 전자 중개업소의 회원들이 당신의 작은 것을 위해 경쟁할 때 할인된 가격을 찾을 수 있다!

또한, 산업에 투자할 때는 수익을 창출해야 한다.

즉, 사람이 주식 불면증을 그냥 내버려 두어서는 안 된다는 뜻이다. 대신, 주식의 비율이 제한 범위 내에서 상승하는 즉시 그 지위의 일부를 팔아야 한다.

이런 식으로 본점을 회복할 수 있고 주식을 선택하는 데 있어 밧줄이 되어야 한다.

주식 매매를 위해 열심히 번 돈을 벌기 전에, 당신은 그것을 하는 것의 위험과 주요 이점에 대해 생각한다.

당신은 훌륭한 투자 일정을 가져야 한다.

이 전략은 당신이 그것을 팔 때마다 무엇을 그리고 중고로 사는지를 정의할 것이다.

그리고 이게 어떻게 움직이는거지? 그것은: 부동산 기업가가 되기 보다는, 당신은 부동산 기업가 그룹의 마케터가 되어야 한다.

그것이 바로 그 결과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