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이 위대한 선수들을 위해 유럽에서 경기를 한다면, 그 모든 것이 1년 계약이나 자유계약선수(FA)가 지금 유럽에 놓여 있다면, 그 각각의 팀 소유주들은 아마 질 것이다.

스포츠 - 농구(NBA)

만약 이 위대한 선수들을 위해 유럽으로 가서 경기를 한다면, 만약 모든 선수들이 1년 계약이 남거나 유럽에 자유계약선수가 남아 있다면, 각각의 팀 소유주들은 아마도 유럽에서 공연을 하기로 결정한다면, 우리는 3명의 큰 선수들과 함께 유럽에서 머물기로 선택할 수 있는 1년 계약을 잃게 될 것이다. 드와이트 하워드, 크리스 폴, 데론 윌리엄스가 유럽에 한 번 있다면, 그들은 그곳에서 공연을 하기로 결정한 NBA로 돌아갈 필요가 없다. 내년 여름철에 무료 대리점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좋은 능력을 보였지만, 지난 시즌 그는 약 25분 동안 평균 71점과 34도움에 불과했지만, 이 숫자들은 그가 32분 동안 10점과 49점을 기록했을 때 그의 신인 캠페인에서 실제로 떨어졌다.

제리 웨스트는 또한 클러치 씨가 매년 철저한 스타라고 불렀고 14년 동안 그는 당신의 NBA를 정말 14년 동안 뛰었고, 그의 레이커스를 NBA 결승전에 9번이나 이끌었고, 그의 경력에서 단지 1번의 결승전에서 6번의 결승전에서 우승했을 뿐이며, 웨스트는 그의 시대의 위대한 셀틱스 팀에 도달할 것이다. 그의 기술에서 완벽주의자였고, 훌륭한 수비수로 알려져 있었고, 뛰어난 슛 1 선수 미샬 조던은 NBA 플레이오프에서 더 높은 득점 평균으로 알려져 있다.

제리 웨스트 커리어 평균 27ppg, 67Apg, 108RPG는 그의 농구 위대함을 반영한다.

넷째, 모든 훌륭한 NBA 선수들은 그들의 경쟁을 연구한다.

그들은 그들의 강점과 약점을 알고 있다.

그들은 좋은 수비를 해야 한다!CEO님, 상대팀이 득점하는 것을 막을 수 있겠습니까? 어떻게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가? 당신과 수익팀에 대해서도 같은 말을 할 수 있는가?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가? 논쟁을 어떻게 처리하고 있는가? 이 질문에 어떻게 대답할 것인가? 무엇이 회사를 독특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왜 당신에게서 사야 하는가? 또한, 당신의 전망과 고객과 전망에 대해 언급하셨나요? 그들의 도전과 우려는 무엇인가? 그들의 고통을 계량화할 수 있는가? 결국에는 그들이 돈을 내고 이윤을 낼 수 있을까?

21 스타트업 임은 젊고 질 좋은 팀들을 위한 빨갱이로서 확실히 여기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를 포함한 현실적인 팀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 부분을 잘 통과했기 때문이 토토커뮤니티 다. 나는 밀워키 벅스, 새크라멘토 킹스,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 그리고 그렇다, 심지어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옥과 같은 팀들을 언급하고 있다.

실제 늑대들은 품질의 전제조건에 맞지 않지만, 나는 여전히 마이클 비스가 어떻게 하는지 관찰하고 싶다. 새로운 환경에서 반응하는 데이비드 칸과 나는 여전히 비즐리의 적성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는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한다.

데이비드 칸과 동의하는 것은 단 한 가지 의미일 뿐이다. 내 변호에서 미네소타 운동성을 가진 팀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피닉스 선즈와의 141-138번의 총격전 중 한 번에 좋을 것이다. 보는 것은 재미있지?

나에게 그것은 NBA 걸프에서 빅3의 골로 귀결된다.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는 코비 브라이언츠가 그의 첫 NBA MVP 상을 위해 뛰어온 이 날씨를 매우 안전하게 지켜냈다. 파우 가솔을 추가하면서, NBA 걸프 필 잭슨이 지휘봉을 잡고, 에고를 견제하면서, LA 레이커스를 최고위층 근처에 있는 LA 레이커스에게 과금했다. 선수들을 성취하는 것은 그의 프로그램에 참여시키는 것이다. 그들이 해왔던 모든 것은 이기는 것이다.

마이클 조던은 비록 내가 여기서 그가 할 수 있는지 아닌지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말하는 것은 아니지만, 한 가지 특성은 부인할 수 없다: 마이클 킬러 본능 MJ는 더 이상 당신을 이길 수 없지만, 그는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경쟁력을 가져갔다. 그는 NBA에서 3살과 4살 모두를 뛸 수 있고, 아마도 그럴 것이다. NBA 경기에 출전하기가 힘든데, 그가 힘을 낼 때까지 다른 3, 4와 잘 맞출 수 없기 때문이다.

그에 비해 워리어스 구단주와 NBA 복권팀 대표인 조 라콥이 한 건성 발언은 특히 탁구공의 물리학에 대해 운에 덜 관심이 있고 더 걱정된다고 주장했던 NBA 복권은 코담배였다.

브랜든 로이 이 남자는 침묵하지만 독이 있다.

그는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에 위치한 레이더 밑으로 지금까지 날아갔지만 로이는 침묵의 암살자다. 그는 환상적인 게임일 뿐만 아니라 그의 직업 윤리는 리그의 추천으로 바로 저 위에 있다.

그는 오직 더 강해질 살인 본능을 가지고 있다.

96-97년의 nba 5번째 축하 기간 동안, 팬들의 투표자는 아이들을 순위를 매기지 않고 NBA의 특정 역사에서 상위 10위권의 바스켓 볼 코치를 더 나쁘게 만들도록 요청받았다. 그래서 수백 명 이상의 미디어 팬들은 NBA를 항상 커버하는 미디어 멤버들과 함께 선발된 좋은 평판의 NBA의 양과 관련된 10개의 행운의 코치를 선정했다. 약 33명의 코치들이 7500번의 정규 세션에서 경쟁했다. 약 10명의 코치들이 집단적으로 선발되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그의 수비, 워리어스가 이 특정 드래프트에서 어떻게 핵심적인 초점을 맞추고 12년 동안 조감독 마이크 말론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