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Press는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로 출시되며 비용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 블로그

WordPress는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로 출시되며 비용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사실상 어떤 종류의 개인 또는 비즈니스 웹사이트를 사용할 수 있고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지불하지 않을 수 있다.

그것은 PHP 프로그래밍 언어뿐만 아니라 MySQL 데이터베이스 서버(다시 오픈 소스)에 구축되어 있으며, 높은 보안과 신뢰성을 생산하는 인터넷 표준 시스템인 경향이 있다.

워드프레스의 좋은 점은 인스턴스 플러그인과 강력한 지원 커뮤니티와 관련된 기능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다른 블로깅 플랫폼에서 그러한 기능을 추가하기 위해 그리고 블로거들은 종종 워드프레스와 관련된 코멘트를 보여주는 그들의 주제를 편집해야 한다.

현재 모든 것에 제시되는 간단한 플러그인은 아마도 워드프레스에서 볼 수 있는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끝낼 수 있을 것이고, 사용자 지정 코드는 워드프레스 지원 포럼에서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워드프레스는 플러그인 플러그인을 설치하는 기술을 자랑한다.

예를 들어, 사진, 지도, 애플리케이션 등과 같은 많은 것을 그들의 웹사이트와 블로그에 추가할 수 있게 해준다. 이것들은 일반적으로 트리포드와 함께 설치하기 쉽다. 워드프레스 저가 도구를 사용할 수 있는 즉시 웹 프로그래머에 돈을 쓸 수 없다.

단점은 워드프레스 도트 COM 사이트에 완전히 신세를 지고 있으며, 그것이 제공하는 도구와 개선 기능을 사용하는 것으로 제한되어 있으며, 만약 전체 사이트가 다운된다면, 당신의 웹 페이지도 마찬가지라는 것이다.

하지만 콘텐츠 회원권을 리모델링하는 것이 온라인에서 가장 잘 팔리는 몇 가지 제품이었을까? 회원 인터넷 페이지로 엄청난 행운이 만들어지고 있다.

왜? 몇 가지 이유로

총판모집 WordPress는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웹사이트와 블로그 테마가 있는 사용자 정의 도구를 제공한다!WordPress가 몇 시간 동안 웹사이트를 수정한 것으로 인해 웹사이트나 블로그를 운영하기 위해 얼마나 빠르고 많이 사용자 정의하는 것이 더 쉬워지는 날은 오래 전에 지났다.

대부분의 호스트들은 환상적인 계정을 가지고 온다. 당신은 실제로 몇 번의 클릭만으로 환상적인 단어를 통해 워드프레스를 설치할 수 있다.

그것은 5분 미만의 시간이 필요하다. 워드프레스 백엔드는 매우 쉽게 탐색할 수 있다.

그래서 일단 그것을 설치하면, 그것을 익히는 데 거의 모든 것이 걸리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몇 분 안에 첫 번째 게시물을 만들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이 소비하는 시간과 노력은 당신이 좋아하는 주제를 설치하고 웹로그에 구글 어드센스를 포함하도록 HTML 코드를 추가하는 것과 같은 워드프레스의 모든 측면을 구성할 수 있는 가치 있는 것이다. 블로그는 당신의 기사를 다른 초점으로 분류할 수 없다. 당신이 WordPress로 작업 플랫폼을 해킹하는 올바른 방법을 알지 않는 한, 당신은 카테고리를 추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당신은 또한 할 수 있다.

기본 페이지에 각 카테고리를 다르게 표시하십시오. 실제로 올바른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잡지와 같은 컬렉션 내에서 워드프레스를 전환할 수도 있다.

다음으로, 웹사이트 Id가 개인적으로 Godaddy나 1and1로부터 어떤 것을 추천할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좋은 클라이언트 지원과 한 또는 다른 한 가지 구매로 무료 도메인 릴리 호스팅을 하는 사람, PHP Linux 공유 호스팅을 받을 수 있도록 하라. 왜냐하면 워드프레스는 PHP라고 불리는 스크립팅 언어로 개발되기 때문이다. A는 당신의 호스팅을 가지고 있고, 그 사람이 당신의 파일(FTP)을 업로드하는 방법을 알려줬기 때문이다. WordPress가 귀하의 모든 쾌락을 저장할 수 있도록 MySQL 데이터베이스 설정 마스터를 시작하십시오.

WordPress 관리자 로그인 XML-Sitemap 아이콘의 속성 측면 설정 버튼으로 돌아가십시오. 가장 쉽게 변경할 수 있는 플러그인입니다. BUILD 사이트맵 버튼을 클릭하거나 변경 사항이 무엇이든 의심의 여지 없이 확인하십시오. 사이트맵이 업데이트되었다는 것을 알려주면, 개인은 완성되었다!당신은 구글을 위한 사이트맵을 구축했고, 인간적이고 존재하는 경향이 있는 구글에 통보했다.

주제는 워드프레스 웹사이트 내에서 WordPress 웹사이트 내에서 적용할 수 있는 템플릿(또는 레이아웃)이다. WordPress의 기본 설치에 포함된 주제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이 페이지의 절대 다운로드 변형을 찾을 수 있다.

이 웹사이트에서 비용을 위해 다운로드와 사용을 수행하는 무료 테마를 찾을 수 있다.

또한 뉴스가 되기 위해 달러를 보이게 하는 테마도 있다.

사이트, 개인 블로그, 사진 컬렉션

WordPress를 통해 WordPress를 경험하지 말아야 한다.

오늘날의 호스트 회사들은 WordPress를 설정하는 능력과 HostGator를 강력히 추천한다.

그들의 관리 섹션은 항해에 대한 숙련된 지원과 심지어 웹사이트에 기사와 웹 페이지를 추가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한다.

마찬가지로 텍스트 작성자 Windows 사용자가 Notepad를 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Mac을 사용하는 경우 텍스트 재도입을 사용하십시오. Ms 단어를 사용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WordPress 유형 파일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

WordPress는 모든 사람들이 정말로 개인처럼 보이는 블로그를 갖고 싶어한다는 것을 깨닫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