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여러분이 정말 살인적인 작은 콘텐츠를 쓰기 위해 평일 몇 시간을 보냈다고 상상해보라.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만약 여러분이 정말로 살인적인 작은 콘텐츠를 쓰기 위해 평일 몇 시간을 보냈다고 상상해보라. 블로그 자동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5분 안에 함께 던질 수 있는 기사가 아니라 정말 진지하게 나는 신문, 잡지, 온라인 커뮤니티가 열광하는 바이러스 같은 콘텐츠에 대해 말하고 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자신들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실험해 보았다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내가 내 고객들의 소파를 다시 덮어씌웠고 그것은 매우 호의적이지 않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 것에 비유한다.

그래서 나는 실내 장식을 제공하는 것이 아이디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것은 단지 좋아 보이지 않는다!

넷째, 우리는 SN 마케팅이 좋은 성과를 유지하도록 해야 한다.

업데이트하고, 질문에 답하고, 도움을 주는 것을 더 개인적인 의무로 만들어야 한다.

이런 방식으로 당신은 훨씬 더 나은 관계를 형성할 수 있을 것이다.

정말 착하게 굴고 전문가들을 화나게 하거나 그들을 괴롭히는 것은 쉽게 일어날 수 있다.

그리고 정말로 사람들에게 거절당하는 것과 함께, 당신은 이 사이트에서 당신이 하는 어떤 일에도 매력적으로 될 필요가 있고, 당신이 다른 사람을 물리치는 것을 구체적으로 말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모든 소셜 사이트를 서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각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의 모든 템플릿이 온라인 매장의 회사와 일치할 것이라고 확신해야 합니다. 회사 브랜드는 매우 중요합니다. 웹 사이트 내의 모든 사이트를 문자 그대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미국인에게 연결하면

수년간, 텔레비전, 라디오, 카피 소셜 미디어가 종종 새로운 마케팅 중간값이고 웹 사이트를 다르게 취급해야 하는 반면, 마케팅 담당자들은 일방적인 통신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판매할 수 있게 되어,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이 온라인에서 성공하기 위해 고객들의 목소리가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보다 더 크게 들릴 수 있게 해야 한다.

마케팅과 관련하여 소셜 미디어를 통해 가장 많은 것을 얻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 위젯을 페이지에 추가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이 쉽게 따라갈 수 있게 한다.

깨끗한 위젯은 사용자에게 콘텐츠를 다시 게시하거나 투표하거나 여러분이 개최하는 다른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자유를 줄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이 샴페인 나이를 잘 아는 윈-윈이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또한 노후화되어야 한다.

좋은 프로그램일 것이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빠르지도 않고 어렵지도 않다. 처음부터 많은 시간과 시간이 걸리는 과정 – 당신이 프로그램을 같은 방식으로 관리하는 것을 자주 먹는 Crucial 과정에 많은 생각과 경험이 투입되었다. 반면 이런 종류의 마케팅은 당신에게 많은 돈을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잘 수행되고, 기본적으로 많은 시간을 계획하는데, 특히 처음에 투입된 시간은 보상을 줄 것이다. 달려라!

이 모든 사이트들은 다른 사이트들과 함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강자가 되고 있다.

매년 선택이 계속 발전하고 규모가 커짐에 따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여하지 않는 많은 사업체들이 남아있을 것이다.

끝고객에게 현재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영역에 진입하고 있다고 말하는 것이 중요하다. 고객이 페이지에 가입하면 해당 사이트는 고객의 팔로워에게 페이지에 대해 알릴 수 있다.

어떤 사람이 평일로부터 몇 시간 떨어져서 정말로 킬러 http://channelcan.com/post_kakaotalkchannel.php 적인 콘텐츠 부분을 작성한다고 상상해보라. 개인은 블로그 자동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몇 분 안에 함께 던질 수 있는 게시물이 아니다. 나는 어떤 콘텐츠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신문, 잡지, 소셜 네트워크를 마케팅하는 SNS가 열광하는 인기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가능성을 특징으로 한다.

첫째, 우리가 원하는 것을 분석해야 한다.

우리는 부문에서 올바른 목표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일단 우리가 정확히 무엇인지를 알아내면, 우리는 결국 그것을 고안하는 소셜 웹사이트 마케팅 위가 어디에서 올바른 목표를 만드는지 알아낼 수 있다.

소셜 미디어와 완전히 연관되기 시작하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으로 마법을 주입하는 순간 당신은 결국 고객을 확보하여 진정으로 당신을 알아차릴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 군중에게 그것을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는 무언가가 있다.

그것은 사람이 즉시 사람들과 연결하고 정기적으로 접촉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한 가지를 확인하기 위해 페이스북에 갔던 적이 있는가? 그리고 몇 시간 후에 당신이 아직 그곳에 있다는 것을 깨닫는가? 당신이 왜 소셜 웹사이트에 있는지에 대한 목적을 포함하는 계획을 가지고 있는 것은 절대적으로 필수적이다. 그 가격에 대한 달성을 위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