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접근법은 대상, 저비용, 체계화, 반응 지향적인 기법으로, 다양한 매체(직접 우편, 리드 생성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TELEVISION 등)를 통해 판매자에게 이점을 제시하거나, 판매자에게 반응을 요구하며, 이를 원하는 판매자에게 “해결책”으로 포지셔닝한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제2접근방식은 다양한 매체(직접 우편물, 리드 생성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텔레비젼 텔레비전 등)를 통해 판매자에게 유리한 입장을 제시하거나, 그로부터 응답을 요구하며, 판매자가 당신을 진격시켜 당신을 선택하기를 원하는 판매자의 해결책으로 당신을 위치시키는 목표적이고, 저비용, 체계화된 반응 지향 기법이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고, 그것은 오스다. 당신이 존재하든 존재하지 않든 효과가 있다

그것은 동시에 은퇴를 즐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은퇴와 관련된 이상적인 선택을 시작하고 부동산과 같은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기 시작하라.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은 당신이 가장 필요로 할 때, 은퇴하는 동안, 당신이 받을 일관된 월별 임대료 수입은 그대로 유지될 것이고 결코 당신에게 줄어들지 않을 것이다.

또한 주택금융업자도 세금 우대 혜택을 많이 받는다. 주택에 대한 모든 지출은 세금 공제다. 또한, 거주자를 얻을 수 없고 집을 대출받아 구입한 경우, 주택담보대출을 해야 한다는 것을 나타내는 경우, 그 해에 당신의 재산은 과세되지 않을 것이다. 또한, 만약 그 가치가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이 가져오는 금액을 초 강남사무실 과한다면, 당신은 마찬가지로 그 해에 대한 세금 납부를 면제받는다.

구내 부동산은 풍요로운 빠른 계획이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당신이 그 구조물들을 발견하고 실행에 옮기면, 당신은 당신의 모든 목표와 꿈을 이해하기 위해 충분한 돈을 벌 것이다.

시간을 내서 둘러보면, 부동산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의 측면에서 얼마나 많은 돈을 이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놀랄지도 모른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해 사용할 장소를 찾을 수 있는 장소가 결코 부족한 것 같지 않다.

나는 그것에 대해 깊은 감사를 표했고, 나의 (비용이 많이 들고 고통스러운) 지주 오디세이를 제안했지만, 이 모든 훌륭한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전히 내가 처음 갔을 때 실제로 남아 있던 것과 매우 똑같은 위치에 있는 것 같았다.

분명히 이것은 당신이 단지 훨씬 더 잘 마케팅하고 당신의 구매, 운동, 판매 기술을 냄비에 가게 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당신은 당신이 될 수 있는 최고의 주택 구매자가 되어야 하고 당신의 사무실을 잘 운영해야 한다.

그것은 거주자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마다, 당신은 실제로 화가와 카펫 층을 고용해야 한다.

다른 모든 금융 투자와 마찬가지로 부동산 금융 투자는 수입을 창출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아니면 세금을 줄여서 일회용 수입을 더 많이 얻도록 하는 것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을 인식하는 시간과 관련이 있다.

교육은 언제나처럼 중요하다. 당신은 투자자로서 정보를 받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다양한 법과 당신이 가지고 있는 전략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다면,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위해 당신을 데려갈 나쁜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우리는 나쁜 의도를 가진 사람들을 검토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그들은 부동산 투자의 시장에 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교육을 통해 자신을 보호한다.

당신은 REIA(Realty Investors Association) 8a)에 가입해야 한다.

그들 중 다수는 단지 거대한 정보 광고일 뿐이지만, 당신은 내가 Fakers라고 부르는 98%의 금융가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단지 부동산을 말하고 싶을 뿐이다!당신이 그들의 무릎에 떨어뜨릴 수 있는 훌륭한 제안이 있을 때, 그들은 FLO-JO처럼 달린다!

또한 주택투자자들은 세금공제 혜택을 받는다. 또한, 만약 당신이 임대인을 얻을 수 없고 당신의 집을 대출로 구입했다면, 당신은 그 해 동안 당신의 재산에 세금을 부과하지 않을 것이다. 게다가, 만약 당신이 수리하고 유지보수할 가치가 그 재산이 가져오는 금액을 초과한다면, 당신은 그 해에 대한 세금도 면제된다.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새천년 초에 주식시장이 문제가 되고 부동산 투자가 사람들을 풍부하게 만들 때 대부분의 금융 투자 주택이 자연스럽게 비용 증가를 예상했을 때를 기억한다.

우리들 대부분은 부동산이 주식과 같은 시장 특성을 겪는다는 것을 실제로 이해했다. 그 당시 부동산은 결국 가격 상승이 종지부를 찍는다. 로켓처럼 올라가는 것은 지구로 추락한다.

15 서비스를 신디케이트할 때 당신은 자신의 자본을 전혀 걸지 않고 시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 당신은 진정한 부동산 신디케이터로서 그 제안을 종합하고 자신의 현금을 투자하지 않고도 수익의 상당 부분(20퍼센트에서 50% 사이)을 받는다. 이것은 당신이 한 번에 여러 가지 제안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이 다섯 가지 요소가 있는 상황에서, 당신은 단지 동기부여가 되고, 부분적으로는 판매 전 판매자, 콘스탄에 의해서만 불려지는 만큼 자신을 설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