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직과 다른 회사들은 대형 디자인 회사들과 좋은 접촉을 하고 있다

가정, 가족 - 인테리어 디자인

전문직과 다른 회사들은 대형 디자인 회사들과 좋은 관계를 맺고 있다.

이것은 당신의 기회를 위한 방법이 많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인테리어 경력을 시작하고 있다면, 대부분의 경우 큰 디자인 회사들과 함께 사업을 시작하는 것이 더 낫다.

가정장식은 사람마다 많은 것을 좌우한다.

사실 가정장식은 그것을 디자인하는 사람의 생각과 태도에 많은 것을 말해준다. 어떤 사람은 미학을 강조하지만, 다른 사람은 편리함에 집중할 것이다. 실내장식은 두 가지의 정점이라는 것을 알게 되어 기쁘다. 편리함에 타협하지 않고 공간을 가장 최적의 방법으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예술이다.

패션과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나의 사랑은 매일 나를 고무시켜!어떤 트렌드가 우리 실내에 오고 있는지 예측하기 위해, 활주로에서 무엇이 뜨거운지 살펴보십시오. 우리는 다음 해까지 이러한 추세를 볼 수 없을지 모르지만, 제조업체의 속도와 제조 기관의 세계적인 범위에 따라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우리는 지금 이러한 추세가 우리의 가정 디자인에 나타나고 있는 것을 보고 있다.

패션 트렌드는 보통 우리가 우리의 실내 디자인을 바꾸고 싶은 것보다 훨씬 빠르게 변하고 있다.

그러니 당신의 트렌드를 현명하게 골라라. 모든 계획에 대한 트렌디한 트렌디를 위해 시대를 초월하지 말고, 그리고 유행에 따른 억양 Fun과 트렌디한 액세서리, 페인트 색상은 큰 투자가 아니며, 지치거나 새로운 IT 디자인을 시도해 보고 싶을 때 쉽게 바꿀 수 있다.

다양한 아시아 스타일에서 주워온 대담하고 화려한 디자인도 인기가 있으며, 작은 공간을 더 큰 조각 나무와 손으로 그린 아시아 스타일의 디테일을 보이게 하는 데 아주 좋고, 벽을 위해 페인트만 사더라도 부드러운 대나무 녹색보다 더 고요하고 아름다운 것은 없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이미 가지고 있는 공간과 특징을 연구하고 잠재력을 극대화할 것이다. 예를 들어, 평범한 계단은 가죽 난간을 장착하여 고급스럽고 우아한 기능으로 변형될 수 있다.

물론, 캐비닛으로 이동하여 카운터톱으로 이동하고 싶으십니다. 바닥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정말 좋아하는 카운터톱과 캐비닛을 선택하고, 바닥과 일치하는 바닥을 찾거나, 바닥과 먼저 바닥을 함께 사용하는 것을 원하십시오. 다른 구성요소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부엌의 어떤 측면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펑수이는 실내 디자인 전체를 차지하려고 하지 않는다. 당신은 소파 쿠션 밑에 중국 동전을 집어넣고 여전히 강력한 재정 에너지를 만들 수 있다.

그래서 당신 내면을 들여다보라. 당신의 내면을 정말로 중요한 것을 생각해라. 당신이 꿈 포수들에게 중요한 것을 가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그래서 꿈 포수가 잘 어울릴 디자인을 만들어라: 모호한 모양과 그늘, 모호한 불빛, 벽에 환상적인 그림들. 만약 당신이 상상하는 세계가 없다면, 당신만의 것을 창조하라. 세상에!당신의 열정을 당신의 마음에 몰아넣어라: 특이한 재료를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깨진 유리와 대리석에서부터 나무 가지, 말 대전타일 린 식물과 깃털, 종이 접기, 깨진 거울 조각에서부터 나무 칩이나 금속 억양, 아크릴로 색칠한 바다 껍질에서부터 캔버스에 있는 예상치 못한 예술품에 이르기까지.

물론, 당신은 방 확장 프로젝트를 맡음으로써 물리적으로 바닥 공간을 추가할 수 있지만, 이것은 분명히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왜? 방 확장은 배관, 배선 및 덕트워크를 모두 확장하도록 요구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집 외관에 필적할 새로운 측면과 지붕 재료를 구입하도록 요구할 것이다. 그것은 집 기초나 지하실의 확대를 요구할 수도 있고 심지어 많은 제한을 다룰 수도 있다.

휴!꽤 긴 리스트라고 생각하지 않니?

개인 디자인은 우리가 종종 무시하는 우리의 본질, 숨겨진 감정과 특징을 반영한다.

그것들을 노출시키는 것이 안전한가? 우리가 진짜 누구인지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이 안전한가? 그렇다, 왜냐하면 그것이 실내 장식으로 진정한 예술을 만드는 데 필요한 것이기 때문이다: 세상에 무언가를 주고, 창조하기 위해서.

마지막으로, 예산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의 부엌을 디자인하는 데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이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그들의 부엌이 얼마나 많은 물자가 들 것인지, 부엌에 모든 것을 설치하는 데 얼마나 많은 비용이 들 것인지, 그리고 가전제품의 비용을 알아내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꿈의 부엌에 얼마나 많은 비용이 들 것인지, 그리고 예산에 맞추기 위해 타협을 할 수 있는 곳을 보십시오.

당신이 몰입해야 할 가정 디자인의 흥미로운 분야 중 하나는 연구이다. 잡지와 책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 아이디어를 탐구하라.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집을 위해 좋은 아이디어를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즐기거나 당신이 집에서 사랑할 디자인을 고르도록 노력하라. 너무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을 기쁘게 하기 위한 인테리어 디자인에 휘말린다. 당신은 집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낼 사람이고 당신이 사랑하는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가족은 즐길 것이다.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가장 최근의 열풍이 무엇인지 걱정하지 마라. 단지 당신이 좋아하는 스타일을 선택하라.

우선, 당신이 부엌을 개조하는 일을 잘 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