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요인은 데스크톱을 사용할 때 발생하는 전력 소비입니다

기술 - 컴퓨터

또 다른 요인은 데스크탑을 사용할 때 발생하는 전력 소비입니다. 많은 전력을 소비하는 몇 가지 모델을 사용할 때 발생합니다. 따라서, 당신은 합리적인 전력 섭취와 관련하여 데스크탑을 구입해야 합니다. 당신이 구매할 데스크탑에 대해 다른 유형의 데스크탑을 시도하십시오. 이것은 개인이 좋은 컴퓨터를 구매하는 것에 대한 올바른 결정을 내리도록 도울 수 있으며, 결국 해결 될 것입니다. 개인용 컴퓨터의 보증은 필요합니다. 컴퓨터와 보증 금액을 보십시오. 데스크탑이 새로운 회사에서 온 경우, 데스크탑이 필요함 브랜드 데스크톱에서 보증 기간이 길어지면 위험도가 적고 일반적인 보증 기간이 충분합니다

우선, 컴퓨터를 만드는 데 더 저렴한 가격으로 컴퓨터를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컴퓨터보다 더 많은 비용을 들여 컴퓨터를 더 빨리 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인터넷 속도는 연결 속도입니다. 다이얼 업 연결이 있으면 데스크톱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고 케이블 인터넷을 던질 때 또는 DSL 패키지를 사용하면 향상된 속도가 빠른 연결에 의해 생성되는 것이지 케이블과 DSL이 다이얼 업 연결 속도의 10배 이상을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컴퓨터는 게임과 거의 관련이 없습니다.

8 – Alienware Area 51 시리즈 :이 눈의 매력있는 기계는 가장 심각한 게임 팔로워에게도 비할 바 없는 성능을 제공합니다. 그래픽 및 사운드 기능은 Intel 4 프로세싱의 한 속도를 결합하여 데스크톱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소유물을 선택합니다.

모든 노트북에는 LCD 화면이 있으며, 데스크톱을 사용하면 누구나 LCD 또는 부피가 큰 CRT 모니터를 선택할 수 있다.

전자는 데스크톱의 경우 상당히 비쌀 수 있다.

따라서 화면 품질을 참조할 때, 노트북을 확인하기 어려운 모든 사람은 단지 많은, 종종 더 잘 생긴(눈에 더 쉽게 보일 수 있음은 말할 것도 없고) rrn 비교가 많은 데스크톱에서 관찰되는 부피가 큰 CRT 모니터에 비해 훨씬 더 좋다. 컴퓨터

하지만, 내가 언급한 이 마지막 두 가지 특징은 이 특정 컴 노트북수리 퓨터에서 두 가지 몰락을 야기한다.

첫째, 초고속 이더넷 LAN에서 질식하는 동안, 그것은 무선 인터넷 기능으로 내장되어 있지 않지만, 도로 아래에서 이더넷 코드로 직접 라우터에 연결하거나, 이더넷 코드로 직접 라우터에 연결하거나, 이 컴퓨터의 몰락이 있을 수 있지만, 매우 저렴한 어댑터를 방문하여 구입할 것이라는 것이다. 컴팩트한 설계에서 생산된 Could is a breat space seaver, it is mean that the Gateway SX2803-25e is not mean for upgrading for upgrading You can adraft the 6GB memory to is the 8GBs that about the software The compact design dont provided free for any upgraded variables.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문제가 되기 때문에 단일 구성요소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신경 쓰지 않는다.

AMD 및 인텔 코어 처리 기술 덕분에 이 PC는 애플리케이션과 게임을 최상위 데이터 전송 속도로 실행할 수 있다.

중저 설정으로 해결해야 한다.

36Ghz에서 실행되는 AMD FX-6120 프로세서(6코어)와 관련된 처리 전력을 최대한 끌어올릴 수 있다.

39GHz의 6코어 프로세서 또는 3GHz 이상의 8코어 프로세서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5 GHzMemory는 이 ENVY 모델이 정말 잘 작동하는 영역이다. PC를 만족스러운 멀티미디어 기계로 바꾸고 싶지 않다면 충분해야 하는 가장 싼 옵션 6GB DDR3을 기억할 수 있는 최대 16GB DDR3 기능을 쉽게 보유할 수 있다.

노트북이 너무 가벼워서 휴대하기가 간단하다. 최근 몇 년 동안 노트북은 훨씬 더 가벼워졌다. 어떤 노트북은 이제 데스크톱 컴퓨터 분석보다 더 가벼워졌다.

이 데스크톱은 Intel Graphics Media Accelerator가 제공하며, 이 데스크톱은 모니터를 훌륭한 이미징으로 제공하거나 HDMI 출력과 결합하여 영화를 품질 면에서 평면 스크린 TV 뷰에 연결할 수 있다.

컴퓨터는 인상적인 9개의 USB 20 포트를 가지고 있다.

5 바로 앞에 5개, 침대 안에 4개. 인터넷이나 a에 연결할 수 있는 10/100 기가비트 이더넷 LAN을 가지고 있다.

이더넷 코드가 필요하지만 대역폭이 증가하여 놀라운 속도를 내는 기계 이 데스크탑 컴퓨터는 또한 매우 컴팩트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단지 107인치, 너비 62인치, 그리고 13인치 더 깊이 이 컴팩트한 디자인은 많은 공간을 태우지 않고 증명하는 것을 간단하게 만들 것이다.

일반적으로 컴퓨터에 정통한 유형이라면, USB 형식 다음에 장치가 더 안정적이기 때문에 PCI 무선 데스크톱 카드 버전을 획득하는 것이 강력하게 제안된다. 이러한 장치는 컴퓨터의 PCI 슬롯에 들어간다. 이 장치를 설치하는 것은 단지 계정을 설치하기 위해 PC를 배포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극도로 수행할 수 있다면, 당신은 컴퓨터 기술자들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은 기능에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노트북의 주된 장점은 정말 가볍고 이동성이 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의 일이 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