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으로 돌아가고 더 많은 교육을 받을 장학금을 찾고 있는 부모로서, 어떤 것도 당신을 제지해서는 안 된다.

교육 - 대학

대학으로 돌아가고 더 많은 교육을 받을 장학금을 원하는 부모로서, 어떤 것도 당신을 제지해서는 안 된다. 당신이 가능성을 놓쳤다고 생각하는 실수를 저지르지 마라.

프로그램을 수강하는 것은 일해야 하는 사람들에게 이롭지만, 여전히 온라인 대학을 얻고 싶은 사람들은 다른 약속(일이나 가족처럼)을 하는 아이들에게 유연하다. 학생들은 낮잠을 자고 있는 이 아이들의 수업 깊이에 참석할 수 있다.

점심시간이나 그룹 온라인 수업을 위해 사무실을 나가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다음 4년 동안 오후 6시에 3일 동안 교실에서 있어야 하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좋다. 우리는 여전히 같은 것을 얻을 수 있다.

교육 수준 수업에 가지 않아도 된다고 해서 일을 쌓는 것은 아니다. 일을 해야 하고, 성취한 곳이 정확히 있을 때 선택을 해라.

물론, 어떤 학생들은 중퇴하고 모든 사람들과 함께 배우지 못하거나, 직업이나 재정적인 의무 때문에 돌아올 수 없다.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너에게 시간은 있지만, 나중에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일단 당신이 그 돈을 가져가면 대학 축구를 하려고 노력하는 것뿐만 아니라 갈 수 없는 돈을 가져가면, 다른 모든 신체 활동에도 마찬가지다. 당신은 NBA를 위해 문제를 일으키도록 도와주려고 애쓰는 고등학교 농구선수들을 갖게 될 것이다; 그들 자신의 젊은이들은 NFL을 위해 시험한다.

이 선수들 중 특별한 대다수는 결코 교육 기회를 주지 않았고 대학에 다니는 많은 사람들은 학위를 받지 못했다.

왜 선수들이 많은 외부 물자로부터 돈을 받는다고 생각하는가? 왜 선수들은 팀 규칙을 어겼다는 이유로 팀을 통해 출전 정지를 당하는가? 그냥 대학 프로그램만 보호관찰을 받는거야? 그것은 사실 현금이기 때문이다. 당신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그들의 가정을 이용하지 않는 혜택 받지 못한 배경에서 많은 선수들을 가지고 있다.

만약 이 혜택 받지 못한 어린 학생 선수들이 회사 자신의 주머니에서 대학을 위해 소비했다면, 대부분은 대학에 있지 않았을 것이다.

마술 청바지를 포함해서, 내 딸들은 기적의 대학을 비전하고 있다.

이 대학은 그들의 욕망을 충족시킬 것이고 엄마와 아빠는 그것을 살 것이다. 그들도 교수도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현재, 나의 조수 두 명의 큰 소녀들은 그들의 교육을 위해 엄마와 아빠 주머니에서 거의 벗어나지 않은 채 대학에 형성된다. 도중에, 나는 대학 비용을 지불하는 것에 대해 세 가지 절대적인 진실을 배웠다.

수년 동안 선수들과 코치들이 그린백 때문에 곤경에 처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우리는 마스터들에게 돈을 마케팅학과 받는 것 때문에 NCAA에 의해 대학 프로그램 전체가 죽임을 당하는 상황에 대해 들었다. 왜 그들은 그것을 하는가? 정확히 왜 교육 대학 자금 문제가 있는 것일까? 한 가지 이유는 빅타임 대학 프로그램이 대졸 선수들과 함께만 살아남을 수 있기 때문에 그들 중 어느 한 명에게도 돈을 지불할 수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모두 대학 운동선수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이 규칙은 지금 조정되어야 한다.

D) 자녀의 대학 비용이 충족되면, 잘못된 안정감을 준다면, 그들은 모든 생필품과 사치품에 대해 부모에 따라 시작한다.

현실은 교육이 어떤 현금을 창출할지를 결정하는 가장 큰 요인일 수 있다는 것이다. 그 숫자는 거짓말이 아니다. 대학 졸업자는 대학 졸업자가 비대학 석사보다 평균 100만 달러를 더 벌고 싶다. 10만 달러 또는 1,000,000달러로 은퇴하고 싶다. ? 그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쉬운 선택이다

국가 스마트 그랜트는 또한 국가 과학 및 수학이 재능 그랜트 국가 스마트 프로그램을 유지하기 위해 잘 확립되었다. 더 큰 교육 화해법은 3차 운동 중 수학 및 과학 수업의 필요성을 충족시키기 위한 주요 프로그램으로 SMART 그랜트를 설립했고, 4학년 동안만 포함되는 목표만이 물리학, 수학, 기술, 공학, 생명, 컴퓨터 과학, 비판적 외국어 전공 학생들과 일치하도록 했다. 또는 비주요 단일 교양 과목 치료 국가 SMART 보조금은 SMART 허가서에 속한 돈을 획득하기 전에 Pell Government One에 대한 보충 자료가 먼저 있어야만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간호 프로그램에서 시작해서 나중에 그것이 그들에게 맞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는다면, 그것은 건강 위생에서 대체 교육 대학 경력으로 이어질 수 있다.

아마도 내가 가르치는 동안 배운 가장 중요한 진리 중 하나는 좋은 학생이 집중적인 학생이라는 것이다. 그래서 그 프로그램을 향해 목표를 세우고 일을 하라.

멘토는 산업 전문가다. 어떤 사람들은 여러 분야의 일반 멘토로서 유익할 수 있고, 당신의 부모, 친척, 경험 많은 친구들을 선호한다.

다른 사람들은 특정한 분야에서 의사, 간호사 그리고 건강 전문가들이 건강관리 분야에서 당신에게 조언을 해줄 수 있다.

변호사들은 법과 정부 문제에 대해 당신에게 제안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