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당신은 당신의 발표를 허락하기 위해 임대료를 따라 차를 타는 것에 대해 완전히 속아 넘어갈 것이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물론 프레젠테이션을 허락하기 위해 임대료를 따라 차를 타는 것에 대해 완전히 속아 넘어갈 것이다. 또는 만약 당신이 빈민가라면, 당신은 이것들 중 어느 것도 할 필요가 없다. 깨끗하고 존경할 만한 집을 유지하고 당신의 실사 사건을 세입자에 대한 배경 기록 검사를 하는 것으로 낮춰라.

네, 부동산을 얻기 위해 돈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당신은 당신 자신의 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OPM, 그 구성을 준비하십시오. 그것은 다른 사람들의 돈 A가 열정과 계획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보는 곳마다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화가 났고 동기부여가 되었을 때 사람들은 당신의 투자 꿈을 가능하게 하는 데 필요한 돈을 기꺼이 제공할 수 있습니다.

퇴직연금, 뮤추얼펀드, 주식은 퇴직연금을 계획할 때 선택하는 유일한 선택이 아니다. 매달 받는 꾸준한 수입은 당신의 비용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나는 이 부동산 투자 실수가 가장 최근에 투자자에게 가까이 다가간 것을 보았다; 내 권력팀의 부동산 중개인이 전화를 걸어 그녀가 사랑에 빠진 곳과 이혼을 받는 곳을 찾았다고 말했다. 그래서 그들은 거래하기를 원했다.

그 책, 강좌 또는 부동산 투자 결과를 찾을 수 없는 것은 2번 선택 접근법, 즉 직접적인 대응 마케팅이다.

아마도 이 희망은 작은 신체 움직임을 사용하여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5개 이상의 어떤 것도 눈에 띄는 장소로 간주된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집주인이고 6개 단위가 있는 건물을 집어든다면, 당신은 공식적으로 수익성 있는 기업가가 될 것이다. 6개 단위 건물은 상업적 투자의 첫 번째 요소가 될 것이다. 그러나 발을 적시고 그것에 따르는 두려움과 불안감을 피할 수 있는 합리적인 방법이 될 것이다.

4단계 – 분석 마비에 빠지지 마십시오. 곧 속성을 조사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실제로는 간단합니다. 부동산의 가치가 정확히 무엇입니까? 수리에 대한 재산 의존도는 어떠한가? 얼마를 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 부동산을 얼마에 살 수 있는가? 이 모든 것은 숫자로 귀결된다!성공적인 장기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나타나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그들이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단순히 그들의 방법을 뒤집는 것이 아니다. 이 프로그램은 우선 잔여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사용하고, 그 다음에 타이밍이 가장 좋을 때 소비하라. 이것은 누군가가 설계할 수 있는 기술이다.

1단계 – 계획을 설정하라: 장기 부동산 목표가 무엇인지 알아내고(퇴직과 부의 건설) 단기적 요구가 재산에 거의 없는지 파악한다.

그러면 적절한 실체를 세우고 목적지에 계획을 세워라.

이제, 나는 RIM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자수성가한 기술 억만장자 세오스 2세 이하에게 믿을 수 없는 기회를 준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한다.

하지만, 나는 이 19가지 중요한 요소들을 충족시킬 사업이나 회사를 설립할 수 있는 기회를 얻기 위해 필요한 60시간에서 80시간을 계속 일하고 싶은 양복을 입는 것에 싫증이 났다.

임대 주택 부동산이 시작되는 안전한 방법이 될 수 있고, 실제로 숙제를 하고 실제로 즉각적인 재정이 없을 때만 사는 것이다. 반면에 집주인이 되는 것은 별로 재미없고, 당신은 지불을 위해 수십 년을 기다려야 할지도 모른다. 세입자를 갖는 것과 같은 개인?

PS 소매가치가 필요하면, 당신의 사람들이 아니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누군가가 당 신의 집을 사길 원한다면, 당신의 부하들은 당신의 부하들이었다. 지금 우리에게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없다. 만약 당신이 소매를 원한다면, 우리에게 전화하지 마라.

투자 목적으로 부동산을 소유하기로 결정했을 때, 모든 사람들보다 먼저 온 사람들에게 조언을 구하라. 이 부동산 투자 때문에 어떤 것에 뛰어들기 전에 적절한 정보를 얻은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돈과 시간을 필요로 한다.

당신은 둘 다 당신이 그것을 위해 일하면서 일하게 된 환경적 일을 할 수 있어야 한다.

부동산을 찾는 것이 반드시 선택만큼 시간이 걸리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매일 효율적이니? 30분 일찍 출발하고, 다른 길을 택하고, 일을 하고, 주소를 추악한 홀드에 적는 방법에 대해 다른 동네를 순항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학교에서 데리러 온다면, 똑같이 행동하되 그들에게 주소를 적어라. 만약 당신이 어떤 지역을 경작하기 위해 매일 몇 분씩 더 시간을 벌 수 있는 것은 많은 순간을 채우지 못한다.

게다가,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아웃소싱할 수 있는 다른 마케팅 아이디어들이 있다.

TV를 시청하면 아마도 기업에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시간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부동산투자는 거의 모든 이익에 대한 매수, 매도, 관리, 대여, 계약의 양도를 하는 과정이다. 당신은 당신의 과거 재산을 공평한 지위로 삼음으로써 이것을 한다.

이것은 부동산 중개업자와는 다르지만 부동산 소유자를 대표하는 상황에서 그들은 부동산 소유자를 대표하기 때문에 그들이 면허를 받아야 하기 때문에 그들은 매수하고 스스로 할 수 있기 때문에 면허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