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 링크는 직접 광고되었다. 제휴 링크를 직접 광고하지 말라.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려면 개인 URL을 소유해야 한다.
10달러 미만의 URL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다른 것이 없기 때문에 변명의 여지가 거의 없다.
1 인당 지불 리드 :이 시나리오에서 제휴 마케터는 가입하거나 사이트 제품 또는 서비스에 참여할 수 있는 개인을 기반으로 지불됩니다.
나는 항상 이 이야기에서 배운 교훈을 명심할 것이다. 방금 나온 뜨거운 제휴 제안이 있었다. 그것은 몇 분 만에 페이스북에서 널리 퍼졌다. 그 제품은 곧게 되었다. 그것은 단지 내가 표지에 뛰어든 엄청난 커미션을 제공했기 때문에 많은 나쁜 평을 받았다.
대부분의 웹 제품은 빠르게 구루를 약속한다.
많은 구루가 일반적으로 그러한 제품을 만드는 이유는 많은 구루들이 빠른 결과를 보기 위해 마케팅 담당자로서 그렇다. 그래서 구루는 단지 시장이 원하는 사실을 제품을 만들고 있을 뿐이다.
페이스북 마케팅은 키워드 연구와 검색 엔진 순위에 대해 알지 못하면 트래픽을 생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페이스북에서 재미있는 페이지를 만들고, 관련 그룹에 대한 모든 토론에 참여하고, 친구 목록을 늘리고, 전체적으로 친구를 제휴 인터넷 페이지에 회부할 수 있습니다
제휴 제품 페이지에 100개의 히트를 기록하면 판매를 얻을 수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이메일 가게 안에 100명의 가입자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항상 작은 그룹을 고용하는 것만으로도 판매를 받을 것이다. – 추가적으로 그것들을 제대로 배양하고 당신의 이메일 리스트에 영양을 공급하며, 그들은 일관된 기준으로 구매할 것이다.
제휴 마케팅의 확장성은 사실 PLR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는데, 라이프스타일에서 Affiliate 마케팅은 결국 완전히 큰 것으로 변할 수 있고, 또한 당신은 그것들 이외의 것으로 옮겨가고 싶다. 내가 제휴 마케팅에 대해 좋아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에서 단지 생계를 꾸려나가고 PLR과 같은 다른 제품에 대해서는 결코 브랜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광고와 마케팅에 엄격히 집착한다.
일단 그들이 광고를 할 때, 당신은 단지 당신이 광고에 쓴 시간과 비용을 모두 낭비했다. 만약 당신이 캡처 페이지를 가지고 있다면, 그들이 판매 웹사이트에 가기 전에 정확히 어떤 사람들의 이름과 이메일을 포착했는지, 그리고 나서, 당신은 그들에게 계속해서 홍보하고 결국 구매 계약을 만들 수 있다.
제휴 마케팅에서, 일반적으로, 그것은 개인들에게 평균 7번의 노출을 요구한다.
그들에게 단 한 번의 노출만 주기 위해서, 당신은 그들에게 노출된다. 다시 창 밖으로 돈을 던져라. 먼저 링크 교환, 고품질 콘텐츠 작성, 주요 및 2단계 디렉토리에 웹 사이트 제출, 기사 작성, 언론 발표 작성 등 화이트 모자 검색 엔진 최적화를 적용해야 한다.
제휴 마케팅이란 제휴사를 통한 엑스비디오 마케팅을 의미한다.
당신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당신의 제휴사는 모든 마케팅 기능을 한다.
당신이 관련된 유일한 것은 당신의 사업상의 우려를 촉진하기 위해 제휴사를 찾는 것이다. 하지만, 제휴사가 당신의 제품을 홍보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백금 팁!웹사이트에 제휴 링크를 설정할 때 주변기기 확인 끈 물병을 순서대로 살펴보면 그것을 볼 수 있는 옵션이 있다.
제휴 마케팅 사이트에 가입한 후, 각 제품이 어떤 일을 처리할지, 잔여물인지를 확인할 수 있는 기본적인 홍보를 위해 나열된 다양한 유형의 제품과 함께 살펴볼 수 있다.
좋아, 그건 꽤 바보 같은 질문의 형태로 보여, 그렇지 않니? 하지만 그 때가 있다: 당신이 이것을 진짜 사업으로 만들고 싶은 장기적인 삶을 위해 그 안에 있었던 사람, 아니면, 당신은 빠른 식당을 만들고 싶은가?
당신의 제휴 링크를 따르려는 모든 시도를 추적하라. 당신의 교통원을 식별한 후, 당신은 어떤 마케팅 전략이 이익을 가져오는데 가장 효과적인지 정확히 지적할 수 있다.
사람은 뷰와 연결된 것들을 추적하고 제휴 링크의 요금을 클릭하면, 결과를 산출하는 이러한 제품에 초점을 맞추어 어떤 효과가 있는지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다른 돈벌이 기회와 마찬가지로, 종종 추측할 필요가 있는 것이 중요하다. 제휴 마케터는 개인과의 광고 및 마케팅 거래에 방문자를 끌어들이기 위해 웹사이트에 투자할 의무가 있다.
파워링은 종종 몇몇 제휴 마케팅 캠페인의 시작 사이트인 하나의 웹사이트를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