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출시된 저가 휴대폰 시장에서의 또 다른 노키아폰은 2330은 휴대폰의 요구조건이 너무 많지 않은 개인에 관한 한 총 휴대폰으로 생각될 수 있다

기술 - 휴대폰

최근 출시된 저가 휴대폰 시장에서의 또 다른 노키아폰인 2330은 휴대폰의 요구조건이 너무 많지 않은 개인에 관한 한 총전화로 생각할 수 있다.

그것은 사용자가 SMS와 전화를 주고 받을 수 있게 해주고, 반드시 구매해야 하는 수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다.

선불 휴대전화는 일반적으로 원산지로 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다양한 브랜드의 휴대폰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 선불 혜택을 이용하는 휴대폰 중에는 넥스텔, 인크레이즈, 버라이존, 스프린트, 올텔과 같은 것이 있다.

요즘 개인들이 키패드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터치 스크린 기능은 오늘날 정말 이상적이다. 거의 320 x 240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 화면을 가지고 있다.

이 전화기는 가을 탐지 혁신에 기반을 두고 있는가? 이 질문은 당황스러운 표정(그리고 음음 아니오의 선을 따라 행동하는 것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그러나 이것은 빠르게 고위 친화적인 휴대폰에 관한 것이다. 예를 들어, 현재 Ampliccom PowerTel M60 폰테크 00(영국에서 사용 가능)은 일부 휴대폰이 웰코어 개인 비상 상황 대응 시스템과 연결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기 위해 매혹적인 장치 내에 내장된 낙상 탐지 기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것은 웰코어 의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경보 시스템은 가정 밖에서 다양성을 확장시켰는데, 이것은 정말 대단하다.

간단하게, 전화기를 구입한 다음 필요한 대로 몇 분을 구입하십시오. 많은 것이 로밍과 전국적인 커버리지로 구성된다. (현재 위치에 대한 추가 요금은 없고, 전국 커버리지는 단순히 멀리 떨어진 요금을 나타내지 않는다) 이 전화기들은 어떠한 계약도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이것은 당신이 가입한 계약 기간에 따라 140달러에서 190달러까지 할 수 있는 취소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고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원래

현재 해리스의 한 연구에 따르면, 표준 유선전화는 고객을 빠르게 잃고 있는 반면 휴대폰 사용은 증가하고 있는 반면, 미국의 성인들 중 20%는 유선전화를 가지고 있지 않다. 바로 같은 부분이 현재 휴대폰만을 사용하고 있고, 그 수는 매우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게다가, 젊은 세대들 사이에서 이러한 전화기들은 실제로 일반적으로 보고되고 있는 반면, 그들 역시 노인 인구들 사이에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30명 미만의 군중의 경우, 사실상 40%는 상호작용을 위해 휴대폰이나 인터넷을 사용하지 않는다. 이것은 당신의 고객의 80% 이상이 휴대폰을 소유하고 있고 당신은 집, 직장, 도로에서 언제든지 그들에게 연락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컴퓨터 시스템과 ISP뿐이다.

매년 16세에서 19세 사이의 십대들이 연루된 치명적인 자동차 사고의 약 21%가 오늘날 키즈를 운전하는 동안 휴대폰을 사용하는 것을 포함하고 있다.

그들은 단지 너무 고집스럽게 그것을 배우지 못한다.

하지만 자료에 따르면 18세에서 24세 사이의 운전사들 중 거의 50%가 운전 중에 문자를 보내고 있다.

뭐, 이제 어른들도? 나는 도대체 왜 한 명의 운전자가 운전하는 동안 휴대폰을 그냥 제쳐놓을 수 없었는지 이해할 수 없었다. 휴대폰 오용으로 촉발된 몇 밀리초의 방해는 당신을 잘못된 차선 앞에 세우기에 충분할 것이다. 그러면 쾅!분리 불안을 느끼거나 향수병에 걸리는 경향이 있는 아이들은, 그들이 어디에 있든 간에 당신이 단순히 전화 통화라는 현실에 위안을 받을지도 모른다.

심각하게 들리나요? 우리가 현재 논의한 바와 같이, 일부 부모들은 아이들에게 현재의 기술을 빚지고 있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에게 빚진 것은 진짜가 아니다. 그래서 그들이 모든 것을 요구할 때, 그들이 개인적으로 벌지 못하거나, 그들이 성숙 수준을 넘어서도록 유혹할 때, 당신은 할 수 있고, 할 수 있고, 할 수 있고, 할 수 있다.

전화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비상 상황 통화 버튼이 있는가? 많은 시니어 친화적인 휴대폰들은 장치 어딘가에 패닉 버튼을 가지고 있다.

더 큰 걱정은 직관적이고 쉽게 이해하고 찾을 수 있는가?

만약 여러분이 휴대폰 사용과 죄책감 때문에 종종 여러분의 아이와 논쟁하고 있다면, 결국 모든 사람들이 한 가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제 그만둬라. 다음 번 아이와의 대결 전에 공부할 몇 가지 사항이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새로운 모바일이나 장치에 대해 최소한 30일 동안 서비스 보증과 보증을 좋아하는 타입이라면, 새로 단장한 모바일을 사는 것은 이상적인 일이 아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기대에 따라 기능하지 않는 것을 얻는다면, 당신은 단지 전화기를 쓰라릴 수도 있다.

분할 화면은 이제 꽤 흔한 휴대폰 패턴이다. 개인은 하루 종일 계속해서 휴대폰을 떨어뜨리고 5방울 중 1방울은 화면이 깨지거나 손상된 기기로 이어질 것이다. 또한 변기나 액체에 끊임없이 전화기를 떨어뜨리는 개인들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