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을 사기 위해서는 돈이 필요합니다

금융 - 투자

주식을 사려면 돈이 필요하다. 주식 거래소에 얼마나 많은 금융 투자를 할 것인가에 대한 우려는 주로 당신과 당신의 비용 절감에 달려 있다.

당신은 당신의 모든 돈을 노력에 투입할 필요가 없다. 주식 투자가 얼마나 많은 현금을 투자할 수 있는지 결정하기 전에 보상을 주지만, 당신은 약간의 계산을 할 필요가 있다.

저렴한 주택은 판자촌이나 빈민가를 반드시 언급하지 않는다. 이러한 지역에 투자하는 부동산은 연방 보조금이나 HUD 8절 부동산을 수용할 수 있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기본적으로 강력한 비즈니스에 투자하는 기본을 연구한 후 항상 비즈니스를 구입하십시오. 배당금 지급 내역이 강한 비즈니스 검색 배당금이 중단 되더라도 단기간에만 강력한 기업이 빠르게 반등하여 배당금을 다시 지급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제 정말로 대학 교육 자금 지원, 주택 구입, 은퇴와 같은 몇몇 후생 사건들을 위해 장기간 투자를 하고 싶다면, 당신은 많은 선택권을 얻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을 보기 전에, 다음을 생각해 보라.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 투자 뒤에 핵심적인 요인에 도달하지 못하는 것 같다. 투자에 대한 핵심 이유는 가능한 한 적은 양의 일 때문에 현금을 만드는 것이다. 그래서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이것은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에게 이것은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에게 쉬운 현금이나 수동적인 수익처럼 보인다. 그거 알아? 그렇게 쉽거나 수동적이지 않아. 일과 시간이 걸려. 그러니 평생 어떻게 투자하고 싶은지 고려해보면서 이것을 명심해.

경험으로 알려드리자면, 제가 알기로는 가장 좋은 집을 팔고 싶다면, 당신이 필요한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쓰도록 유혹될 겁니다. 왜냐하면 제 배우자는 우리가 우리 집에 무엇을 해야 하는지 끊임없이 제안하고 있기 때문이지요. 어떤 경우에는 그녀가 옳지만, 전형적으로 그녀는 금융 투자에 대한 수익을 가져오지 않는 상품으로 집을 꾸미고 싶어하기 때문이지요. 아주 얇은 구분의 선.

달러 기반 투자는 단지 시장 구매의 일상을 만들어야 하는 초기 금융가에게 아주 좋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현금 건설을 안전한 주식으로 함으로써, 당신은 정확히 동시에 투자하고 보존하고 있다.

가격을 알고 있으세 http://www.jpwjd.com/ 요 –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금화들로, 얼마나 투자하고 싶은지, 금의 비용이 얼마나 중요한지 이해하면서, 금 변동의 일상적인 현물 비용을 추적하고 공정한 시장 요금을 지불하고 사기를 당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구입하는 금괴와 동전과 비교하십시오.

어려운 돈을 주식시장에 바치기 전에, 그렇게 하는 것의 위험과 이점에 대해 생각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당신은 투자 전략을 가져야 한다.

이 전략은 무엇을 언제 살 것인지, 언제 그것을 팔 것인지를 명시할 것이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그들이 훌륭한 성과라고 믿었던 것이 정말로 그들에게 수천 달러의 손실을 입히고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게으름과 안일함 때문에 20년 안에 소비 가능한 자본에 연간 10%의 실질 비율로 672달러가 들 것이기 때문에, 오늘날에는 벌지 못한 1달러가 별로 들리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나 당신이 몇 년 동안 흘려보낸 모든 투자 달러에 대해 이론화하면 당신은 오늘 바로 투자를 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한 개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월별 자금 유출을 추가하십시오. 여기에는 정기적인 월별 지출 및 보험 적용 및 어린이 학비와 같은 연간 평균 지불을 위해 필요한 대출 상환이 포함됩니다.이 수량을 12로 나누어서 (있는 경우)

브로커들은 상황을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고, 투자를 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안내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IRA나 교육비 절감 계획과 같은 계좌를 개설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그들은 심지어 자동 금융 투자 계획을 세울 수 있다.

그래서 기부는 월간 당신의 은행 계좌에서 자동적으로 인출될 것이다. 이것은 또한 투자에 돈을 바치는 데 어려움을 겪는 사람에게 도움이 된다.

투자는 장기적으로 준비하는 모든 것이고, 미래에 대해 믿는 모든 것이다. 투자의 최전선에서 희생을 감수하는 반면, 결국 이점은 현금을 투자하는 것이다. 그것은 즐거움 원칙을 제공하지 않거나, 누군가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성취감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근시안적인 마음의 틀을 가진 사람이 쉽게 이룰 수 없는 것이다. 이상적인

당신의 감정은 당신의 생각에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시장이 거절하든 올라가든 당신의 감정은 공황이나 황홀감을 일으키는 데 효과가 있을 것이다. 하락할 때 당신은 당황하고 손실을 입게 될 것이다. 시장이 상승할 때 당신은 더 높은 가격에 구매하고 싶어할 것이다. 배당수익과 자본이득을 줄이면 당신의 감정은 시나리오를 제대로 분석하지 못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포트폴리오에 큰 손실을 일으킬 수 있다.

가장 잘 알려진 시장 견적 중 하나는 다음과 같다. 주식 거래소에서 지속적으로 성공하려면 방법, 규율, 지식 및 도구가 필요하다. 우리는 이해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