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을 더 빨리 팔려면, 사람들이 10달러 미만으로 살 수 있는 저가 제품을 찾으려고 노력하라. 분명히 더 비싼 물건보다 덜 반영되고 덜 설득력 있는 것을 필요로 한다.
가격을 훌륭한 거래로 제시하고 고객들이 가게에서 지불해야 할 것과 비교하라.
블로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동안, 가장 많은 트래픽을 가져오는 웹사이트에서 발행되는 짧은 기사들을 감시하는 것이 주된 목표인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러면 이 세부 사항을 사용하여 제휴 프로그램 사이트로 향하는 트래픽의 양을 지속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어떤 특정한 오피아트 틈새시장을 찾고, 여러분이 아무리 확신해도 효과가 있을 만한 것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면, 여러분은 아마존에 가서 그들이 그 틈새시장에 출판물을 제공하는지 봐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도메인 이름이 필요하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설치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호스팅 서비스와 도메인 이름에 대해 지불해야 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주택 부제도고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하는지 통제하고 있다.
당신이 언제 그리고 얼마나 오래 일하고 싶은지 당신은 당신의 고용주와 당신의 노동자를 선택한다.
당신이 이해하고 신뢰하는 사람들에게 마케팅을 시작함으로써 단순히 제휴 마케팅을 시작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발판 역할을 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들과 계속 연락을 유지하고 지속적으로 그들을 격려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더 많은 무작위적인 접촉보다 더 유익한 것을 보여줄 수 있기 때문이다. 추가적인 특전으로서, 그것은 유대감을 향상시킬 수 있다.
본질적으로,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의 잭이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평가와 자습서를 작성하고, 당신의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관리하고, 새로운 제품과 틈새를 연구해야 한다.
네가 해야 할 모든 일을 생각하면 지쳤어.
훌륭한 제품 선택: – 또 다른 주요 제휴 마케팅 포인터는 환상적인 제품을 대표하는 훌륭한 품목을 선택해야 한다.
따라서 당신은 당신의 노력에 더 많은 현금을 얻을 것이다. 홍보할 제휴 제품을 선택하기 전에, 당신은 그것의 인기를 알기 위해 몇 가지 연구 연구를 해야 하고 당신의 판매자가 훌륭한 제휴 도구를 공급해야 한다.
예를 들어, 제휴사가 훌륭한 제휴 도구를 공급하지 않는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하지 말라. 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를 이용하기 위해, 그녀는 카드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디자인할 것이다. 그들은 신용카드 사업의 공식 사이트에 웹사이트를 연결할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은 신용카드에 대한 품질의 세부사항을 고객들에게 유인함으로써, 예비 소비자들은 그들을 등록하기 위해 메인 웹사이트로 데려가기 위해 공급된 배너 광고나 링크를 클릭할 것이다.
그럴 가능성은 없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그들은 분명히 특정 틈새시장과 그것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 대해 전혀 몰랐기 때문에, 만약 그들이 당신이 진정으로 구매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 만약 그들이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될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유감스럽게도, 그들이 어떻게 잠재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지 궁금해하게 되었다.
당신이 초보자일 때, 당신은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당신이 이러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할 때 그들의 아이템이 실제로 어떻게 그것을 효율적으로 마케팅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것에 초점을 맞출 때, 최고의 청중들 앞에서 제품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훈련이 존재한다고 생각하는가? 나는 당신이 제휴 온라인 마케터라는 것을 나타낸다. 그래서 당신은 이해하거나 마케팅 방법을 최소한으로 찾아야 한다.
마지막으로, 확실히 중요한 것은 클릭당 유료 마케팅이다. 가장 좋은 클릭당 유료 서비스는 구글 어드워드이다. 효과적인 캠페인을 실행하는 것은 약간 어려울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이 그것을 제대로 이해한다면, 당신은 즉시 고도의 표적 트래픽을 얻을 수 있다.
백금 팁!당신은 항상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에서 구독을 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을 대체할 방법을 끊임없이 고려해야 한다.
새로운 고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해서, 항상 그들에게 최고의 반응을 만들어 낸 이메일을 보내라. 이것은 그들을 첫 번째 접촉에서 연결시킬 것이다.
트래픽 소스를 인식하면 수익을 창출하는 데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이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뷰와 제휴 링크의 율표를 추적하면 성과를 내는 제품에 초점을 맞추어 어떤 효과가 있는지 알 수 있다.
그런 다음, 어떤 계열사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는 것처럼 느껴진다면, 회사에 정말로 헌신한다면, 그들은 당신을 가고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당신을 도울 것이다.